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비만 세균 발견,비만 세균 제거,비만 세균 없애는 방법,엔테로박터 제거,복부 비만 관리

비만 세균 발견,비만 세균 제거,비만 세균 없애는 방법,엔테로박터 제거,복부 비만 관리

 

나는 운동도 열심히 하고 음식도 항상 조절해서 먹는데 살이 찌는것 같아요.라는분들은 비만 세균을 의심해보셔야합니다.이 비만 세균은 장 속에서 신진대사를 방해해서 지방을 쌓이게 만들거든요.

 

비만 세균 발견...도대체 뭐길래?

 

비만 세균 발견 '물만 마셔도 살찐다?' 비만 세균 제거 방법 및 복부비만 운동법

 

최근 국외 연구진은 실험을 통해 신진 대사를 방해하고 소화를 지연시키는 등 과다한 영양소 흡수가 이뤄지게 만드는 장내 비만 세균 '엔테로박터'와 '메타노브레비박터 스미시'를 발견했다고 밝혔는데요.

 

연구진은 전 인구의 30%가 이 세균으로 인해 살이 찐다고 추측했으며 실험 결과에 따르면 장 속에 이 비만 세균이 더 많은 사람은 체지방이 6%가 더 많았다고 합니다.

 

하트3

추천은 로그인 없어도 가능합니다.꾹 눌러주세요

 

비만 세균 발견 '엔테로박터'와 '메타노브레비박터 스미시'

 

엔테로박터는 장 내부에서 신진대사를 방해해 몸속에 지방이 쌓이게 만들고, 메타노브레비박터 스미시는 소화력을 조절해주는 수소를 잡아먹어 과도한 소화를 유발, 메탄가스를 뿜어 음식물 통과 지연으로 영양소를 더 많이 흡수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비만 세균 억제 엔테로박터 세균 억제 방법

 

장내 세균총 비율에서 선옥균의 비율이 높을 경우에는 엔테로박터균은 억제가 되며 엔테로박터균이 억제가 되면 비만도 억제가 됩니다..

 

그러면 선옥균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비만 세균 발견 '물만 마셔도 살찐다?' 비만 세균 제거 방법 및 복부비만 운동법비만 세균 발견 '물만 마셔도 살찐다?' 비만 세균 제거 방법 및 복부비만 운동법

 

선옥균은 전통 발효음식들이 가장 잘 발효된 상태일때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는것으로 밝혀졌는데요. 발효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장내 선옥균의 비율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고 비만 세균을 억제하는데 효과적이라는 것이죠.

 

김치 항비만유산균 발견 비만예방에 효과적

 

비만 세균 발견 '물만 마셔도 살찐다?' 비만 세균 제거 방법 및 복부비만 운동법비만 세균 발견 '물만 마셔도 살찐다?' 비만 세균 제거 방법 및 복부비만 운동법

 

예전의 기사를 보면 김치가 비만예방에 효과적이라는 내용도 있었는데요.농식품부에서 김치와 천일염에서 분리한 유산균 균주가 항비만 효능이 있는 아미노산 물질인 오르니틴을 생성한다는 사실을 우석대학교 연구팀이 밝혀내었다고 발표를 했었죠.


오르니틴은 사람과 동물의 혈장, 피부, 간 등에 존재하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근육증강, 항비만 효능이 있어 미국을 중심으로 식의약품소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비만 유전자를 제거해야한다더니만...

 

3월5일 미국 과학전문매체 사이언스데일리에 따르면 미국 콜로라도 대학 연구팀이 비만 유전자를 제거하면 비만을 막을 수 있다는 사실을 밝혀냈다고 하는데요.단백질 생성과 연관된 유전자 plin2를 인위적으로 없앤 쥐와 그렇지 않은 쥐를 관찰한 결과 유전자가 없는 쥐가 보통 쥐 보다 섭취하는 먹이의 양이 적고 활동량이 많은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게다가 plin2를 제거한 쥐가 복부지방의 원인이 되는 트리글리세라드 수치도 낮고 지방간 및 지방세포 염증도 상대적으로 적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과연 이 유전자를 인위적으로 제거하면 정말 날씬해질 수 있을까요? 살을 빼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운동과 식이요법이라고 하는데 이렇게 인위적으로 유전자를 제거한다면 문제점은 없을지..혹시라도 잘못되면 어쩌지...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리고 이런 수술 같은 경우 비용도 만만치 않을테니 무조건 날씬해진다고 이런 방법을 택하는것도 아닌것 같습니다.

 

또한 비만 세균 발견으로 그걸 제거하면 살이 빠진다는것인데 어쨌든 그럴러면 돈이 들어갈테고 이런저런 실험까지 하다보면 아마 언제 가능할지 아무도 모릅니다. 그러니 그것만 무턱대고 기다리기보다는 그냥 평소대로 운동하고 식이요법 하시는걸 권해드립니다.

 

현대인의 고민 뱃살...과연 주무른다고 빠질까요?

 

비만 세균 발견 '물만 마셔도 살찐다?' 비만 세균 제거 방법 및 복부비만 운동법

 

뱃살 뺀다고 여성분들이 뱃살을 마구 주물럭 거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뱃살 과연 주물러서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그에 대한 답은 no입니다. 예전에는 셀룰라이트 제거가 되어서 뱃살을 빼준다는 말도 있어서 한때는 뱃살 주무르기 관련된 제품들도 판매가 되었는데요.괜히 뱃살 주무르거나 꼬집거나 하지 마세요.이 방법은 뱃살 제거에 전혀 도움을 주지 않는답니다.

 

그렇다면 뱃살 빠지는 효과적인 운동법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 편안하게 누워 양쪽 무릎을 90도로 굽혀 올리고 양손을 위로 뻗습니다 . 이 때 숨을 들이쉬며 양손과 양다리를 최대한 위아래로 뻗었다 숨을 내쉬며 모아주세요 . 절대 운동은 한번만 하면 안됩니다 .반복이 중요하지요 .20회를 한꺼번에 합니다 .그래야지 뭔가 땅기는 듯한 신호가 온답니다 .그리고 이 신호가 바로 살 빠진다는 신호랍니다.

 

-또한 복부비만에는 유산소 운동만큼 좋은 게 없는데요 . 달리는 것이 힘들다 ..하는 분들은 빠르게 팔을 크게 휘두르면서 파워워킹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주 3회 이상 1번에 30분 이상씩 조금 땀이 날 정도의 운동량이 좋습니다.

 

 바나나 다이어트 뱃살 빼는데 최고

 

비만 세균 발견 '물만 마셔도 살찐다?' 비만 세균 제거 방법 및 복부비만 운동법

 

바나나다이어트가 뱃살을 뺴는데 최고인데요. 바나나에 포함된 펙틴이 체지방을 감소시킬 뿐 아니라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변비를 개선시켜준다고 합니다.바나나다이어트 방법은 아침에 바나나2개와 미지근한 물 한잔을 마시고 점심과 저녁은 소식을 하시고 저녁에는 1시간정도 유산소운동을 해주시면 되는건데요,.더 빨리 빼고 싶은분들은 점심만 소식하시고 저녁에 바나나와 두유를 먹는것도 좋은방법입니다.

 

재미있게 살 빼는 봉지 다이어트

 

비만 세균 발견 '물만 마셔도 살찐다?' 비만 세균 제거 방법 및 복부비만 운동법

 

1. 심박 수가 증가하면서 유산소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
2. 복근 강화 효과와 함께 스트레칭 효과가 있다.
3. 균형 감각을 기른다.

우선 제가 10분 해봤는데 금방 땀이 나고 다리가 땡기고 몸에서 신호가 옵니다.그동안 몸을 움직이지 않아서 그런지 몰라도 은근히 힘이 드네요. 하지만 효과는 좋은것 같습니다.온 몸이 살이 빠질꺼 같은 기분이 들거든요.게다가 제기차기는 계속 떨어지는 단점이 있어서 하다가 짜증이 나지만 봉지는 좋은 점이 바닥으로 잘 안 떨어져서 재미도 있더라구요.

봉지차기로 가족이나 친한 사람들끼리 누가 더 많이 차나 내기 해도 좋을꺼 같구 점심먹고 잘 움직이지 못하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도 봉지 하나만 있으면 운동 할 수 있으니 아주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봉지는 아무 봉지나 상관이 없는데요.봉지를 만들때 공기를 너무 많이 넣으면 봉지가 빨리 떨어지고 적게 넣으면 봉지가 느리게 내려와서 운동이 안되므로 적당하게 넣어주고 자신에게 맞게 공기의 양을 조절해야합니다.

 

여성에게 최적화된 다이어트 프로그램 에스팻

거식증,폭식증 테스트 혹시 나도?

가장 살찌기 쉬운 요일은 일요일이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