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후쿠시마 방사선물체 발견,후쿠시마 원전 사고 후 후쿠시마 방사능 돌연변이 문제 심각

후쿠시마 방사선물체 발견,후쿠시마 원전 사고 후 후쿠시마 방사능 돌연변이 문제 심각

 

후쿠시마 제1원전 인근 해안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높은 방사선량의 물체가 잇따라 발견됐다고 아사히신문이 보도하였는데요.아사히 신문 보도에 의하면 지난 6월 18일 후쿠시마 제1원전에서 남쪽으로 15km 떨어진 나라하 마을 해변에서 일반인의 연간 피폭한도인 시간당 1밀리시버트의 회색 흙덩어리같은 물체가 발견됐다고 합니다.

 

후쿠시마 방사선물체 발견,후쿠시마 원전 사고 후 후쿠시마 방사능 괜찮은걸까?

 

1밀리시버트는 성인에게 1년간 허용된 방사능 한계치인데요.얼마전에는 일본 방사능 수증기 유출 문제가 심각했었는데요.원전 3호기 주변에서 초고농도의 방사능이 확인이 되었죠.

 

일본 방사능 문제 심각하다고 공감되시면 손가락 버튼 꾹 눌러주세요

 

방사능 피폭량에 따른 증상

 

후쿠시마 방사선물체 발견,후쿠시마 원전 사고 후 후쿠시마 방사능 괜찮은걸까?

 

시간당 2,170밀리시버트의 방사능이 유출되고 있다는데요.시간당 2천 밀리시버트의 방사능은 지난 2011년 5월, 후쿠시마 원전이 멜트다운된 뒤 불과 두 달 뒤에 측정된 방사능과 비슷한 수준이라고 하네요.

 

원전 3호기는 우라늄 235보다 20만 배 이상 독성이 강한 플루토늄이 들어 있어 다른 후쿠시마 원전보다 훨씬 위험하다고 하는데요.방어 복장을 갖춘 작업원들도 이러한 환경에서는 8분 이상 일하기 어렵다는 것을 보면 엄청 심각한 수준이라는 것입니다

 

 

후쿠시마 방사선물체 도대체 어떤것들이 발견되는거야?

 

6월18일 후쿠시마 제1원전에서 남쪽으로 15km 떨어진 나라하 마을 해변의 한 지점에서 회색의 흙덩어리 같은 물체가 발견이 되었고 지난달 초 나무토막이나 나무껍질 같은 물체와 푹신푹신한 물체 등 높은 방사선량이 측정되는 다른 물체들이 잇달아 나왔다고 합니다.

 

아사히 신문은 이 물체들의 출처와 오염경로 등이 정확히 확인되지 않고 있는 가운데 후쿠시마 원전에서 수소폭발이 일어났을 당시 바다로 날아간 원전 건물 파편이 해수를 타고 흘러 내려온 것일 개연성도 거론되고 있다고 전하였는데요.현재 일본 방사능 관련해서 여러가지 문제점들이 자꾸 드러나고 있는데요. 얼마전에는 일본 방사능 괴담으로 인해 떠들썩했죠.

 

일본 방사능 괴담 진위는?

 

후쿠시마 방사선물체 발견,후쿠시마 원전 사고 후 후쿠시마 방사능 괜찮은걸까?

 

최근에 인터넷과 SNS에서는 일본 방사능 괴담이 확산되고 있다고 하는데요.분명 괴담이니깐 사실이 아닌 얘기들이 많을 수도 있을꺼라 생각은 하지만 지금 상태에서 과연 일본 수산물이 100% 안전한것일까요? 믿고 먹어도 되는것일까요?

 

그동안 후쿠시마 해역에서 잡힌 방사능 물고기뿐만 아니라 캘리포니아 해역에서 잡힌 참치에서도 후쿠시마 이전보다 10배나 높은 방사성물질이 검출되었던 데에서 보듯이 수산물의 방사능 오염 문제는 날이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거든요.

 

또한 우리나라에 수입된 수산물에서도 시간이 지날수록 검출되는 방사능 농도와 빈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특히 우리 국민이 즐겨먹는 고등어, 명태, 대구 등에서 지속적으로 방사능 물질 세슘이 검출되고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정부는 일본산 수산물에서 아직 방사능이 검출된 적이 없고 앞으로도 검토는 하겠다면 입장을 밝혔는데요.정부가 일본 국민도 신뢰하지 않는 일본 정부와 산하기관의 정보에 의존해 일부 품목만 수입을 금지했다는 것은 문제 아닌가요?

 

게다가 수산물에 농축된 방사능 물질이 미량이라 할지라도 지속적으로 섭취하게 되면 인체에 악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으며 특히 아이들은 더 치명적인 영향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일본산 수산물 이대로 안심하고 먹어도 되는걸까요?~~~~~~~~ 그리고 일본 방사능 문제 우리는 남의 나라 얘기니깐 신경 안 쓰면 그만일까요?

 

현재까지 알려진 일본 방사능으로 인한 돌연변이

 

후쿠시마 방사선물체 발견,후쿠시마 원전 사고 후 후쿠시마 방사능 괜찮은걸까?

 

이 사진 기억나시나요? 한 때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오렌지 악마의 열매라 불리우는 것인데요. 이 오렌지는 약 십여개의 오렌지가 설로 달라붙어 열린 돌연변이로서 방사능에 피폭되어 DNS 구조를 재배열해서 괴기한 모습과 성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그 예쁜 오렌지가 저렇게 괴기스러운 모습으로 되어버린것입니다.

 

 

 

이것도 보면 깜짝 놀라실꺼 같은데요.이것도 방사능때문에 예쁜 꽃이 무슨 만화에 나오는 몬스터처럼 변해버렸습니다. 꽃이 예쁘지 않고 징그러울수도 있다는게 이 사진을 보면 느껴지실꺼예요.

 

 

파란 청개구리입니다.한 여성이 밭에서 일을 하다가 발견하였는데요.파란 청개구리 말고도 전신이 노란 개구리도 발견이 되었답니다.

 

4대중증질환 건강보험 적용

생애최초 주택대출,생애최초주택구입자금대출 금리 인하

주택바우처 시행 자격조건 알아보자

국민행복기금 지원대상,신청방법

국민연금 인상,국민연금 수령액 조회,내 연금보기

기초노령연금 지급대상,수급자격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