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킨로션─│

[비타민 화장품]OST 오리지날 퓨어 비타민C20세럼

[비타민 화장품]OST 오리지날 퓨어 비타민C20세럼

이 제품은 비타민C가 함유되어있는 제품으로 오렌지 40개,귤 200개.딸기 120개의 비타민의 양이 이 안에 담겨져있습니다.그만큼 비타민 함유량이 높다는 것을 말하는데요.사용후의 느낌은 그리 좋지 못하답니다.너무 쫀득거리는데다가 촉촉하면서 보드라운것이 아니거든요.원래 이런 제품들이 약간 끈적거리면서 찰진 느낌을 주지만 이런 제품을 처음 써 보시는 분들은 그 느낌이 조금은 생소하실꺼예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부를 코팅시킨다고 할까요? 얇게 막을 친 느낌이 듭니다. 사용방법은 스포이드 식으로 되어있어서 과학실에서 실험하는 느낌을 주는데요.쭈욱 눌렀다가 한방울씩 떨어뜨려서 사용하면 됩니다.

향은 그리 좋지만은 않은데요.살짝 꾸리꾸리한 냄새라고 할까요? 약간 그런 냄새를 풍기지만 무향에 가깝습니다.금방 달아나거든요.

유분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기에 지성피부에는 좋지만 건성피부는 살짝 당길수가 있습니다.게다가 약간 따가움도 느낄수가 있답니다.엄청 건조할때 사용하면 전체적으로 따가운게 너무 아프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좋다..라고 하기에는 제가 추구하는 화장품과 다르기에 조금 부담스러운데요.저는 너무 따끔한게 아프더라구요.얼굴이 가끔 붉어지기도 하구요.그러니 민감성 피부를 갖고 계신분들은 구입할때 테스터 꼭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