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베이비팻 국내1호점 사장은 서인영

베이비팻 국내1호점 사장은 서인영

온스타일에서 방송했던 백만장자 키모라의 우아한 인생에서 베이비팻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는데 어제 제국의 아이들 보니깐 서인영이 베이비팻 1호점 사장이 되었다고 화보를 찍더군요.

베이비팻 (BABY PHAT)

-베이비팻은 미국의 백만장자이자 슈퍼모델 출신인 키모라 리 시몬스가 런칭한 글래머러스 스타일의 캐주얼 브랜드로서 미국에서는 2006년 기준 미국내 매출 1조원을 달성해 이미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랍니다.

-베이비팻(BABY PHAT의 PHAT)'은 프리티 핫 앤 템핑(Pretty Hot And Tempting)을 뜻하며 한 단어로 함축하면 울티메이트(Ultimate, 멋진 매력적인 여성)을 뜻합니다.세련된 스타일 감각을 갖춘 20대 중반의 여성이 타켓이며 글래머스하고 섹시한 느낌을 주는 의상들이 주를이룹니다.그래서 브리티니스피어스,비욘세. 할리베리 등 유명스타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백만장자 키모라의 우아한 인생

-온스타일에서는 시즌1과 시즌2를 통해서 베이비팻의 CEO인 키모라의 일상생활을 보여줬는데요.키모라는 13세에 모델로 데뷔해서 일본인과 흑인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아 이며 예쁘다기보다는 성격 털털하고 강한 여성의 면모를 보여줍니다.예쁜 모델이라기보다는 개성이 강한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끔은 역시 돈 많은 사람이여서 펑펑 쓰는구나.하는 생각도 들지만 그렇다고 매번 화려한 생활만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평범한 주부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답니다.저 또한 그런 그녀의 매력에 푹 빠져서 매번 챙겨보지만요.

제가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좋아하긴 하지만 솔직히 이 프로그램은 백만장자의 삶이라고 해서 특별한게 뭐 있을까? 했는데 은근히 재미가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키모라가 예쁜척 하는 그런 여자가 아니라 매번 끊임없이 도전하고 인생을 즐겁게 살려고 하는 그런 모습들이 보여서 부럽기도 하고 좋아보이더라구요.또한 이 프로그램에서는 키모라의 인간관계도 엿볼수가 있는데요. 유명한 사람들이 많이 나오는데 제가 가장 기억에 남았던것은 도전 슈퍼모델의 미스제이였습니다.아~그 사람...하는 분도 있을테고 누구지 하는 분도 있을텐데 미스제이는 도전슈퍼모델에서 심사위원과 런어웨이 코치를 맡고 있습니다.

베이비팻 1호점 사장 서인영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이비팻 화보는 이번에 서인영과 박정아가 찍었는데요.글래머스하고 섹시한 느낌이 아주 잘 어울리더군요.서인영은 지난번 미국에 갔을때 키모라를 직접 만나서 국내에 매장을 개점하기로 했다고 하는데요. 그 열정만큼 베이비팻 1호점이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베이비팻 매장 위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이비팻 컬렉션 구경하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이비팻 홈페이지 들어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