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먹거리┘

슈퍼100 브런치 아침식사대용 다이어트 음식으로 딱이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슈퍼100 브런치 아침식사대용 다이어트 음식으로 딱이야


아침에 뭐라도 먹고 나가야 점심 먹을때까지 든든하기 마련인데 아침잠이 많을 경우에는 아침식사를 한다는게 참 힘이 듭니다.저도 꼬박꼬박 챙겨먹을려고 하지만 솔직히 일주일에 2번정도 아침식사를 하는 것 같아요.워낙 아침잠이 많은데다가 전 아침에 밥이 잘 안 넘어가더라구요.

그래서 시리얼이나 아니면 요구르트 이런 종류의 음식들을 먹는데요.최근에 먹는것이 슈퍼100브런치입니다.위드블로그 캠페인을 통해서 접하게 되었고 그 이후로 맛이 좋아서 쭈욱 먹고 있는데요.야쿠르트에서 나오는 제품은 굳이 슈퍼까지 갈 필요없이 전화 한통이면 집으로 오기때문에 그 점이 좋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슈퍼100브런치는 가벼운 아침식사를 원하는 20~30대 여성을 위해 5가지 곡물 무슬리와 사과가 함유되어있는 떠먹는 요구르트인데요. 무슬리라는 단어가 저는 낯설더라구요.제가 기존에 먹었던 요구르트와 슈퍼100브런치의 차이점이 바로 무슬리인데 저는 그 단어를 이 제품을 통해서 처음 알게 되었거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반적으로 우리가 먹는 씨리얼 같은 경우 튀기거나 굽거나 여튼 열을 가해서 익힌 제품이지만 무슬리는 열을 가하거나 튀긴 씨리얼이 아닌 밀, 보리, 헤이즐넛, 기장, 귀리의 5가지 곡물을 자연그대로 건조시켜 만든 웰빙식품으로서 일반 씨리얼 보다 식이섬유가 많고 영양도 풍부하며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분들이나 아침에 식사 대용으로 뭔가를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좋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용량은 110g이여서 일반 떠먹는 요구르트에 비해 양이 많은 편이구요. 열량을 보면 105kcal이여서 칼로리 걱정하지 않아도 될꺼 같네요.색상과 디자인도 매번 보던 떠먹는 요구르트와 달라서 색달랐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숟가락을 살짝 떠서 보면 뭔가가 잔뜩 들어있습니다. 생각보다 은근히 푸짐하더라구요.무엇보다도 씹는 맛이 아주 좋습니다.요구르트에 뭔 씹는 맛 할 수도 있는데요.사과의 상큼하고 씹을때 아삭한 맛?과 무슬리의 담백하면서도 쫄깃한맛? 이 적절하게 어울러져서 좋은데요.여기에 요구르트 특유의 부드러운 맛 또한 조화가 잘 되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다른 요구르트에 비해서 내용물이 푸짐하다보니 계속 씹는 맛도 있고 그래서 더 포만감이 큰 것 같아요. 아주 배고플때에는 이거 하나로는 부족하지만 다이어트 하는 여성분들은 배고플때 하나씩 먹으면 아주 좋을꺼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슈퍼100브런치와 딸기가 만나다

재료:딸기 5~6개.슈퍼100브런치1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떠먹는 것 조차 귀찮을때가 있는데요. 이럴때에는 딸기를 이용해서 믹서기로 한번 돌려주세요.다만 이때 주의할점은 너무 갈아버리면 안에 있는것들까지 다 갈려서 씹는 맛이 사라진답니다. 그러니 씹는 맛을 좋아하는분들은 이렇게 드시면 절대 안되구요.저처럼 어디 나갈때에나 급하게 나갈때 떠먹는 것 조차 시간이 허락하지 않을때 이렇게 갈아서 텀블러에다가 넣어서 가지고 다녀보세요.딸기를 넣다보니 양도 더 많아지고 한끼로 든든하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아침 거르지마시고 다이어트 한다고 굶지마시고 슈퍼100브런치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하루를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