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좋은 과일효능 '사과로 다이어트도 하고 팩도 하고 냄새까지 잡자'

다이어트 좋은 과일효능 '사과로 다이어트도 하고 팩도 하고 냄새까지 잡자'

백설공주가 마녀의 유혹에 넘어갈 수 밖에 없는지 탐스러운 빨간 사과를 보면 이해가 가는데요.사과는 갑작스럽게 살을 빼고 싶을때 사과 다이어트 하셔도 좋으며 사과를 갈아서 팩을 하셔도 좋은데요. 특히 날씨가 추울때 수분 부족으로 피부가 당기는분들에게는 사과팩이 좋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과는 하루에 하나씩만 먹어도 변비를 해결할 수 있고 뇌세포활성을 높여주기에 나이를 먹을수록 떨어지는 기억력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무슨 사과 먹고 기억력이 좋아져? 라고 할 수도 있는데요. 사과에는 케르세틴이라는 물질이 있는데 케르세틴이 치매나 뇌질환 예방에 효과적이랍니다.

그런데 사과는 깎아놓고 바로 먹지 않으면 사과의 색깔이 변하죠. 바로 갈변현상이 일어나는데요.갈변현상을 막으려면 구리나 철로 만들어진 칼의 사용을 피하시고 묽은 소금물에 담궈주시면 방지할 수 있답니다.

사과 다이어트

급하게 살을 빼야할때 사과 다이어트를 하면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대신 3일을 넘겨서는 안됩니다. 몸에 좋지 않거든요.사과 다이어트 방법은 사과를 하루에 5개 먹어주고 물을 하루에 2리터 이상 먹습니다.그리고 3일째 되는날 올리브오일 1큰술을 먹어야하는데요.이걸 먹음으로써 몸의 독소를 빼준답니다. 헌데 이거 먹는게 참 힘들어요.그래도 살은 잘 빠지더라구요. 다만 살이 급하게 빠진만큼 요요도 빠르므로 사과 다이어트는 정말 급하게 뺄 때 그때만 하세요.

사과팩 만드는 법  

재료: 사과,강판,꿀 작은1큰술, 밀가루 2큰술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지난번 수박팩처럼 사과를 강판에 갈아준후에 밀가루나 현미가루 2큰술 정도 넣고 꿀 작은 1큰술 넣고 잘 섞어준 후 거즈를 얼굴에 대고 그 위에 바른 후 15~20분정도의 시간이 지난후 미온수로 세안을 하시면 된답니다.

사과로 냄새를 잡는다  

사과가 사과팩으로도 만들고 다이어트에도 좋지만 암내를 잡는데도 효과가 있습니다.사과를 강판에 갈아준후에 건더기를 거즈에 올려놓고 꼼꼼하게 싼 후 그걸 겨드랑이 부분에 문질러주시면 되는데요.조금 모양새가 그렇지만 그래도 냄새가 심한분들은 이 방법을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