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피부┘

피부 나이 테스트 '당신의 피부는 몇살인가요?'

피부 나이 테스트 '당신의 피부는 몇살인가요?'

 

주름이 생기고 피부노화 증상이 보이는것은 나이 먹으면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어려보이고 싶은것이 여자의 마음인데요.우선 자신의 피부나이를 한번 알아볼까요?

 

내 피부 나이 테스트 '당신의 피부는 몇살인가요?'

 

손가락 버튼 꾹 누르시고 자신의 피부 나이 한번 알아보세요^^

 

피부나이 테스트 '당신의 피부는 몇살인가요?'

피부 나이 테스트 '당신의 피부는 몇살인가요?'

 

자신의 나이에서 출발해서 각 문항의 답에 따라 숫자를 더하거나 빼서 점수를 내보세요.피부나이가 실제나이보다 많이 나오면 좋지 않은데요. 10점이나 더 플러스 되었다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피부 관리에 신경을 써야합니다.

 

 

내 피부 어려지게 하려면...

 

노화현상을 막지는 못합니다.허나 요즘은 의학이 발달해서 주름 같은것은 보톡스로 해결하는 분들도 있지만 자연스러운것을 억지로 막을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오히려 괜히 얼굴에 손 댔다가 부작용으로 문제가 생길수도 있으니 선택은 자신의 몫이지만 신중하게 결정하는게 좋습니다.무엇보다도 우리 아주머니들...찜질방 같은 곳에서 싸게 해주는 다는 말에 시술을 받는 분들이 계시는데 절대..절대 그러면 안된답니다..주름 펴진다고 하는 말에 솔깃했다가는 더 큰 부작용으로 고생할 수가 있거든요..

 

1.소식을 하는 것이 좋으며 과식은 금물입니다

 

피부 나이 테스트 '당신의 피부는 몇살인가요?'피부 나이 테스트 '당신의 피부는 몇살인가요?'

 

2.최소한 1주일에 2~3번정도는 걷기 운동을 하거나 등산을 하면 좋습니다.

 

피부 나이 테스트 '당신의 피부는 몇살인가요?'

 

 3.잠자는 동안 피부는 휴식을 얻는다.잠은 피부에 보약입니다.허나 너무 늦게 주무시거나 적게 자면 소용이 없어요

 

피부 나이 테스트 '당신의 피부는 몇살인가요?'

 

 4.과음과 흡연은 멀리하세요.특히 담배는 피부노화를 가속화시킨답니다.

 

 

5.건조한 피부를 가진분들은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세요.나중에 후회한답니다.그리고 탄산을 멀리고 차를 가까이 하세요.

 

피부 나이 테스트 '당신의 피부는 몇살인가요?'피부 나이 테스트 '당신의 피부는 몇살인가요?'

 

6.자외선차단제는 꼭 발라주세요.햇빛은 노화의 가장 큰 적이예요.

 

피부에 좋은 음식 먹고 피부 나이 어려지자.

 

피부 나이 테스트 '당신의 피부는 몇살인가요?'피부 나이 테스트 '당신의 피부는 몇살인가요?'피부 나이 테스트 '당신의 피부는 몇살인가요?'

 

 

시금치-비타민 A와 C를 다량 함유하여 얼굴을 하얗게 가꿔주는 대표적인 녹황색 채소

브로콜리-다크써클뿐만 아니라 노화방지 기능도 뛰어난 식품인데요.당질과 단백질이 많이 들어 있고 비타민 B, C도 풍부합니다.

당근-대표적인 녹황색 채소로 비타민 A와 C가 많이 들어 있는데요. 당근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피부노화를 막는 효과가 있습니다.

 

피망-노화와 질병의 원인을 제거해주는데요.비타민C의 함량이 토마토의 4배가 된다고 합니다.

오이-오이의 비타민 C는 미백효과가 좋은데요.먹어도 좋고 오이 잘게 썰어서 얼굴에 붙여도 좋습니다.

 

국민연금 탈퇴급증 '국민연금 탈퇴방법 있을까?'

지긋지긋한 알레르기 비염 치료법은?

유료방송 환급금 조회 및 신청방법

생애최초 주택대출,생애최초주택구입자금대출 금리 인하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및 신청절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