본문 바로가기

│─교육이야기│

7316 테스트란?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 7316 테스트 에듀플렉스 7316 테스트

7316 테스트란?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 7316 테스트,에듀플렉스 7316 테스트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에서는 에듀플렉스 7316 테스트가 소개가 되었는데요.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에서 소개가 된 에듀플렉스 7316 테스트란 무엇이고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  에듀플렉스 7316 테스트 하는 방법부터 에듀플렉스 7316 테스트 유형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 는 무슨 프로그램이야?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는 명문대 출신 최고의 공부 멘토들이 중고등학생 자녀들에게 특화된 공부 비법을 제시해주는 학습 솔루션 프로그램으로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TvN에서 방송합니다.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 에서는 홍석주, 김동현, 김요셉, 서경석과 교육 컨설턴트가 출연하였는데 이날 김동현은 서경석과 교육 컨설턴트를 만나 학교 성적에 대해 "영어 빼고는 바닥이다"라고 말했는데요.

 

 

 이말을 듣고 서경석은 김구라의 반응을 물었고 김동현은 "성적표를 안 가지고 간다. 아빠가 바쁜 것을 이용하고 있고 엄마는 무관심하다"라고 답하였는데 어떻게 보면 웃음이 나오기도 하지만 저 나이때에는 정말 공부때문에 고민이 많이 될꺼예요.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 7316 테스트 '세 학생의 문제점은 무엇일까?'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에서는 세 학생의 문제점부터 파헤쳤는데요. 이 세 학생의 문제점을 보니 예전에 학창시절 제 문제점도 여기에 해당이 되는것 같네요.아마 많은분들이 공감하실듯 싶네요.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에서 홍석주의 문제점은 공부를 부담스러워하고 스스로 공부하지 않음으로 나왔습니다.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에서 김요셉의 문제점은 스마트폰 중독과 집중력 부족이 문제라고 나왔는데요.이맘때 학생들은 이와 같은 문제점을 많이 겪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에서 김동현의 문제점은 우선 공부를 전혀 하지 않고 부모님의 무관심을 들 수 있습니다.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 교육전문가는?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의 교육전문가들입니다. 에듀플렉스 부사장과 공신닷컴의 대표 그리고 데이스터디 대표까지 누구나 이름만 대면 알마나 교육전문가들이네요.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 방청신청은?

 

 

 

- 녹화날짜 : 2014년 7월 13일(일) 오전 9시~   
- 방청 장소 :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55-27 홍익인간 오피스텔 1층 <카페꼼마>
- 방청 신청기간 : 2014년 7월 02일(수) ~ 2014년 7월 11일(금)
- 방청 확정자는 개별 연락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 방청신청 주소 http://program.interest.me/tvn/realstudy/3/Apply/Write

 

 이것이 진짜 공부다 7316 테스트' 에듀플렉스 7316 테스트

 

 

이것이 진짜 공부다 김동현, 홍석주, 김요셉은 에듀플렉스의 7316 테스트를 통해 성향에 따른 유형별 공부법을 터득, 학습적인 면과 정신적인 면에서 영향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에서 소개 된 에듀플렉스의 7316 테스트란 7년 동안 3만 명의 학생 데이터를 기반으로 16가지 타입으로 분류한 과학적인 학생 유형 진단 검사로서 특허출원을 할 정도로 과학적이고 믿을 수 있는 진단검사로 유명하답니다.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 7316 테스트 '에듀플렉스 7316 테스트'

 

 

VLT 4G 검사는 16 TYPE 학생 매니지먼트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한 국내 최초의 자기주도학습 종합 심리-수행 측정 검사로서 에듀플렉스에서 7년간 수집된 약 3만건의 학생 관리 자료와 검사 데이터를 수집하고, 현장에서 가장 탁월한 역량을 지닌 전문 매니저 13인의 검사 개발 참여(인터뷰, 그룹 세미나 등)를 통하여 개발되었습니다.

 

이것이 진짜 공부다 7316 테스트 '에듀플렉스 7316 테스트 유형별'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에서 소개 된 7316테스트는 7년동안 수집된 3만명의 학생 관리 자료 및 검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성된 과학적 진단 방법으로 모든 결과치를 통계 처리하여 유형과 방법론을 제시하는데요.학생의 성격와 정신,학습,행동적 역량에 따라 총 16가지 유형으로 분류가 됩니다.

 

이것이 진짜 공부다 '에듀플렉스 7316 테스트 결과는?'

 

 

방송에서는 김동현은 마니아 타입으로 나왔고 김요셉은 고집쟁이 타입 홍석주는 허영이 타입으로 나왔습니다.

 

 

여기서 마니아 타입은 게임,만화,오컬트 등 특정 취미에 빠지 아이를 말하고 고집쟁이 타입은 전교 1등이 하는 공부 방법만 무작정 따라하려는 아이이며 허영이 타입은 자신이 공부를 아주 잘한다는 착각에 빠진 아이라고 하네요.

 

에듀플렉스 7316 테스트 어디서 할 수 있나?

 

 

이것이 진짜 공부다 에듀플렉스 7316 테스트는  QR코드 스캔해서 들어가셔도 되고 http://www.eduplex.net/event/2014_07/ 에 들어가서도 에듀플렉스 7316 테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7316 테스트란?  에듀플렉스 7316 테스트 해보니...

 

 

에듀플렉스 7316 테스트는 몇가지 질문에 대한 답을 yes 아니면 no로 답해주시고 모르면 모르겠다..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모든 질문에 답을 하면 검사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학년과 성적 그리고 거주지역을 선택해주시고 난 후 검사 결과보기 클릭하면 됩니다. 저는 에듀플렉스 7316 테스트 해보니깐 아웃사이더 형이 나오네요..^^

 

7316 테스트란? 에듀플렉스 7316 테스트 유형

 

 

에듀플렉스 7316 테스트 유형 1.엄친아형 학생들은 우리 주변에 흔히 한 명씩은 있는 “모든 것이 완벽한 엄마 친구의 아들”과 같은 특성의 소유자입니다.학습적인 면 뿐만 아니라 성격, 자신에 대한 열정과 의욕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나 다른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면서도 질투심을 불러일으키는 학생들입니다

 

 

에듀플렉스 7316 테스트 유형 2.모범생형 학생들은 매사에 성실하고 상위권의 학교 성적을 달리는 학생들 입니다. 좋은 성적을 얻는 것에 대한 의욕이 높아 스스로 열심히 공부하여 원하는 성적을 잘 거두는 특성을 보입니다.성격적으로도 흠잡을데 없이 원만하여 친구들, 선생님, 부모님과 큰 트러블 없이 좋은 친구, 바람직한 학생, 말 잘듣는 자녀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에듀플렉스 7316 테스트 유형 3.학원 키즈형의 학생들은 머리가 좋고 자신의 할 일을 잘 해나가며, 학교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는 모범적인 모습으로 보여집니다. 그러나 자신이 스스로 공부하는 것 보다는 다른 사람의 가르쳐주는 것(과외나 학원 등)에 지나치게 의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에듀플렉스 7316 테스트 유형 4.꼭두각시형 학생들은 부모님이 학생의 공부를 대신해주고 있다고 해도 무방할만큼 거의 모든 것을 부모님의 결정에 따라 공부를 하고 있는 것이 가장 대표적인 특징입니다. 학습에서의 수동적 태도가 일상적인 생활에서도 그대로 나타나서, 적극적이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에듀플렉스 7316 테스트 유형 5.협상이형 학생들은 놀기 좋아하는 전형적인 중학교 저학년의 학생들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학교에서도 크게 나무랄 것 없는 성적을 얻고 있으며 밝고 명랑한 태도로 친구 관계도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나머지 유형은 에듀플렉스 사이트 들어가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진짜 공부다 7316 테스트란 무엇이고 에듀플렉스 7316 테스트 유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자신의 공부 스타일을 우선 확인해보고 그것에 대한 문제점을 고쳐나간다는 점이 좋은것 같습니다.이것이 진짜 공부다 에듀플렉스 7316 테스트 간단하니깐 한번 해보세요.

 

행복박스의 다른 글 더 보기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피로회복에 좋은 과일은?

배탈에 좋은 음식,배탈났을때 좋은음식

두통 없애는 방법,두통에 좋은 음식 알아보자 

뱃살 다이어트 방법,단기간 뱃살 빠지는 다이어트 방법

바질씨앗의 효능 및 바질씨앗 다이어트 방법은?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하는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