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패션과 뷰티의 완성 '니베아 데오드란트 펄앤뷰티'


<패션과 뷰티의 완성-니베아 데오드란트 펄앤뷰티>

한 광고에서 여자가 남자에게 묻습니다.자신의 어디가 좋냐구요.그러면서 자신의 몸매를 과시하죠.하지만 정작 남자가 고른 부분은 남세스럽게도 겨드랑이랍니다.

날씨가 더워지면 땀을 흘리는 사람들이 많아지는데요. 그때 가장 문제가 되는 부분이 바로 겨드랑이 부분이랍니다. 아무래도 살과 살이 닿다보니 그부분에 땀이 더 많이 나게 되고 그로인해서 냄새까지 심하게 나는데요. 이때 가장 필요한게 바로 데오드란트랍니다. 아무리 예쁜 여성이라도 겨드랑이에서 이상한 냄새가 난다면 누가 그 여자를 예쁘다고 말할까요?아마 가까이 가기도 싫을껄요. 그렇기에 무엇보다도 관리가 중요하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니베아 홈페이지 : http://www.nivea.co.kr/
니베아 체험 이벤트 : http://www.liveyourbeauty.co.kr/deo_sub2


◎ 젊은 여성들은 어떻게 변하고 있을까요?

 √ 자신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젊은 여성들, 뷰티/패션 트렌드 역시 과감해 지고 있습니다.
 √ 아름다움을 향한 추구는 이제 더 이상 이상적인 모델 또는 연예인에 대한 내용이 아니라,
    일반 여성들 사이에서의 기본적 욕구로 자 리잡고 있습니다.
 √ 점차적으로 과감해 지는 여성들의 패션에 따라 겨드랑이 케어는 이제 필수 뷰티 케어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 젊은 여성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겨드랑이 피부는 어떤 것일까요?



전 이런 제품들을 사용할때 가장 먼저 중요시하는것은 향이랍니다. 아무리 좋은 제품도 향이 별로 좋지 못하면 사용할때 불쾌감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만졌을때 뽀송한 느낌을 두번째로 치는데요. 이제까지 써본 제품 중에서는 그래도 니베아 제품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게다가 이번에 새로 나온 펄앤뷰티같은경우 여자들 여름되면 제모하느라 피부가 많이 상하는데요.그런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답니다. 제모라는게 그냥 밀면 되는거야?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어디서 보니깐 제모하고 난뒤의 피부상태를 보여줬는데 진짜 너무 안 좋더라구요. 그래서 전 그거보고 제모할때 꼭 영양크림같은걸로 보호해주는데요. 펄앤뷰티도 이런 기능이 있기때문에 제모하고 난뒤에 쓰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펄앤뷰티 소비자 만족도 조사

소비자 만족 조사 결과, “좋아한다”, “필요하다”, “믿을만하다”, 그리고 “구매 의향이 있다” 부분 모두
   97~100%의 소비자가 “그렇다”라는 긍정적인 답을 하였습니다.
√ 특히 소비자들이 평가한 니베아 데오드란트 펄앤뷰티가 가장 좋은 이유는 “피부결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해
   준다” 였습니다.

여자들이 향수에 집착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향이 좋아서일수도 있지만 여름에는 땀냄새를 없애기 위한 목적으로도 사용하지요.허나 향수라는것은 계속 뿌리다보면 독해지는 경우가 많거든요. 그러니 땀냄새를 억제하기 위해서 향수를 뿌리기보다는 데오드란트로 깔끔하고 뽀송뽀송하게 만들어주는게 더욱 좋겠죠. 또한 한번 아침에 뿌려주면 오래 가기때문에 중간에 번거롭게 뿌리실필요가 없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