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과소품│

여자들 명품백,MCM 가방 '프린세스 라이온 시리즈- 보스톤백(미디움)'

여자들 명품백,MCM 가방 '프린세스 라이온 시리즈-보스톤백(미디움)'

MCM 최근에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지요.지난번에는 무려 1000개나 쏘더군요.허나 저같은 경우 지난 이벤트는 참여를 안했습니다.제가 추천 이벤트는 그리 좋아하지를 않거든요^^.그러면 이 가방은 뭘까요? 바로 그 전 이벤트에 당첨되었던 가방이랍니다. 사연쓰기 이벤트였는데 운이 좋았나봐요.경쟁률이 높아서 기대도 안했는데 제 품안으로 굴러들어온 것을 보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린세스 라이온 시리즈 중의 하나로서 제가 받은것은 미디움 사이즈랍니다. 화이트에 메탈골드로 되어있으며 크기는 25 * 17 * 15 ( 가로 * 세로 * 옆폭)/핸들 높이 11.5 입니다.

가격은 485000원이라고 붙어있는데요.역시 mcm 가방 한 가격하지요.그래도 가끔 세일기간이 있으니깐요.그때를 이용하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가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MCM 가방 구입하고 확인할때에는 저런 헝겊주머니 같은 것이 들어있나? 를 보세요.그리고 MCM가방은 정품보증카드가 있는지도 확인해야합니다. 검은색으로 되어있으며 스티커도 들어있는데 그 스티커를 카드에 붙여야한답니다.그래야지만 1년동안 무상으로 A/S 받을 수가 있거든요.백화점에서 구입하면 스티커 없이 알아서 카드 뒷면에 기간 써주지만요.

근데 지난번에 제가 연결고리 같은게 조금 허술해서 A/S 받은 적이 있는데요.카드 확인 안하더라구요.아마 간단한 부분이여서 그런가봐요.어쨌든 A/S기간은 1주일에서 10일정도 걸리며 A/S완료되면 문자를 보내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들고 다니기에는 불편해서 저는 엄마께 선물로 드렸는데요.젊은 세대보다는 약간 나이가 있으신 분들께 잘 어울리는 가방입니다. 화이트에 MCM이라고 로고가 쓰여져있고 핸들에는 메탈골드의 느낌때문에 세련된 느낌도 줍니다.게다가 초록,회색,핑크,노랑으로 포인트도 주고 있습니다

가장 눈에 들어왔던 것은 가방 아랫부분인데요.바닥에 바로 닿는걸 방지하게끔 모서리 부분에 하나씩 뭐가 박혀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퍼에도 MCM이라고 쓰여있고 옆 부분 지퍼 아랫부분에 노란색으로 덧대어져있습니다.그냥 단순하게 지퍼형태로 되어있으면 밋밋할텐데 거기에 노란색으로 덧대어져있어서 깔끔함과 동시에 독특함도 엿 볼 수 있습니다.게다가 귀엽더라구요.색깔 선택을 잘 한 것 같아요.그리고 사각형이 아니라 오각형이라는 것도 마음에 들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방안도 살짝 봐야겠죠.사진이 조금 어둡게 나와서 제대로 보이지 않지만 한쪽은 지퍼식으로 되어있어서 중요한 것 넣을때 좋습니다.열쇠같은것 넣어두시면 좋겠죠. 그리고 다른 한쪽은 꽂는 형식으로 되어있어 핸드폰 넣기에는 딱입니다.

더운 날씨에는 브라운 계열의 가방보다는 화이트 계열의 가방이 더 좋은데요.젊은사람보다는 나이가 있는 분들께는 꽤 괜찮은 가방입니다.허나 메고 다니는걸 좋아하거나 들고 다니는걸 싫어하는 분들께는 그리 권해드리고 싶지 않아요.제가 한번 들고 나가봤는데 불편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