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과소품│

신발이 9900원? - 메리제인슈즈


<제품이야기-신발이 9900원?메리제인슈즈>

신발을 험하게 신다보니깐 가죽이나 조금 비싼 브랜드신발은 꺼려지더라구요.어차피 1년 지나면 아무리 잘 신어도 헌것이 되어버리고 유행도 지나가버리잖아요.그래서 가끔 새로운 디자인이 나오면 옥션이나 쥐마켓에서 싸게 지르고 봅니다.요즘은 구두값이 6000원대에서 10000원선이면 왠만한것은 다 구입할수가 있거든요. 질도 지하상가나 길거리에서 파는 것이랑 똑같구요. 부평이나 동인천 지하 상가 가면 구두가 20000원선인데 같은 구두임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에서 파는것과 가격차이가 심하게 나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나멜 소재로 고를까 하다가 너무 반짝거리는 것은 제 취향이 아니다보니 노멀한것으로 골랐습니다.
전체적으로 둥글둥글해서 마음에 쏙 들더군요. 전 앞부분이 뾰족한것이 싫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두굽은 6cm입니다. 너무 높지도 않고 낮지도 않아서 좋더라구요. 신고 뛰었을때 무리가 없는 굽이라고 할까요? 굽부분은 갈색이여서 더 멋스러운 느낌을 주는데요.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끈은 띄었다 붙였다 하는것이 아니라 하나로 연결되어있기때문에 그냥 신으셔야 하는데요. 끝에는 둥그런 단추같은게 붙어있어서 밋밋한 부분을 살려주고 끈도 굵기가 일정한게 아니라 뒤로 갈수록 굵어져서 예쁘답니다.

제품이9900원이라니 믿겨지시나요? 길거리에서 25000원에서 30000원정도에 파는걸 많이 봐서 그런지 전 냉큼 질러버렸습니다. 거기에 옥션쿠폰과 오케이캐쉬백까지 사용하니깐 구두값이 8000원대로 뚝 떨어지더라구요. 배송비도 무료여서 추가요금 안냈구요. 8000원에 이런 구두를 사다니 어쨌든 횡재한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