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과소품│

어른들을 위한 실용적인 장난감


<제품이야기-어른들을 위한 실용적인 장난감>

커다란 박스에 덩그라니 들어있던 닭 한마리. 뭐에 쓰는 물건인가? 이리저리 뒤져보니 달걀삶는 기계라고 하네요.

어찌보면 귀엽고 실용적인것처럼 보이지만 또 한편으로는 쓰잘데기 없구나?하는 생각도 드는 물건이랍니다.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달걀을 넣고 전자렌지에 살짝 돌리기만 하면 되거든요. 다만 제가 원하는 상태로 익혀지지않기때문에 맛은 없더라구요. 거기다가 이 닭은 왜 이리도 부실한지. 조금만 건들여도 상처가 남더군요. 아무래도 전자렌지 몇번 돌리다보면 금방 망가질꺼 같은 예감이 드네요.중국에서 건너와서 더 그런가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은 이런 독특한 제품들을 많이 볼 수가 있는데요. 아이들 장난감처럼 보이긴 하지만 실생활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아이들의 장난감과는 다른점이죠. 또한 컴퓨터 소품부터 시작해서 주방소품, 욕실용품까지 없는게 없더군요.1300k,바보사랑, 텐바이텐 이런곳에서는 자주 접할수가 있으니  필요한분들은 GOGO.

아래의 사진도 이런 제품중의 하나인데요. 모양을 봐서는 아이들 소꿉장난 할때 쓰이는 장난감처럼 보이지만 이제품은 타이머랍니다. 60분까지 시간을 조절할 수 있기에 요리하다가 깜빡이는 불상사를 없애주거든요. 또한 시간을 맞춰야 되는 요리를 할 경우에는 더욱 요긴하게 쓰이겠죠. 저도 가끔씩 요리하다 딴데 정신 팔려 태워먹을때가 있거든요..그런분들께는 좋을 듯 싶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http://www.1300k.com>

 남자들은 모르겠지만 여자들은 이런 제품을 너무나도 좋아한답니다. 이쁜데다가 실용성까지 겸비하면 갖고 싶다는 욕구가 마구 생겨나죠. 그러나 이런 제품들도 자칫하다가는 장난감으로 되어버릴수도 있으니 물건 구입할때 한번 더 신중하게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