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좋은음식│

이효리 건강식단 이효리 렌틸콩 요리,렌틸콩 효능 (렌즈콩) 세계5대건강식품 렌틸콩 파는곳

이효리 건강식단 이효리 렌틸콩 요리,렌틸콩 효능 (렌즈콩) 세계5대건강식품 렌틸콩 파는곳

 

이효리 건강식단 이효리 렌틸콩 요리가 인기인데요.이효리 건강식단의 비결 중 하나인 렌틸콩은 렌즈콩이라고 하는데요.렌틸콩은 녹두와 비슷한 생김새로 김치, 낫토, 요구르트, 올리브유와 함께 세계 5대 건강식품 중 하나로 꼽힐만큼 몸에 좋은 식품이랍니다.렌틸콩 효능 및 렌틸콩 요리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효리 건강식단 이효리 렌틸콩 요리 화제가 된 이유는?

 

출처 : 이효리 블로그 이효리 렌틸콩 사진

 

이효리는 28일 자신의 블로그에 `조용한 아침`이라는 글과 함께 남편 이상순과의 아침 식사를 담은 사진을 공개하면서 빵과 달걀, 사과, 렌틸콩을 곁들인 식단과 함께 “렌틸콩은 삶아 올리브유와 비니거를 넣고 살짝 볶아준다”면서 렌틸콩 요리법을 알려주면서 렌틸콩이 화제가 된 것이죠.

 

이효리 건강식단 이효리 렌틸콩 요리 '렌틸콩 효능'

 

출처 : 이효리 블로그 이효리 렌틸콩 사진

 

렌틸콩은 인도나 네팔 등지에서 먹는 일종의 마른 콩을 말하는데요.. 렌틸콩 생김새가 녹두와 비슷한 이 콩은 우리 식탁의 김치처럼 인도인의 식탁을 채우는 음식입니다.렌틸콩은 단백질이 풍부하고 엽산·철분·칼륨 등이 많이 들어 있어 빈혈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풍부한 식이섬유나 식물성 에스트로겐 성분이 있어 특히 렌틸콩은 여성에게 좋은 음식이랍니다.

 

 

세계5대건강식품 렌틸콩 말도 어떤것들이 있나?

 

세계5대건강식품 1.낫또

 

 

낫또는 에스트로겐 분비를 촉진시키는 효능이 있는데요. 비타민 K가 많이 들어있고 신진대사에 도움이 된답니다.장을 튼튼하게 하고 변비와 설사에 효능이 있으며 콩을 원료로 만들어 양질의 단백질이 듬뿍 함유되어 있습니다.풍부한 식물섬유와 아미노산이 소화기 내의 수분을 흡수하여 적은 식사량으로도 복부에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구요.

 

세계5대건강식품 2.올리브유

 

 

올리브유는 혈관건강에 아주 좋은데요. 올리브에는 비타민 e와 프로비타민이 들어 있어 피부의 노화를 어느 정도 예방해 주고 몸에 쌓이기 쉬운 좋지 않은 노폐물과 독소를 내 보내도록 도와 줍니다.

 

세계5대건강식품 3.김치

 

 

김치는 비타민 A, B, C 등 핵심 비타민이 풍부한 데다가 요구르트 등 발효 식품에서 나오는 유산균이 있는데요. 김치에는 건강에 좋은 박테리아가 많아 소화를 도울 뿐 아니라 발효된 배추에는 암세포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계5대건강식품 4.요구르트

 

 

그리스 요구르트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젖산균이라는 세균인데.태아의 장내에 처음 이식되는 미생물이 바로 어머니의 뱃속에 있는 여러 종류의 젖산균입니다. 또한 모유를 먹는 유아의 장에 있는 미생물의 90%가 비피더스균을 포함한 젖산균인데 이는 다른 유해 미생물의 번식을 억제하기 때문에 유아의 장기 건강 유지에 큰 도움을 줍니다. 위암, 위궤양을 일으키는 헬리코박터균을 억제하고 칼슘 등이 풍부해서 뼈 조직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세계5대건강식품 5.렌틸콩 (렌즈콩)

 

출처 : 이효리 블로그 이효리 렌틸콩 사진

 

렌틸콩은 단백질, 섬유질, 비타민 B, 엽산, 미네랄, 철분 등이 풍부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줘 심장병과 암 예방에 좋습니다.

 

이효리 렌틸콩 사진 보기

 

 

 

 

 

이효리 렌틸콩 파는곳 '렌틸콩 구입 방법은?'

 

 

이효리 건강식단 이효리 렌틸콩 구입은 옥션이나 지마켓 또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렌틸콩이나 렌즈콩으로 검색하시면 쉽게 구입할 수 있는데요. 렌틸콩 가격은 1kg에 5천원정도입니다. 파는곳마다 차이가 있으니 가격비교는 꼭 해보시고 렌틸콩 구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