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먹거리┘

아침 대용 시리얼 스페셜k 고소하고 담백해서 먹기 좋아요

아침 대용 시리얼 스페셜k  고소하고 담백해서 먹기 좋아요

식욕은 공복 때의 일반적인 욕구상태인 허기와는 달라서 특정한 음식물을 선택하는 욕구를 가리킵니다. 먹는 행동은 허기에 의해서 1차적으로 발생하지만, 자연적·사회적 환경에 따라서 2차적 식욕의 결과로서 나타나지요.

-기후·계절에 따른 주기적인 생리적 활동 등에 의해서 지배되지만, 식사의 방식, 식사의 습관 등에 의해서도 변화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체중조절조제식품
-체중의 증가나 감소가 필요한 사람을 위해서 식사의 일부 또는 전부를 대신할 수 있도록 필요한 영양소를 가감하여 조제된 식품을 말합니다

아무래도 겨울이 되면 춥다보니 덜 움직이게 되고 그로 인해서 살이 더 찔 수가 있는데 스페셜k는 칼로리는 적고 영양소는 고루 갖췄기에 아주 휼륭한 다이어트 식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제가 예전에 무슨 쉐이크처럼 타서 먹는걸 먹어봤는데 그 제품이 맛도 없는데다가 씹는 즐거움이 없어서 그런지 일주일정도 먹다보니 지치더라구요.그런데 이건 시리얼이니 씹는 즐거움도 있고 뭔가를 먹었다는 포만감이 든답니다. 그래서 질리지 않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끔 도와주는것 같아요.

다이어트의 적 식욕억제 어떻게 하면 좋을까?

1.잠을 자기만해도 식욕을 억제할 수 있다
-수면이 부족하면 식욕을 억제하는 호르몬인 '렙틴'이 감소하고 식욕을 촉진하는 '그렐린'이 증가하며, 당을 대사시키는 인슐린의 저항성이 커져 비만이 될 위험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그러니 하루에 잠을 못해도 6시간 정도는 자는게 좋습니다.

2.양치질 많이 하자.
-배가 고플때에는 양치질을 해보세요.텁텁한 입안을 깨끗하고 상쾌하게 해주면서도 식욕을 떨어뜨립니다.
3.물을 많이 먹자.
-다이어트할때에도 물이 좋고 감기로 인한 탈수증상에도 물이 좋고 피부관리에도 물이 좋고.물은 여성에게는 필수적인데요.그렇다고 물은 조금 마신다고 효과 있는 것은 아니랍니다.2리터 이상은 마셔야지만 효과를 볼 수 있거든요.그리고 물을 벌컥 벌컥 마시지말고 씹는 것처럼 천천히 드셔야 도움이 됩니다.

4.파란색은 식욕억제를 한다.
-파란색은 식욕을 감소시키는 색이라고 하는데요.이와 달리 빨간색은 식욕을 증가시킵니다.그러니 주방환경부터 살짝 바꿔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몸매관리푸드 스페셜k는 단백질 및 12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 있으면서도 1회 분량당 152칼로리(㎉)에 불과하기때문에 칼로리 조절도 가능하고 일일 권장 섭취량에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이 제품의 장점이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제품은 보관할때 주의하셔야하는데요.꼼꼼하게 닫아놓지 않으면 금방 눅눅해져버립니다.지퍼백에 보관하는 방법도 있고 가끔 제품 구입할때 집게처럼 되어있는걸 덤으로 주기도 하는데요.그걸 사용하면 훨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이것도 저것도 귀찮으면 무조건 공기 안들어가게끔 윗부분을 둘둘 말아준 후 저렇게 박스에 넣어주셔도 되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트에서 우유 구입할때 보면은 칼슘우유.저지방우유..최근에는 비타민우유라고 있는데 저는 일부러 저지방우유를 구입했습니다.무지방우유도 있지만 그건 너무 밍숭맹숭해서 못 마시겠더라구요.그나마 저지방우유가 나은데 저지방우유도 일반우유에 비해 고소함이 덜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른 시리얼은 약간 단맛이 느껴진다면 이 제품은 상당히 고소하고 담백하답니다. 그러다보니깐 한참 먹고 나면 우유가 달짝 찌근해지는데 그런게 전혀 없고 시간이 지나도 우유 고유의 맛이 살아있더라구요.

또한 통밀 과자나 쌀과자 튀긴 것 같아서 우유에 타서 먹지 않고 그냥 과자처럼 집어먹어도 맛있는데요.단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이게 별로일 듯 싶지만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입에 맞으실꺼예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유가 아니라 식이섬유가 들어있는 베지밀입니다.우유에 타서 먹어도 되지만 스페셜k는 단맛이 없기때문에 우유나 베지밀의 맛이 변하지 않으므로 우유 싫어하는 분들은 베지밀에 타서 드셔보세요.더 고소하고 담백하답니다. 또한 아침에 식사대용으로도 먹기 좋습니다.저는 아침에 우유가 가끔 버거울때가 있더라구요.그래서 요즘은 베지밀에 타서 마시고 있습니다.

스페셜k는 살을 빼고싶은데 굶지 못하거나 또는 칼로리나 체중조절하는분들께는 다이어트식품추천 해드릴만큼 좋은 제품입니다.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느껴지고 무엇보다도 이 제품 하나만으로도 일일 권장량 섭취에 가능한 영양소를 모두 섭취할 수 있거든요.그러니 굶어서 빼는 것보다는 나을꺼예요.어차피 굶어서 빼면 살은 잘 빠지지만 나중에 요요현상은 더 빨리 오기때문에 빨리 뺀다고 해서 좋은것은 절대 아니거든요.



스페셜k 홈페이지 http://www.specialk.co.kr 에서는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블로그 주소를 남기면 500명에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답니다.어떤 제품인가? 궁금한분들은 12월 16일까지이니깐 잊지말고 응모해보세요.또한 홈페이지에서는 비만도 체크와 칼로리 체크를 할 수가 있는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홈페이지에서는 비만도 체크와 칼로리 체크를 할 수가 있는데요.나이와  키 그리고 몸무게를 적고 난 후에 허리둘레까지 넣고 활동량 선택하니 표준체중과 비만도 그리고 하루 필요한 열량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아직까지는 그래도 표준인걸 보면 그나마 다행인데요.이제 나에게 필요한 열량도 알았으니 칼로리 체크도 해봐야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칼로리체크는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해야지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무엇을 먹었는지 하나하나 체크해볼까요? 먹은 음식을 검색하면 옆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칼로리가 바로 나오네요.선택음식 추가 해준 다음에 칼로리 체크를 눌러주면 무슨 표가 뜬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떤것은 섭취를 적게 한 것도 있고 어떤것은 과다섭취하였는데요.표로 내가 어떤걸 섭취하고 어떤것이 부족한지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드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일권장량은 자신의 나이를 집어넣고 새롭게 숫자들이 보이는데요.비타민과 칼슘 인은 많이 부족하네요.제 식습관에 문제가 있나봅니다.앞으로는 이거 잘 체크해서 식습관을 바꿔봐야겠네요.

식욕 억제 지압법

마지막으로 식욕억제 지압법 알려드릴께요.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지만 그래도 이런거라도 하면 조금이라도 식욕을 이겨낼 수 있답니다.

1.배고파서 불안하거나 초조할때
-신문점과 용천혈을 누르면 마음이 편해지는데요.신문점은 엄지손가락 쪽 손목에서 손가락 한 마디가량 왼쪽에 위치한 혈점이고 용천혈은 발을 오므렸을 때 움푹 들어가는 지점입니다.

2.식욕을 줄일 때
-나는 식욕이 넘쳐나..라는 분들은 새끼손가락 끝을 지압해주시면 좋습니다.

3.배고파서 잠이 오지 않을때
-이게 가장 큰 문제죠..특히 굶어서 다이어트 하는 분들에게는 밤이 되면 너무 배고파서 잠이 안 올때가 있습니다.이럴때에는 귀 아래 두개의 작은 근육이 산등성처럼 능선을 이루는 중간에 위치하는 곳과 귀 윗부분 움푹 파인 곳을 꾹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