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방법 '뱃살다이어트 뱃살제거 효과적인 뱃살빼는운동'

다이어트 방법 '뱃살다이어트 뱃살제거 효과적인 뱃살빼는운동'

 

뱃살 뺀다고 여성분들이 뱃살을 마구 주물럭 거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뱃살 과연 주물러서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그에 대한 답은 no입니다. 예전에는 셀룰라이트 제거가 되어서 뱃살을 빼준다는 말도 있어서 한때는 뱃살 주무르기 관련된 제품들도 판매가 되었는데요.괜히 뱃살 주무르거나 꼬집거나 하지 마세요.이 방법은 뱃살 제거에 전혀 도움을 주지 않는답니다.

 

다이어트 방법 '뱃살다이어트 뱃살제거 효과적인 뱃살빼는운동'

 

그러면 뱃살빼는데 효과적인 운동은

- 편안하게 누워 양쪽 무릎을 90도로 굽혀 올리고 양손을 위로 뻗습니다 . 이 때 숨을 들이쉬며 양손과 양다리를 최대한 위아래로 뻗었다 숨을 내쉬며 모아주세요 . 절대 운동은 한번만 하면 안됩니다 .반복이 중요하지요 .20회를 한꺼번에 합니다 .그래야지 뭔가 땅기는 듯한 신호가 온답니다 .그리고 이 신호가 바로 살 빠진다는 신호랍니다.

 

-또한 복부비만에는 유산소 운동만큼 좋은 게 없는데요 . 달리는 것이 힘들다 ..하는 분들은 빠르게 팔을 크게 휘두르면서 파워워킹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주 3회 이상 1번에 30분 이상씩 조금 땀이 날 정도의 운동량이 좋습니다.

 

주말에만 운동해도 뱃살이 빠질까?

아무래도 직장인들은 평일에 시간이 잘 나지 않는 편입니다.이것도 어떤면에서는 게으르다고 할 수 있지만 정말 시간이 안 나는 경우가 생긴답니다.그래서 저도 가끔은 주말에 운동을 몰아서 한꺼번에 하기도 하는데요.주말에 운동을 몰아서 한다고 효과가 적은것은 아니랍니다.다만 몸에 무리가 올 수 있고 꾸준히 한 사람에 비해서는 조금은 떨어지겠죠.그리고 가장 중요한것 아무리 주말에 운동을 몰아서 한다고 해도 적당하게 하셔야합니다. 무리한 운동은 오히려 건강에 악영향을 끼칠수가 있거든요.

그리고 바로 뛰는 운동을 하지마시고 천천히 걷는것부터 시작해서 빨리 걷기 ,뛰기 이런순으로 하시면 몸에 무리도 안가고 뱃살 빼는데는 빨리 걷기 만큼 좋은것도 없답니다

 

바나나 다이어트 뱃살에 최고

바나나다이어트가 뱃살을 뺴는데 최고인데요. 바나나에 포함된 펙틴이 체지방을 감소시킬 뿐 아니라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변비를 개선시켜준다고 합니다.바나나다이어트 방법은 아침에 바나나2개와 미지근한 물 한잔을 마시고 점심과 저녁은 소식을 하시고 저녁에는 1시간정도 유산소운동을 해주시면 되는건데요,.더 빨리 빼고 싶은분들은 점심만 소식하시고 저녁에 바나나와 두유를 먹는것도 좋은방법입니다.

 

다이어트 방법 '뱃살다이어트 뱃살제거 효과적인 뱃살빼는운동'

 

http://happy-box.tistory.com/1596

바나나식초 다이어트 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데요..제가 최근에 먹고 있지만 이거 맛도 꽤 괜찮더라구요.처음에는 설탕이 걱정이 되었는데 제가 아는 병원 가서 물어보니깐 식초와 같이 먹으면 상관이 없다고 합니다. 게다가 최근에 운동을 못했는데도 불구하고 저희 가족 모두 살이 빠졌습니다. 그렇다고 엄청나게 빠진것은 아니구요..2kg정도 빠진것 같네요..그래서 저는 이걸 다이어트 목적도 있지만 살이 찌지 않게끔 유지하기 위해서 마시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