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피부┘

피부 좋아지는 방법 고현정 피부관리법 율무 천연팩 만들기,굼벵이 천연팩 만드는 방법

 피부 좋아지는 방법 고현정 피부관리법 율무 천연팩 만들기,굼벵이 천연팩 만드는 방법

 

연예인들의 피부 좋아지는 방법은 천연팩을 사용한다는것인데요.피부 좋은 연예인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고현정씨가 있는데요.고현정 피부관리법 율무 천연팩 만들기가 소개가 되었는데요.율무 천연팩 만들기 통해 모공과 보습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피부 좋아지는 방법으로 굼벵이 천연팩 만드는법도 소개가 되었는데요.피부가 좋아진다면야 뭔들 못할까?싶지만 이런거 싫어하는분들은 조금 꺼려지실꺼 같네요.지금부터 본격적으로 피부 좋아지는 방법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부 좋아지는 방법 고현정 피부관리법 율무 천연팩 만들기

 

 

고현정씨 피부좋은것은 온 국민이 다 알고 있죠.고현정씨 피부관리법으로는 율무를 이용한 율무 천연팩이라고 하는데요.율무는 멜라닌 색소가 피부에 침착하는 것을 막아주는 기능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또한 미백효과가 있어 기미나 주근깨 등의 잡티 제거에도 도움을 주며 피부가 칙칙해 보일 때 해주면 좋습니다.그리고  각질제거와 보습효과가 탁월해 피부건조로 인한 주름도 예방해 준답니다.

 

 

피부 좋아지는 방법 고현정 피부관리법 율무 천연팩 방법은?

 

 

율무 천연팩 만들기 어렵지 않은데요. 율무가루를 깨끗한 물과 섞어 줍니다. 이 때 조금 뻑뻑하다 싶은 느낌이 드는 비율이 적당하며. 물의 온도를 따듯하게 해주면 흡수율을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율무 천연팩이 만들어졌다면 솜털의 반대방향으로 10~20초 정도 문지르시면 됩니다.그러면 아주 피부가 맑은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꺼예요.

 

피부 좋아지는 방법 '쌀밥 천연팩 만들기'

 

 

고현정 피부관리법 율무 천연팩 만들기에 이어 다른 천연팩 만드는법도 배워보도록 할텐데요.집에서 먹고 남은 쌀밥을 이용해서 천연팩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쌀밥 천연팩 만들기 재료 : 쌀밥,우유, 밀가루

 

 

쌀밥 천연팩 만들기 첫번째는 우유에 찬밥을 으깨어주시면 되는데요.우유2 밥이 1입니다.

 

 

쌀밥 천연팩 만들기 두번째는 밀가루를 넣어 적당한 점도를 맞춰주세요.

 

 

쌀밥 천연팩 만들기 세번쨰는 피부에 얇게 펴 바른 후 10~15분 후에 깨끗하게 씻어내주시면 됩니다.

 

 

쌀밥 천연팩 경우 보습효과가 탁월한 우유와 쌀눈에 함유된 성분 감마오리자놀로 피부 세포를 활성화시키며 항산화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집에 쌀밥 남을때 종종 있잖아요.그럴때 한번 만들어보세요.

 

피부 좋아지는 방법 '굼벵이 천연팩 만드는 방법'

 

 

조금 꺼려질수도 있는데요.이번에는 굼벵이로 만드는 굼벵이 천연팩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굼벵이 팩은 풍부한 단백질과 실크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탄력과 미백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굼벵이 천연팩 만드는 방법 재료는? 굼벵이가루,알로에 젤,감초가루,올리브오일,라벤더 아로마 오일

 

 

굼벵이 천연팩 만드는 방법 첫번째는 알로에 젤 3스푼에 굼벵이 가루 1스푼을 넣고 섞어주세요.

 

 

굼벵이 천연팩 만드는 방법 두번째는 수분 공급을 도와줄 올리브오일 1스푼을 넣습니다.

 

 

굼벵이 천연팩 만드는 방법 세번째는 팩 붓으로 얇게 펴 바른 뒤에 10~15분 후 씻어내시면 됩니다.

 

피부 좋아지는 방법 감잎 보습 미스트

 

 

천연팩 말고도 미스트가 소개가 되었는데요.바로 감잎 보습 미스트입니다. 환절기에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감잎 보습 미스트 경우 비타민c가 사과의 30배이고 폴라보노이드 성분의 항산화 효과로 미백에도 좋고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말린 감잎을 물로 우려낸 뒤 글리세린 한 스푼, 보드카 3큰 술, 올리브 오일 반 스푼을 순서대로 섞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피부 좋아지는 방법 고현정 피부관리법 율무 천연팩 만들기부터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굼벵이 천연팩 만드는법,쌀밥 천연팩 만들기 배워봤는데요.어떤게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행복박스 건강 관련 글 더 보기

 

통증완화 근육통 겨자찜질 하는법은?

내몸사용설명서 풍욕하는법은?

간단하게 배우는 접시돌리기,발끝치기 운동

오일풀링 효과 및 오일풀링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