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좋은음식│

내몸사용설명서 총명식품 귀리 효능,콜라비 효능,산초 효소 효능 (산초 효소 만드는법)

내몸사용설명서 장수비법으로 총명식품이 소개가 되었는데요.나이를 먹어도 건강하게 살 수 있다는 점이 부럽더라구요. 놀라운 암기실력을 보여줬던 암기왕이 먹었던 내몸사용설명서 총명식품으로 귀리,콜라비,그리고 산초 효소가 있었는데요.이렇게 음식을 챙겨먹기도 하였지만 귀 지압법을 통해 뇌 건강을 지킨다고 하였는데 우선 내몸사용설명서 총명식품 귀리 효능,콜라비 효능,산초 효소 효능(산초 효소 만드는법)부터 제대로 알아봐야겠죠.

 

 

내몸사용설명서 총명식품 귀리 효능이 좋다?

 

 

귀리 효능 방송을 통해서 여러번 소개가 되었는데요.저도 집에서 귀리를 넣고 밥을 먹거나 또는 귀리가루 만들어서 먹고 있는데요. 이전에는 다이어트에 귀리 효능이 좋다고 소개 되면서 화제였는데 내몸사용설명서에는 관상동맥질환 예방에 좋다고 귀리가 소개가 되었습니다.

 

 

귀리 가격은 수입산 경우 보시면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니예요.저는 그냥 온라인으로 구매를 했는데 10kg 정도 구입하니 꽤 오래 먹네요.밥처럼 주식으로 먹는것이 아니니까 그렇게 금방 동나지 않네요.다만 귀리가루 만드는것은 조금 번거롭기는 하더라구요.

 

총명식품 귀리 효능 1.관상동맥질환 예방

 

 

심장에 영양과 산소를 공급하는 기관인 관상동맥이 막히거나 좁아져 심장에 이상이 발생되는 질환을 말하는데요.귀리 효능 첫번쨰로 관상동맥질환 예방에 효과가 좋습니다.

 

 

내몸사용설명서 총명식품 귀리를 먹는방법으로 볶은 귀리가루 만드는법이 소개가 되었는데요.예전에 모 프로그램에서는 살짝 찌고 말리라고 하는데 이번에는 그냥 볶아서 믹서에 갈아먹네요.

 

 

귀리 먹는 법 1.프라이팬에 귀리를 볶아주세요.

 

 

귀리 먹는법 2.볶은 귀리를 믹서에 갈아줍니다.

 

 

귀리 먹는법 3.우유에 볶은 귀리가루를 타서 먹으면 됩니다.

총명식품 귀리 효능 2.치매,뇌질환 예방

 

 

귀리 효능 두번째 맑은피,뇌혈관 청소로 인하여 치매,뇌질환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그러니 치매 예방을 위해서 귀리를 꾸준히 섭취하시면 좋겠죠.

 

총명식품 귀리 효능 3.뇌동맥 플라그 제거

 

 

귀리 효능 세번째는 뇌 동맥의 플라그를 제거한다고 하는데요.플라그 치아에만 생기는거 아니야? 라고 할 수 있는데 심장역역에서 동맥벽의 내면에 침착된 평활근세포도 플라그입니다.즉 체내 활성산소,노폐물이 손상된 동맥으로 콜레스테롤 및 기타 물질 흡착시 플라그 형성하게 되고 그로 인하여 좁아지고 탄력없는 혈관이 뇌혈관 질환을 유발하게 되는것이죠.

 

총명식품 귀리 효능 4.남성에게 좋다?

 

 

귀리 효능 네번쨰로 남성에게 좋다고 하는데요.귀리의 아베나코사이드가 남성 호르몬 활성화 역할을 하기에 근력,지구력 등 남성분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귀리 효능 5.혈압을 낮춘다

 

 

 

귀리 효능을 연구하기 위해 영국 애버딘대학 연구팀이 도정하지 않은 귀리로 식단을 차린 결과, 고혈압 환자는 혈압이 낮아졌고 심장마비와 뇌졸중 위험도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귀리 효능 6.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춘다

 

 

학술지 ‘내과학기록(Archives of Internal Medicine)’에 실린 연구에 따르면, 귀리 효능 수용성 섬유질이 풍부해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고, 심장병 위험을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귀리 효능 임상실험 결과 하루 3g의 귀리에 들어있는 베타글루칸을 섭취할 경우 약 5%의 콜레스테롤 수치가 떨어졌다고 하니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분들은 귀리를 드시면 도움이 되겠죠. 콜레스테롤 정상수치는 http://happy-box.tistory.com/3553 포스팅 참고하세요.

 

귀리 효능 7.혈당수치 떨어뜨린다.

 

 

귀리 효능 혈당수치를 떨어뜨린다고 하는데요.당뇨를 유발한 쥐에게 일반사료와 귀리죽을 먹인 결과 귀리죽을 먹은 쥐 집단의 혈당수치가 현저하게 떨어졌다고 합니다.그동안 당뇨에 여주도 좋고 최근 스테비아가 당뇨에 효과가 좋다는 결과도 있었는데 귀리 효능 또한 혈당수치를 내리는데 도움이 되네요.당뇨 효과적인 스테비아는 http://happy-box.tistory.com/3668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귀리 효능 8.피부에 좋다

 

 

귀리에서 추출한 아베난스라미드 성분 경우 소염작용이 강한데요.그래서 귀리 효능 피부염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귀리팩 만들기 아주 간단한데요.플레인 요구르트와 귀리가룰 섞으면 됩니다.그러면 마르지 않는 수분팩이 완성된다고 하네요.

 

귀리 효능 뛰어나지만 귀리 부작용 조심하자

 

 

귀리 효능 이렇게 좋은데 과연 귀리 부작용은 없는것일까요? 우선 귀리는 글루테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서 밀가루 음식 소화가 안된다면 귀리 섭취를 자제하는것이 좋습니다.그리고 귀리 속 퓨린이 통풍 또는 신장질환을 유발하기에 이와 관련 질환이 있는분들인 귀리 효능 좋다고 드시면 안되겠죠.뭐든 자기 몸에 맞는 식품을 드셔야 건강한것입니다.

 

내몸사용설명서 총명식품 두번째 콜라비 효능이 좋다고?

 

 

내몸사용설명서 총명식품 두번째는 바로 콜라비입니다.예전에 콜라비 생으로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이게 은근히 달고 맛있더라구요.그런데 콜라비를 말리면 당도도 높아지고 콜라비 효능 또한 높아진다고 합니다.

 

콜라비 효능 1.안토시아닌,베타카로틴 풍부

 

 

콜라비 효능 보라색 껍질에는 안토시아닌과 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한데요.한번쯤 들어보셨을꺼예요.안토시아닌 성분은 눈에 좋은것으로 유명하죠.게다가 베타카로틴이 풍부하다는것은 노화방지에 좋다는것입니다.

 

콜라비 효능 2.비타민 c 함유량이 많다

 

 

비타민c 약으로 드시는분들 많으시죠.하지만 콜라비 효능이 비타민c 함유량이 풍부하다는것입니다. 콜라비 조금만 먹어도 1일 비타민c 권장량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다른 비타민c가 들어있는 식품들과 비교해도 월등이 높더라구요.게다가 사과보다는 10배나 더 많다고 합니다.

 

콜라비 효능 3.노화 예방,뇌 기능에 도움을 준다

 

 

콜라비 효능 노화예방과 뇌 기능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확실히 뇌 기능 도움 주는것은 맞는것 같습니다.이번 방송에 나왔던분 보면 엄청난 암기력을 자랑하시더라구요.

 

콜라비 효능 4.항암성분 무,배추보다 높다

 

 

무와 배추 속 항암성분 글루코시놀레이트라는것이 있는데 콜라비 경우 무의 13~29배 글루코시놀레이트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콜라비 효능 5.고혈압에 좋다

 

 

 

콜라비 효능 고혈압에 좋다고 하는데요.그러고보니 저희집에서 콜라비 먹었던 이유가 이제 생각났네요.아빠께서 고혈압이셨거든요.그런데 왜 콜라리 효능 고혈압에 좋은것일까요? 그 이유는 칼륨,칼슘 함량이 높은데 칼륨이 나트륨 배설에 도움을 주고 풍부한 칼슘 섭취가 고혈압을 예방하는것이죠.

 

콜라비 효능 6.말린 콜라비 효능은 더 좋다?

 

 

말린 콜라비 효능 경우 그냥 생으로 먹는 콜라비 효능보다 식이 섬유와 칼슘이 더 많다고 하는데요.하지만 말리고 보관하는 과정에서 비타민c가 손실이 되므로 비타민c섭취하고자 한다면 생으로 드시고 식이섬유나 칼슘섭취하고자 한다면 말린 콜라비를 먹으면 됩니다.

 

내몸사용설명서 총명식품 세번째 산초 효소 효능이 좋다?

 

 

내몸사용설명서 총명식품 세번째는 산초 효소입니다.산초를 이용하여 효소를 만들어 먹는것을 말하는데요.산초 효소 만드는데 걸리는 시간이 꽤 오래 걸리지만 한번 먹을때 그리 많은 양을 먹는게 아니더라구요.그러니 한번 만들어두시면 두고두고 드실 수 있습니다.

 

산초 효소 효능 1.습기제거 부종 치료

 

 

산초는 성질이 따뜻하고 매운데요.산초 효소 효능 습기제거와 부종 그리고 마비 증세 치료에 사용이 된다고 합니다.

 

산초 효소 효능 2. 기침 천식에 좋다

 

 

산초 효소 효능 두번째는 폐에 쌓인 찬 기운으로 인하여 기침,천식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그러니 기침이나 천식으로 고생하시는분들은 산초 효소 만들어서 드시면 도움이 되겠죠.

 

산초 효소 효능 3.통증에 좋다?

 

 

산초에는 리모넨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는 국부 마취 및 진통 작용을 합니다.그래서 치통이 있을때 산초 달인 물을 머금고 있어도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산초 효소 효능 4.중풍 예방한다

 

 

산초 효소 효능 네번째 대사를 촉진시키고 혈액순환을 개선 시켜주며 뇌 혈액순환 활성화 시켜 중풍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산초 효소 효능 5.천연구충제

 

 

회충약이 필요없을만큼 산초 효소 천연구충제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요.헌데 그렇다고 회충약 안 드시면 안됩니다.괜히 또 산초 효소 효능 구충제 필요없다고 안 먹어도 된다..하시는분들은 없으시길 바랍니다.

 

산초 효소 효능 6.비타민b3 풍부

 

 

산초 효소 효능 비타민b3가 풍부한데요.그래서 말초혈관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고 건망증 치매,우울증,불면증 질환 예방 및 치료제로 활용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산초 효소 효능 7.면역력을 키우는데도 도움을 준다

 

 

산초 열매 알코올 추출 면역증강 효능이 있다는 연구결과도 있었는데요.면역력이 떨어지면 질병에 걸리기 쉬운데 이것 또한 도움이 된다고 하니 놀랍네요.

 

 

산초 효소 만드는법 1.산초와 설탕을 1대1 비율로 섞어줍니다.

 

 

산초 효소 만드는법 2.6개월~1년간 숙성시키면 되는데 1년정도 숙성을 시켜야 맛이 제대로 우러나온다고 하네요.

 

산초 효소 효능 좋지만 많이 먹어서는 안됩니다.

 

 

산초 효소 적정 섭취량이 하루 2~6g이며 가루로 먹는 경우 1회에 0.3~0.5g정도 드셔야합니다.그리고 산초 효소 부작용도 있을 수 있기에 열이 많은 사람은 섭취 주의하시고 얼굴이 잘 붉어지는 경우,갱년기 여성과 임산부는 특히 주의하셔야합니다.

 

내몸사용설명서 총명식품 귀리 효능,콜라비 효능,산초 효소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100세시대 오래 사는것도 중요하지만 건강한 몸과 건강한 정신으로 오래 사는게 그 무엇보다도 중요하겠죠?

 

캡쳐 및 내용 출처는 TV조선 내몸사용설명서로 목요일밤 11시에 방송됩니다 

 

행복박스의 다른 글 더 보기

 

위암 증상 및 위암 초기증상,위암에 좋은 음식은?

고혈압 증상 및 고혈압에 좋은 음식

대상포진 초기증상 및 대상포진 예방접종 가격은?

대장암 증상 및 대장암 예방법

콜레스테롤 정상수치는?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눈에 좋은 음식 '눈 건강에 뭐가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