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지혜│

가을 여행 떠나기전 자동차 점검부터 하자

가을 여행 떠나기전 자동차 점검부터 하자

가을에는 어디론가 훌쩍 떠나버리고 싶은 생각을 자주 하게 되는데요.가을에 자동차 여행을 떠나기전 가장 중요한 것은 목적지를 찾는것도 배낭 한가득 먹을 것을 챙기는 것도 아닌 자동차 점검이랍니다.

저는 해마다 가을에 봉정암을 찾곤 하는데 예전에 한번 자동차가 고장이 나는 바람에 고생을 꽤 한 적이 있었습니다. 분명 자동차 점검을 한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아빠께서 하신다고 해놓고서는 깜빡하셨더라구요.하여간 도로 한 가운데 차가 멈춰서는 바람에 무진장 애를 먹었답니다. 그래서 요즘은 정신 차리고 장거리 여행을 떠날때에는 꼭 자동차 점검부터 하지요.


최근에는 첨단 장비와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완벽한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 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이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지난번 방문을 한 적이 있었는데 깔끔한데다가 설명을 정말 잘 해주시더라구요.또한 다양한 상품들을 한눈에 보며 구입할 수 있다는 점과 차량 수리를 내가 직접 눈으로 지켜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티스테이션이 궁금하다.

1.전국적인 표준 서비스인 네트워크 구축
-고객의 서비스 이력을 전산화한 고객관리 시스템을 통해 전국 어디에서 서비스를 받더라도 정확한 진단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국 어느 매장에 가시더라도 합리적이고 투명한 가격과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작업공간을 확인할 수 있는 휴게실
-차량을 수리하는 동안 남는 시간, 불안한 마음에 오랜 시간 옆에서 작업과정을 지켜본 경험이 누구나 한번쯤은 있을텐데요.티스테이션은 매장 2층에 마련된 휴게실에서 작업과정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답니다.

3.최첨단 장비 운영에 따른 타이어 전문 서비스 제공
-티스테이션은 일부 업소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미국 Hunter社의 진동 R.F.M 장비와 무선 레이저 휠 얼라이먼트 장비를 전국 매장에 공통적으로 채택하고 있는데 이러한 첨단 장비에 60년 전통의 한국타이어가 엄선한 하체전문의 숙련된 정비인력이 더해져 타이어, 휠 및 자동차 하체부분에 있어서 탁월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고객 기호에 맞는 다양한 용품 개발 및 운영
-한국타이어에서 생산하는 ATLAS 배터리, Frixa 브레이크 패드, 그리고 Shuk를 비롯한 휠 제품 및 기타 차량 관련 용품을 전시, 판매하고 있는데 앞으로는 고객의 의견 및 서비스 내역을 토대로 고객 기호에 맞는 다양한 차량 관련 용품을 개발, 판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 타이어 까페에서는 가을을 맞이하여 백일장 이벤트가 진행중이랍니다. 이번 기회에 글솜씨도 발휘하시고 선물도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