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날씬한 사람들의 공통점 5가지 '도대체 날씬한 이유가 뭐길래?

날씬한 사람들의 공통점 5가지 '도대체 날씬한 이유가 뭐길래?

 

다이어트 하려고 노력도 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항상 날씬한 사람들이 있습니다.체질적으로 타고난것일까요? 그런 사람들은 오히려 살이 안 찐다고 살 찌고 싶다고 얘기도 하는데요.매번 다이어트 시도하고 실패하는 사람들에게는 그런 살 안찌는 체질을 갖고 있는 사람은 부럽기만 합니다.하지만 마인드바디그린에 따르면 원래 날씬한 사람들에게는 공통점이 5가지가 있답니다.그렇다면 도대체 날씬한 사람들의 날씬한 이유는 뭘까요?

 

 

날씬한 사람들의 공통점 1. 몸무게에 너무 집착하지 마라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체중계를 찾게 됩니다.아침에 일어나서 재고 음식 먹고 확인하고 저녁에 자기전에 체중계에 올라가고....계속 확인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날씬한 사람들은 갑자기 몸무게가 늘거나 옷이 맞지 않는다고 해도 의기소침하지 않으며 남들 시선도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고 합니다.한마디로 몸무게로부터 받는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는것인데요.스트레스는 체중감소를 방해하는 원인 중 하나라고 하는데 솔직히 날씬한 사람들이 몸무게 스트레스 받을일이 없기때문에 그런거 아닐까? 싶기도 하지만 너무 체중계에 올라가서 몸무게에 집착하면 그게 살빼는데 방해가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날씬한 사람들의 공통점 2. 음식 칼로리 집착하지 마라

 

 

몸무게가 신경쓰여서 칼로리를 계산하다보면 하루종일 음식 생각만 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날씬한 사람들은 자신의 몸이 에너지를 필요하다고 느낄때 필요한 양만 먹고 만족할 줄 압니다.

 

날씬한 사람들의 공통점 3. 자신에 알맞은 식사법을 한다

 

 

 

저녁 식사로는 탄수화물을 먹지 말고 오후 7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먹지 말아야 한다...라는 얘기 다이어트 하는분들은 다들 아실꺼예요.가장 필수 내용 중 하나이니깐요.하지만 날씬한 사람들은 이런 규칙에 무관심하다고 합니다. 이들은 자신의 몸에 맞는것을 인지하고 있다는것인데요.즉 자신에게 알맞은 식사법을 한다는것입니다. 

 

날씬한 사람들의 공통점 4. 음식 때문에 자책하지 않는다

 

 

 

다이어트가 잘되지 않아 스트레스받는다고 자책하는 마음으로 과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날씬한 사람들도 그런 생각이 들면 그럴 수도 있지만 이들은 이런 일탈적이고 순간적인 행동을 마음에 두지 않는다고 하네요. 날씬한 사람들은 오히려 그다음 차례에 다시 올바른 음식을 선택하면 된다고 생각하기때문이랍니다. 

 

날씬한 사람들의 공통점 5. 음식 이외에서도 즐거움을 찾고 있다

 

 

먹는 즐거움이 가장 크다는분들 많으시죠? 하지만 날씬한 사람들는 먹는 즐거움 이외에 다른것에서 즐거움을 찾습니다.음식에 집착하지 않는다는것이죠.그러니 음식에 집착하시는분들은 우선 음식에 대한 집착부터 버리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