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발끝치기 운동 효과,발끝치기 효능,발끝치기 운동법,접시돌리기 운동 효과,접시돌리기 운동법

발끝치기 운동 효과,발끝치기 효능,발끝치기 운동법,접시돌리기 운동 효과,접시돌리기 운동법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은 뭐가 있을까요? 그 답은 바로 발끝치기 운동과 접시돌리기에 있는데요.아주 간단하면서도 쉽고 돈이 들지 않는 발끝치기 운동 효과와 접시돌리기 운동 효과는 상상 이상인데요.움직이지 못했던분인 움직일 수 있게 되었고 시력이 좋아지기도 하였다는데 지금부터 발끝치기 효능과 접시돌리기 운동법 어떻게 하는것인지 제대로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이런건 엉성하게 배우면 효과도 없고 괜히 시간 낭비하게 되는데요.모든 운동은 제대로 된 방법대로 제대로 하셔야지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발끝치기 운동법,발끝치기 효능 '발끝치기 운동 효과는?'

 

 

방송에서는 발끝치기 운동 효과로 시력이 회복되고 당뇨를 극복하고 발끝치기 운동으로 관절염 치료도 되었다고 하는데 믿겨지시나요? 어떻게 발끝을 부딪히기만 했는데 시력이 좋아지는것일까요?

 

 

발끝치기 운동 효과가 좋은 이유는 발끝 자극 경우 머리끝까지 자극하는 효과가 있다는것인데요.발은 우리 몸의 축소판이라고 합니다.그래서 발끝치기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죠.가끔 발 지압하시는분들 많으시죠..그게 다 이유가 있는것입니다.

 

 

발끝치기 효능 자세히 알아봤는데 진짜 발끝치기 운동 효과 있네...

 

 

발끝치기 운동 가장 먼저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았는데요.5분간 발끝치기 운동을 하고 난 후와 발끝치기 운동 전의 모습을 비교해봤는데요.

 

 

발끝치기 운동전과 발끝치기운동후의 차이가 확실히 크죠. 무엇보다도 발끝치기 운동 5분만으로도 이렇게 확~ 달라졌습니다.

 

 

발끝치기 운동 효과 시력이 좋아졌다 발끝치기 운동 어떻게 했길래?'

 

 

시력 안 좋은분들은 발끝치기 운동하셔야될꺼 같네요.발끝치기 운동만 하였는데도 시력이 좋아졌습니다. 다른것도 안하고 다른것도 안먹고 그냥 발끝치기 운동만했는데 이렇게 효과가 있다는것인데요.

 

 

발끝치기 운동 1.뉴스 보는 동안 천번을 했다고 합니다.

발끝치기 운동 2.자기전에 누워서 한다

발끝치기 운동 3.아침에 일어나면 누운 상태에서 발끝치기 운동 천번을 한다

 

발끝치기 효능,발끝치기 운동 효과 놀라워 '올바른 발끝치기 운동 방법'

 

 

발끝치기 운동법,발끝치기 운동 1.발은 나란히 모아줍니다.

 

 

발끝치기 운동법,발끝치기 운동 2.발과 무릎을 같이 벌렸다 오므렸다 해줍니다.

 

 

발끝치기 운동법,발끝치기 운동 3.발 각도는 부채처럼 45도 정도가 좋습니다.

괜히 엄청나게 벌릴려고 애 쓰지 않아도 된다는것이죠.

 

 

발끝치기 운동법,발끝치기 운동 주의할 점이 있는데요.세게 친다고 좋은게 아닙니다.

힘을 빼고 부드럽게 발끝을 쳐주세요~

 

발끝치기 운동 힘 빼는것도 중요하지만 발끝치기 운동 하다가 중간에 너무 아프다..싶으면 그만 두시거나 아니면 부딪치는 부위를 바꿔가면서 하는것이 좋습니다.

 

 

발끝치기 운동 효과도 좋지만 이보다 더 좋은 운동법이 있습니다.바로 접시돌리기 운동법인데요.접시돌리기 운동 효과는 과연 이런일이 일어날 수 있을까? 라는 말이 나올정도록 더 놀라운 운동법이랍니다.

 

접시돌리기 운동법 '접시돌리기 운동 효과 더 대단한데...'

 

 

접시돌리기 운동 효과 첫번째는 허리나 목을 앞으로 굽히는 굴곡운동입니다
접시돌리기 운동 효과 두번째는 허리나 몸을 뒤로 젖히는 신전운동입니다.
접시돌리기 운동 효과 세번째는 허리나 목을 좌,우로 움직이는 측방굴곡운동입니다.
접시돌리기 운동 효과 네번째는 몸을 좌우로 회전시키는 회전운동입니다.

 

 

따라서 근육의 부드러운 작용이 혈액순환을 좋아지게 만들고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되는것이죠.또한 접시돌리기 운동법이 좋은 이유는 많이 쓰는 소근육은 풀어주고 안 쓰는 대근육은 길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그리고 심하지 않은 오십견의 경우 가벼운 접시돌리기는 도움이 되기도 하구요.

 

접시돌리기 운동법 제대로 배워보자

 

 

접시돌리기 운동법 제대로 배우셔야지만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는데요.우선 저도 접시돌리기 운동법을 하고 있는데 처음에는 잘 안되요.특히 저는 왼쪽이 힘들더라구요.헌데 이거 잘한다고 빨리하는분들 있는데 빨리 한다고 좋은게 아니랍니다.천천히 하셔야해요.그리고 그냥 휙~돌리는게 아니라 차근차근 온 몸을 움직여가면서 제대로 돌리셔야합니다.

 

 

접시돌리기 운동법 첫번째는 접시를 든 쪽 발을 내밀고 앞으로 가볍게 중심을 이동 합니다. 접시는 아무거나 사용하셔도 좋은데요.저는 떨어뜨릴까봐 안 깨지는 접시를 이용했답니다.

 

 

접시돌리기 운동법 두번째는 접시를 든 팔을 안쪽으로 회전하면서 몸의 중심을 뒤로 이동합니다.

 

 

접시돌리기 운동법 세번째는 8자를 그리듯이 팔을 바깥쪽으로 휘둘리면서 머리 위로 올려줍니다.

 

 

접시돌리기 운동법 네번째 시선은 항상 접시에 고정하셔야하구요.등과 허리는 쭉 펴주세요.

 

 

접시돌리기 운동법 마지막은 팔을 원위치로 내리면서 몸의 중심을 다시 앞으로 이동시키면서 마무리하면 됩니다.

 

이렇게 접시돌리기 운동법은 오른쪽 10회 왼쪽 10회 이렇게 하시면 되는데요.저는 오른쪽 10회,왼쪽 10회 그리고 동시에 오른쪽,왼쪽 같이 10회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발끝치기 운동 효과와 접시돌리기 운동 효과 알아보았는데요.어떤 운동이 더 마음에 드시나요? 척주나 관절이 문제라면 접시돌리기 운동법이 좋고 발끝치기 운동 경우 시력이나 혈액순환 개선을 목적으로 하시면 될꺼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