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노트2 브라운 와인 색상 출시 '갤럭시노트2 엠버 브라운.루비 와인'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2의 앰버 브라운과 루비 와인 모델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17일 오늘 밝혔는데요.갤럭시노트2는 출시 2개월만에 전 세계 판매량이 500만대를 돌파할정도 인기가 많은 스마트폰이지만 색상면에서는 조금 아쉬웠죠.매번 블랙은 너무 식상하잖아요. 헌데 이번에 완전 색다른 색상으로 출시가 되네요.
(사진출처 :삼성전자 블로그 http://www.samsungtomorrow.com/)
바로 앰버 브라운과 루비 와인이라는 모델인데요. 사진만 봐도 한층 고급스러워졌고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색상이 아주 인상적인데요.레드도 그냥 레드였으면 그렇게 흥미롭지는 않았을텐데 보석이 반짝이는 듯한 느낌을 주네요.아마 여성분들은 루비 와인 출시되면 기기변경해야하나? 고민하실듯 싶습니다.
갤러시노트2 앰버 브라운 모델은 17일 그리고 루비 와인 모델은 다음주 중에 이동통신 3사를 통해서 출시된다고 하니 갤럭시노트2 구매하고자 하는분들은 루비와인이 출시되기전까지 잠깜만 기다렸다가 색상 비교해보시고 예쁜걸로 장만하세요.
갤럭시노트2는 현존하는 스마트폰 중 가장 큰 14.1㎝의 화면을 자랑하며 여기에 막강 쿼드코어 애플리케이션(AP)과 다기능 터치펜인 'S펜'을 장착, 처리속도와 감성까지 한껏 살렸는데요.
갤럭시 노트2는 갤럭시 노트보다 화면의 크기가 커졌지만 테두리의 두께가 얇아져 가로 길이는 전작보다 2.5㎜ 줄어들어 80.5㎜가 되었으며 세로 길이는 4㎜ 길어졌습니다.좌우 베젤도 한층 얇아졌기 때문에 큰 화면이 유독 돋보이기에 스마트폰 화면 큰 것을 찾는분들에게는 갤럭시노트2 만한것도 없을 듯 싶네요.
갤럭시노트2는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해서 16시간 이상 연속 통화를 할 수 있으며 멀티 윈도우 기능으로 크기 조절이 가능한 두 개의 화면으로 분리해 동영상, 인터넷 등 다양한 기능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2 이지클립 기능도 눈에 띄는데요. 별도의 화면캡처 작업없이 화면 어디에서나 S펜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모양으로 이미지, 문서 등을 선택하면 바로 캡쳐가 되며 캡처된 이미지는 S노트, 이메일, 문자메시지, 챗온 등으로 바로 공유가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