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바질씨앗 다이어트 방법,바질씨앗의 효능,바질씨앗 먹는법,바질씨앗 파는곳 어디?

바질씨앗 다이어트 방법,바질씨앗의 효능,바질씨앗 먹는법,바질씨앗 파는곳 어디?

 

바질씨앗 다이어트 방법이 인기인데요.바질씨앗의 효능부터 바질씨앗 먹는법 그리고 바질씨앗 파는곳 어디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매번 다이어트 실패하셨던분들 이번에 바질씨앗 다이어트 방법으로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랍니다.무엇보다도 바질씨앗 경우 포만감이 상당하기에 먹는것때문에 힘들었던분들에게도 좋습니다.

 

 

바질씨앗의 효능,바질 도대체 뭐길래?

 

 

바질은 한번쯤 들어보셨을텐요.바질은 주로 인도,이집트 등의 일대지역에서 자라는 허브로 이탈리아 요리에 향신료로 널리 쓰입니다.바질의 효능은 두통, 신경과민, 구내염, 강장효과, 건위, 진정, 살균, 불면증과 젖을 잘 나오게 하는 효능이 있는데요.하지만 다이어트 하는분들에게 필요한것은 바질이 아니라 바질씨앗이죠.

 

바질씨앗의 효능 자세히 살펴보면....

 

바질씨앗의 효능 1.비타민E,항산화제인 토코페롤이 풍부하답니다.

 

 

토코페롤이 부족하게 되면 혈액이 응고가 되어 동맥경화,협싱증,심근경색증,중풍등이 오기 쉬우며 과산화지질의 생성을 방지하지 못해서 동맥경화,지방간등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게 된답니다.

 

바질씨앗의 효능 2.몸속 독소 제거에 탁월합니다.

 

 

바질씨앗의 효능 3.위를 촉진시키고 활발하게 장을 움직이는 효능이 있습니다.

 

바질씨앗의 효능 4.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기에 배고픔때문에 힘든 분들에게는 좋은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바질씨앗 다이어트 방법,바질씨앗 먹는법은?

 

 

바질씨앗 다이어트 방법은 별거 없습니다.그냥 바질씨앗을 먹으면 되는데요. 바질을 물에 불리게 되면 10~15분 지나면 서서히 부풀어 올라 실제 알갱이보다 30배 가까이 불어나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바질 씨앗은 포만감을 주어 식사량을 줄이고 배고픔을 잊게해주며 나쁜 독소들을 제거해주는 디톡스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바질씨앗 먹는법은 식사 30분 전 바질씨앗을 한 숟가락씩 먹으면 됩니다.다른 다이어트와 달리 바질씨앗 다이어트 방법 경우 그냥 물에 넣어서 먹으면 끝입니다.

 

 

바질씨앗 먹는법은 물에 타서 먹는게 가장 좋지만 다양한 방법으로 먹기도 하는데요.음료에 타서 마시거나 샐러드 위에 뿌려서 먹는법도 있습니다.

 

바질씨앗 먹는법,바질씨앗 다이어트 방법이 효과적인 이유는?

 

 

식이섬유소가 물속에 들어가면 끈끈한 물질로 변해서 대장까지 내려가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게 되는데 위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서 배고픔을 잊게 만들어주고 바질씨앗 다이어트 방법 경우 끈끈한 단백질 성분이 대장, 소장에 붙어있는 나쁜 독소들을 제거해주는 디톡스 효과까지 있다고 합니다.

 

바질씨앗 다이어트 방법,바질씨앗 파는곳 어디

 

 

바질씨앗 파는곳은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시면 편한데요.약초파는곳에서도 구입이 가능하고 옥션이나 쥐마켓을 통해서 쉽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격도 그렇게 부담되는 가격이 아니여서 바질씨앗 다이어트 하고자 하는분들에게도 좋을 듯 싶은데요.

 

 

 

바질씨앗의 효능부터 바질씨앗 먹는법, 그리고 바질씨앗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바질씨앗 다이어트 방법은 쉬운데다가 포만감을 많이 느낄 수 있기에 다이어트할때 배고픔으로 인해 힘들었던분들에게는 바질씨앗 다이어트 방법이 좋을 듯 싶네요.

 

행복박스의 다른 글 더 보기

 

입안이 허는 이유 및 입안이 헐었을때 좋은 음식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피로회복에 좋은 과일은?

배탈에 좋은 음식,배탈났을때 좋은음식

두통 없애는 방법,두통에 좋은 음식 알아보자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하는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