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살 빼려면 절대 하지말아야 할 나쁜습관 '100% 살찌는 법,살찌는 습관 best 7'

살 빼려면 절대 하지말아야 할 나쁜습관 '100% 살찌는 법,살찌는 습관 best 7'

 

우리가 모르게 무심코 하는 행동들이 살 찌는 습관이 되기도 하는데요.살 빼려면 절대 하지 말아야 할 나쁜 습관들이 있습니다.혹시 다이어트 중인데 이러한 습관을 갖고 계신다면 오늘부터 나쁜 습관들을 고쳐보시길 바랍니다.

 


100% 살찌는 법,살 찌는 습관 1.저녁식사후에는 다른것을 먹지 말자

 

 

식사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손과 입이 움직이면 안됩니다. 간식이나 그리고 당분이 많은 과일도 안됩니다.저녁시사를 했다면 음식으로부터 멀리하세요.차라리 치우는것도 좋은 방법이겠죠.눈에 보이지 않으면 먹고 싶은 생각도 안 들테니깐 말이죠.하지만 너무 일찍 먹어서 잠자리 들기전에 허기가 질 수 있으니 그럴때에는 견과류나 허브티를 먹는 방법도 있습니다.

 

100% 살찌는 법,살 찌는 습관 2.음식을 먹을 때 TV를 꺼라.

 

 

TV를 보면서 음식을 먹으면 과식을 하기 쉽고 정크푸드의 유혹에 빠지기 쉽다고 하는데요.무엇보다도 TV를 보거나 컴퓨터를 하면서 음식을 먹게되면 뇌가 산만해져서 배가 부르다는 인식을 못하게 만든다고 합니다.그러니 잠시 TV와 컴퓨터는 꺼주세요.

 

100% 살찌는 법,살찌는 습관 3.굶는 다이어트는 하지 말아라

 

 

굶기 다이어트는 며칠만 굶으면 살이 빠집니다.하지만 굶는 다이어트는 요요현상도 빨리 오고 건강을 해칠 수 있는데요.굶는 다이어트와 과식을 피하되 배고프지 않게 먹는 것이 좋습니다.즉 일정한 시간에 맞춰 소식을 하는것이죠.무조건 굶어서는 절대 안됩니다.

 

100% 살찌는 법,살찌는 습관 4.불규칙한 수면

 

살을 찌게 하는 나쁜습관 수면도 문제가 되는데요.평소에 수면 패턴이 일정했던 사람이 불규칙한 수면 패턴을 갖게 되는 것도 갑자기 살찌는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잠이 부족하게 되면 식욕이 증강해서 음식 섭취가 늘고 과하면 활동력이 적어져 칼로리 소모를 어렵게 만들거든요.

 

100% 살찌는 법,살찌는 습관 5.빨리 먹는 습관

 

 

살을 찌게 하는 나쁜습관으로 빨리 먹는 습관이 있습니다.저도 학창시절에 빨리 먹는 습관때문에 이걸 고치기가 상당히 힘들었는데요. 뇌가 음식을 먹은 것을 인지하려면 20~30분 시간이 필요로 하는데 그 시간 안에 음식을 다 먹게 되면 뇌가 인지하지 못해서 폭식 위험이 높아지므로 최대한 꼭꼭 씹고 천천히 드시는게 좋습니다.

 

 100% 살찌는 법,살찌는 습관 6.배 부른데도 먹는다

 

 

 느낌이 들어도 먹는것은 절대 안됩니다.배가 부른데도 계속 수저를 움직이면서 먹는 행동은 살 찌는 식습관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가 부르다 싶으면은 과감하게 수저를 내려놓으세요

 

100% 살찌는 법,살찌는 습관 7.오래 앉아있는 습관

 

 

오래 앉아 있는 습관은 당뇨병과 심장마비 위험을 높이고 허리둘레를 늘게 하며 하체비만을 유발하기도 하는데요.한 시간에 10분정도는 일어나서 스트레칭도 해보고 잠시 걸어보는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