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여름철 cool 스타일의 기본 '아쿠아 슈즈&Merrel 샌들'

 
<패션 이야기-여름철 cool 스타일의 기본 '아쿠아 슈즈&Merrel 샌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날씨가 더워지니깐 신발도 뻥뻥 뚫린 샌달을 찾게 되는데요. 이왕이면 착용감도 편한 샌달이 좋겠죠. 여성들이 신는 샌달은 굽 높이가 워낙 높아서 신다보면 발이 아프기도 하고 오랜시간 활동하기에는 불편한데요. 그러다보니 이왕이면 낮은 샌달이나 스포츠 샌달을 시는데요.머렐의 쿨-썸머 샌들과 아쿠아 슈즈는 무더운 여름에도 야외활등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좋은데요. 안감의 라이크라 소재가 부드럽고 착용감도 편한동시에 스트랩이 발은 고정해주어서 어딜가도 활동이 가능하답니다. 또한 샌들 안에 에어쿠션이 내장되어있어서 충격을 완화시켜주고 미끄럼방지도 되고 거기다가 향균기능까지 있어서 발냄새로 고생하는분들에게도 좋을 듯 싶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스포츠 샌달이라고 해도 디자인이 너무 투박한것은 싫어해서 항상 제품을 구입할때 약간 캐쥬얼 느낌이 나는걸 선호하는데요. 머렐의 샌들은 어찌보면 외출용으로 신어도 무관할꺼 같은 생각이 드네요. 특히 저 빨간색 같은 경우 백화점 구두매장에 가면 자주 볼 수 있는 디자인이데요..색상도 예쁘고 발은 보호해주는 느낌이 들어서 그런지 가벼워 보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어떤 옷에 입어도 다 잘 어울릴꺼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관심있는 분들은 꼭 한번 참여해보세요.저도 지난번 여름 휴가때 놀러갔던 곳 사진 몇장 찍었는데 한번 응모해봐야겠습니다. 샌들이 자꾸 탐이 나네요.

머렐 홈페이지 : http://www.merrell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