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킨로션─│

이자녹스 링클 디클라인 더블이펙트 RF3라인(스킨,에멀전,에센스,아이크림)

이자녹스 링클 디클라인 더블이펙트 RF3라인(스킨,에멀전,에센스,아이크림)

이자녹스 4종키트입니다.정품보다 조금 작다는 것 빼고는 차이가 없는데요.예전에는 샘플 받으면 뭐야? 했지만 이제는 샘플도 미니어쳐식으로 나오기에 화장대에 진열해놓아도 예쁘더라구요.아니 오히려 더 귀엽습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더블이펙트 RF3 라인은 노화로 인해 깊어지는 주름뿐만 아니라 제3의 탄력섬유(RF3)강화로 자외선으로 인해 빨라지는 주름까지 한번에 케어해주는 신개념의 주름 개선 기능 화장품입니다.

체험키트에는 4가지만 들어있었는데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깐 스킨,에멀젼,아이필러,크림 말고도 세럼이 하나 더 있어서 총 5가지입니다.개인적으로 이자녹스는 제 피부에 잘 맞아서 잘 쓰고 있는데요.20대 초반에서 30대초반의 여성이 가장 쓰기가 좋은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아무리 좋다고 해도 자신의 피부에 안 맞으면 안되니깐 꼭 매장 가서 테스트 해보세요.자신의 피부타입을 알면 화장품 구입하기 좋지만 모른다면 꼭 내 피부가 어떤지 아는것이 가장 중요하거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자인 :보라빛의 유혹이라고 할까요? 전체적으로 보라색을 띄고 있는데요.다만 아쉬운것은 탁한 보라색이라는 점입니다.조금은 강렬한 보라색이였으면 좋았을텐데 은색과 탁한 보라색이 약간 칙칙해 보이네요.고급스러운 면은 있지만 색의 조화가 봄과는 동 떨어진 것 같아요.이왕이면 진짜 강렬한 느낌을 주면 매장에서도 한 눈에 띄여서 소비자로 하여금 저거 사야지..하는 구매의 유혹을 느끼게 해야하는데 화장대에 올려놓으면 칙칙한게 다른 화장품에 살짝 묻힙니다.그래도 정품은 훨씬 낫더군요.투명한 케이스에 은은한 보라색이 예뻤습니다.

하지만 실버가 들어간 것 까지는 괜찮은데 파란색이 살짝 거슬리네요.요즘은 화장품 케이스도 다양한 멋내기를 시도하고 있는데 여기서 조금만 더 모양을 내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향수처럼 너무 화려한 것을 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봄에 맞게 화사하게 변신을 시도하는것도 나을듯 싶네요.아이디얼 링거때에는 독특해서 좋았는데 다시 구세대로 돌아간 것 같아서 아쉬움이 조금 남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링클 에멀전

향과 질감-이 향을 뭐라고 해야 될까요? 가벼운 향은 아닌데 살짝 무겁습니다.스킨은 은은하면서도 약간 시원스러운 느낌이 낫는데 그에 반면에 에멀젼은 살짝 무겁거든요.질감은 역시나 에멀전답게 살짝 묽습니다.

흡수력과 유분감-원래 에멀전이 유분이 살짝 있는데 이 제품은 전혀 그런게 없답니다.흡수력도 좋고 유분도 없고 피부가 보드라워진다..라기보다는 되게 촉촉하다..그말이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게다가 보습력 또한 좋아서 에센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괜찮더라구요.


2.링클 스킨

향과 질감-플로라계열의 은은한 향수가 떠오르는데요.향이 금방 날아가는 편이여서 화장품 향을 싫어하는분들에게도 부담이 되지 않을꺼라 생각됩니다.무향에 가까운 것은 아닌데 독하지 않은데다가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습니다.전 얼굴에 뭐 바를때 향이 강하면 부담스러워서 싫더라구요.

링클 스킨은 물처럼 흐르지 않고 걸쭉한 젤리와도 같은데요.정품은 어떤식으로 사용하는지 모르겠지만 샘플은 잘 나오지 않아서 약간 불편합니다.아무래도 펌프식이 아니여서 그런가봐요

흡수력과 유분감-액체타입이 아니여서 바로 스며들지는 않지만 몇번 문질러주면 유분감 없이 잘 스며듭니다.제가 화장품 고를때 가장 먼저 따지는 게 이런 흡수력과 유분감인데요.지성 피부에게는 꼭 필요한 부분이지요.흡수가 안되고 유분이 많으면 얼굴이 번들거려서 잠자다 보면 베개에 살짝 묻어날 수도 있거든요.그런데 링클 스킨은 손으로 스윽~몇번 문질러주면 아주 잘 스며듭니다.

3.링클 아이필러

향과 질감-아이필러는 스킨과 에멀전에 비해 살짝 향이 진하네요.어차피 얼굴 전체를 바르는것이 아니라 주름진 눈가에만 바르는 것이여서 상관은 없지만요.에멀전과 비교할때 질감은 질펀한 느낌이 들정도록 크림과 비슷한 느낌이랍니다.

흡수력과 유분감-스킨은 몇번 문지르면 바로 스며들지만 아이필러는 거기에 몇번을 더 문질러줘야합니다.그러나 이렇게 바로 흡수가 되지 않는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유분은 전혀 없답니다.정말 피부에 잘 스며들거든요.아이크림이 진짜 무거운 화장품이라고 할 수있는데 그렇다고 사용하지 않으면 눈가의 주름때문에 걱정이 되어서 매번 쓰기는 하지만 이건 사용해도 부담이 안 될정도록 아주 마음에 듭니다.최근에 쓴 아이크림 중에서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4.링클 크림

향과 질감-스킨과 비슷하지만 스킨보다 시원한 향이 조금 강한 편입니다.여름에 자주 맡을 수 있는 향수가 떠오르는데요.역시 크림 답게 질펀한 느낌이 최고입니다.치즈가 살짝 녹았을때의 느낌이라고 할까요? 벨큐브라는 치즈 뭉겠을때와 완전 똑같습니다.

흡수력과 유분감 그리고 보습력-고영양 고보습 크림 답게 흡수력도 느리고 유분도 초반에 심합니다.제가 이래서 크림을 잘 안 쓰는데요.이건 그런데도 불구하고 쓰게 되는 이유는 보습력이 탁월하다는 것입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 피부가 잘 일어나서 화장을 잘 안 먹는데 마스크팩 사용한 것보다 링클 크림 사용하고 하룻밤 자는것이 효과가 훨씬 좋더라구요.게다가 처음 발랐을때만 조금 부담이 되지 몇번 문지르다보면 피부가 촉촉해지는데 그렇게 무겁지도 않습니다.

20대여성의 가장 큰 고민은 어떻게 주름 없이 곱게 늙을 수 있을까? 입니다.그렇기때문에 미리미리 관리하는것이구요.저 또한 아직은 눈에 띄게 주름은 보이지 않지만 나중을 위해서 열심히 관리하고 있는데요.피부가 타고나는 것도 있지만 관리도 꾸준히 해줘야합니다.특히 눈가의 주름은 치명적이죠..

지금이라도 꾸준히 바르고 관리하세요.그리고 이제 봄이니깐 자외선 차단제 바르는거 잊지 마시구요.기미와 주름의 가장 큰 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남자분들도 아이크림은 이제 필수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