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좋은음식│

양배추 먹는 방법,양배추주스 만들기,내몸사용설명서 양배추나물 만드는법

양배추가 여성 회춘에 좋은 음식이라고 하는데요.양배추 먹는 방법 저는 샐러드로 많이 먹는편인데 이게 한때 변비에 좋은 음식으로 소개 되어서 열심히 먹었거든요.그런데 여성 회춘에 좋은 음식이기도 하답니다.하지만 매번 같은 방식으로 양배추 먹는것은 지겹죠.그래서 내몸사용설명서 양배추나물 만드는법과 양배추주스 만들기 방법이 소개가 되었는데요.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양배추 먹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배추가 여성 회춘에 좋은 음식이라는데?

 

 

내몸사용설명서에서는 호르몬 관련 얘기를 다뤘는데요.나이를 먹게 되면 자연스럽게 호르몬에 이상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특히 폐경기 여성에게는 호르몬이 문제가 되는데요.

 

 

여성 회춘에 좋은 음식 양배추만큼 좋은게 없다는데요.양배추는 인체의 다양한 호르몬에 관여하는데 양배추는 간에 좋은 음식이기도 하며 한의학에서는 간은 자궁과 연결되었다고 하여 양배추 꾸준히 섭취했을 경우 양배추가 월경 불순 및 변비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게다가 양배추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되구요.

 

내몸사용설명서 양배추 먹고 가슴이 커졌다?

 

 

이게 진짜야? 라는 말이 나올만큼 양배추 먹고 가슴이 커진 여배우가 있다고 합니다.일본의 여배우가 양배추 하루에 한통을 먹고 가슴 사이즈가 b컵에서 D컵이 되었다고 하는데요.양배추 먹고 가슴이 커진다? 이게 진짜일까요?

 

 

양배추를 감란이라고 하는데 감란의 특징이 막힌 가슴을 뚫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가슴 아래 막힌 기운을 뚫어주어 그 효과로 양배추를 먹고 가슴 발달에 도움을 받았을 가능성이 높다는것이죠.

 

 

또 하나의 가능성은 양배추에 대량 함유된 붕소가 경우 체내에 흡수되면 유사 에스트로겐 작용으로 체질이나 환경적 요인으로 가슴발달에 도움을 줬을것으로 보고 있습니다.어쨌든 양배추 많이 먹는다고해서 문제가 되는것은 아니니 작은 가슴으로 고민인분들은 양배추를 한번 드셔보세요.하루에 양배추 한통 먹어서 커진다면 뭔들 못하겠습니까?

 

양배추 먹는 방법 '내몸사용설명서 양배추나물 만들기 '

  

 

양배추 먹는 방법 어떻게 먹는 방법이 좋을까요? 내몸사용설명서 양배추나물 만드는법이 소개가 되었는데요.양배추나물 만드는법 간단한데다가 양배추나물 밥 반찬으로 먹으면 아주 좋겠더라구요.

 

 

양배추 먹는 방법,양배추나물 만드는법 1.양배추를 채 썰어주세요.

 

 

양배추 먹는 방법,양배추나물 만드는법 2.채 썬 양배추를 소금을 뿌려 절여줍니다.

 

 

양배추 먹는 방법,양배추나물 만드는법 3.팬에 들기름을 두르고 절인 양배추,다진 마늘을 넣고 볶으면 되는데요.채소 볶을때에는 들기름이 좋다고 합니다.그리고 양배추나물 맛있게 먹는 방법은 후추가루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양배추나물 만드는법도 간단하지만 맛도 괜찮을꺼 같죠.게다가 그냥 생으로 먹는게 아니여서 위장 약한분들은 이렇게 양배추나물 만들어서 드시면 좋습니다.

 

 양배추 먹는 방법 '내몸사용설명서 양배추주스 만드는법'

 

 

 

양배추 먹는 방법 두번째는 양배추주스 만들기입니다.양배추주스 만들기 또한 양배추나물 만들기만큼 간편하고 쉬운데요.양배추뿐만 아니라 오렌지와 미나리도 같이 준비해주셔야합니다.

 

 

 

양배추 먹는 방법,양배추주스 만들기 1.양배추를 적당히 잘라주세요.

 

 

양배추 먹는 방법,양배추주스 만들기 2.오렌지를 넣고 갈아주면 되는데요.오렌지를 넣어주면 채소의 풍미가 더 살아난다고 합니다.

 

 

양배추 먹는 방법,양배추주스 만들기 3.갈아둔 오렌지에 미나리를 넣고 갈아주세요.양배추는 간에 좋고 미나리는 폐와 간에 좋은데요.양배추와 미나리를 같이 넣게 되면 간 기능 활성화 및 여성 자궁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게다가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변비개선에 효과도 있구요.

 

 

양배추 먹는 방법,양배추주스 만들기 4.마지막으로 양배추를 넣고 갈면 되는데요.오렌지,미나리가 수분량이 많으므로 굳이 물을 넣지 않고 양배추만 넣어도 충분히 갈 수 있습니다.

 

 

양배추로 만든 양배추주스가 완성이 되었는데요.소화가 잘 되는분들은 양배추주스를 드시면 되고 소화가 안되는분들은 양배추나물을 먹으면 되는것입니다.

 

행복박스의 양배추 먹는 방법 알아보자

 

 

저만의 양배추 먹는 방법이 있는데요.양배추를 계란과 함께 섞어서 부침개처럼 먹는 방법입니다.이거 은근히 맛이 좋답니다.무엇보다도 초딩 입맛 가진분들에게는 딱이예요.

 

 

재료 : 양배추,계란.청량고추 (피망이나 당근 등 다른 재료 넣어주셔도 괜찮아요)

양배추에 계란을 넣고 풀어서 저어줍니다. 그런 다음에 청량고추가 있으면 몇개 썰어서 넣어주시구요. 아니면 피망이나 당근 등 다른 재료등을 넣어주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부치개 만드는 것처럼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동그랗게 부치개처럼 부치면 끝이랍니다. 너무 간단하죠...

 

 

다양하게 양배추 먹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내몸사용설명서 양배추나물 만드는법도 좋고 양배추주스 만들기 방법도 괜찮고 저처럼 이렇게 양배추 부침개처럼 먹는것도 좋습니다.어쨌든 양배추 먹기만 하면 되니깐요.^^

 

캡쳐 및 내용 출처는 TV조선 내몸사용설명서로 목요일밤 11시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