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바나나식초 효능,바나나식초 만드는법,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방법,바나나식초 만들기

바나나식초 효능,바나나식초 만드는법,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방법,바나나식초 만들기

 

비나나 식초 다이어트 방법이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바나나식초 효능부터 바나나식초 만들기,바나나식초 만드는법 알아두시고 이번에는 꼭 바나나식초 다이어트 방법으로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우선 바나나식초 효능부터 알아봐야겠죠.도대체 바나나식초 효능 좋길래 바나나식초 다이어트 방법이 인기를 끄는것일까요? 그리고 바나나식초 먹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바나나식초 만드는법 귀찮기는 하지만 한번 바나나식초 만들어놓으면 꽤 오랫동안 먹는답니다.

 

 

바나나식초 다이어트 방법 '바나나식초 효능은?'

 

 

바나나식초 효능 알아봐야겠죠.우선 바나나식초 효능으로는 다양한 영양성분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영양성분이 체내에 흡수되는 비율이 높아 다이어트 시 섭취하면 좋은데요.

 

 

특히 바나나의 펙틴 성분은 몸속의 독소와 함께 나트륨 배출을 도와 부종을 없애주는 효과가 있으며 식초는 영양소가 체내에서 빨리 연소될 수 있게 돕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만들어줍니다.무엇보다도 식초의 유기산은 지방과 당분을 에너지로 변환시켜 피로회복에 탁월하며, 체지방 분해를 돕기때문에 바나나식초 효능은 이 두 가지 성분을 함께 섭취하기에 좋다는것이죠.

 

 

게다가 바나나식초 효능으로 바나나는 비타민A 와 단백질 성분이 피부 세포에 영양을 공급해 주기 때문에 거친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피부 노화를 지연시켜 피부를 탄력있게 해줍니다.그러니 피부가 거칠다 싶은분들은 바나나와 바나나식초 드셔보세요.

 

 

바나나식초 다이어트 방법 '바나나 식초 만드는법,바나나식초 만들기'

 

 

바나나식초 다이어트 방법,바나나식초 만들기 재료 - 바나나

 

 

바나나식초 다이어트 방법,바나나식초 만들기 재료 - 설탕

 

 

바나나식초 다이어트 방법,바나나식초 만들기 재료 - 식초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방법을 위해서는 바나나식초 만드는법부터 배워야겠죠.우선 바나나식초 만들기 재료는 딱 세가지만 있으면 되는데요.바나나.식초. 그리고 흑설탕입니다.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방법 중요한게 있습니다. 바로 유리그릇인데요.이런 유리그릇이 없으면 하나 구입하시면 되는데요.저는 5800원 주었습니다.바나나식초 만들기 재료 이것저것 구입하다보니 만오천원정도 들었는데요. 그냥 사서 먹는것에 비해서 귀찮기는 하지만 그래도  한번 만들어놓으면 괜찮을꺼같아서 시도해봤는데 그렇게 복잡하지 않더라구요.(플라스틱 그릇은 사용하지마세요)


바나나식초 다이어트 방법 '바나나 식초 만드는법,바나나식초 만들기'

 

바나나식초 만드는법,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방법 1.바나나와 흑설탕과 식초의 비율이 1:1:1 이여야만 하므로 저울 있으면 바나나 껍질 까고 난 후에 확인해보세요.저는 500g을 기준으로 하였습니다

 

 

 바나나식초 만드는법,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방법 2.바나나는 2cm정도로 잘라주라고 하는데요.어디서 보니깐 그냥 큼지막하게 잘라넣기도 하더군요.그러니 편하실대로 하세요.

 

 

 바나나식초 만드는법,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방법 3.바나나를 넣고 그 위에 흑설탕을 넣어줍니다.

 

 

 바나나식초 만드는법,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방법 4.그리고 식초 500g을 넣어주세요.

 

 

바나나식초 만드는법,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방법 5.이제 모든 과정이 다 끝났는데요. 한가지가 더 있습니다. 바로 설탕을 녹여주는 작업을 해야하는데요. 전자렌지로 1분정도 돌려주시면 됩니다.전자렌지 없으면 스테인레스에 뜨거운 물 받고 그 위에 올려놓고 데우는 방법도 있습니다


바나나식초 다이어트 방법 '바나나 식초 만드는법,바나나식초 만들기'

 

 

바나나식초 다이어트 방법은 2주간 숙성시킨 뒤 바나나는 건진후에 3주 후부터 아침, 점심, 저녁으로 식전이나 식후 1스푼씩 하루 3스푼 먹으면 된답니다.아니면 물에 희석시켜서 음료수처럼 드셔도 됩니다.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방법,바나나식초 먹는 방법이 여기저기 다른데요. 인터넷 기사를 보면 식후 1숟가락이고 되어있고 일본 사이트를 뒤져보니 식전 1숟가락입니다.그리고 어디서 세숟가락으로 먹으라고 하는데요.가장 이상적인 양이 1숟가락씩 세숟가락이며 양을 늘려도 체중감량과는 상관이 없다고 하네요.

 

 

또한 우리는 2주 있다가 먹으라고 하지만 한 일본 사이트에서는 3~4일 지나고 바로 먹거나 또는 식초의 비율은 2배로 하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바나나식초 효능도 뛰어나지만 바나나식초 맛도 상당히 좋아요.식초가 들어가서 맛이 이상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단 것이 많이 들어갔기에 상큼하고 시큼하고 생각보다 꽤 먹을만하답니다. 그러니 집에서 쉽게 만들어보시고 올 여름에는 바나나식초 만들기 도전해서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방법에 도전해보세요.

 

행복박스의 다이어트 다른 글 더 보기

 

단기간 뱃살 다이어트 '뱃살 빠지는 음식은?'

다이어트 효과적인 렌틸콩 다이어트 방법

늘어지는 팔뚝살 '팔뚝살 빼기 간단한 운동법'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걷기 다이어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