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좋은음식│

댕구알버섯 효능 남자에게 좋다? 담양괴물버섯 댕구알버섯 가격 및 댕구알버섯 요리

댕구알버섯 효능 남자에게 좋다? 담양괴물버섯 댕구알버섯 가격 및 댕구알버섯 요리

 

담양괴물버섯 댕구알버섯이 발견이 되었는데요.전남도완도수목원은 2일 담양 대덕면에서 축구공 크기의 댕구알버섯 2개체를 광주의 한 고교 교장이 발견했다고 밝혔는데요.완도수목원의 말에 의하면 전남지역에서 댕구알버섯이 발견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네요.댕구알버섯 효능 남자에게 좋다는 이유로 관심 집중인데요.담양괴물버섯 댕구알 버섯가격 얼마나 되고 댕구알버섯 요리 어떻게 해서 먹을까요? 그리고 생김새는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한것 투성인데요.남자에게 좋다는 댕구알버섯 지금부터 어떤 버섯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댕구알버섯 효능 ' 담양괴물버섯 댕구알버섯이란?

 

 

말불버섯과 버섯으로 대나무숲, 풀밭 등에 자생하는 댕구알버섯은 지름이 보통 10∼20cm 정도나 이번에 발견된 것은 축구공 보다 더 큰 30cm이상 크기인데요.

 
댕구알버섯 효능으로 남성 성기능 개선 효과가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으며 국내에서는 계룡산, 안동 등에서 발견된 바 있으나 워낙 희귀해서 잘 발견되지 않습니다.

 

 

댕구알버섯 먹는 방법,댕구알버섯 요리 볶아서 먹어

 

 

 

어린 것은 식용이 가능하지만 성숙한 것은 냄새가 심해 먹지 않는다고 하네요.댕구알버섯은 속이 순백색으로 꽉 찬 식용버섯으로 주로 어린 버섯은 볶음 요리에 사용해서 먹습니다.

 

댕구알버섯 발견 의미 있다?

 

 

국내에서는 댕구알버섯이 흔하지 않아 국내 미생물 유전자원도 없는 실정인데요. 댕구알버섯의 균을 순수 분리해 유전자원을 확보한다면 거대 버섯인 댕구알버섯의 인공재배법 연구에 큰 도움이 될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또한 희귀버섯이 전남에서 발견된 것은 국내외 학술적인 측면에서 매우 가치 있는 일로서 앞으로 새로운 식용버섯 발굴에도 큰 의미가 있을것이라 전문가들은 보고 있습니다.

 

캐나다에서 발견 된 댕구알버섯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에 사는 한 남성이 최근 아들과 함께 작업을 하던 도중 거대한 26kg짜리 괴물 버섯을 발견한것인데요.이 괴물 버섯을 발견한 남성은 “2.5kg나 4.5kg 버섯은 많이 발견했지만 이렇게 큰 버섯은 처음봐 매우 놀랍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영국에서 발견 된 댕구알버섯

 

 

영국에서 발견 된 댕구알버섯은 상반부 지름만 성인 몸통 크기인 70cm에 달하는데요.영국 댕구알버섯은 자연보호와 사적 보존을 위한 영국 민간단체 내셔널 트리스트 직원이 데번주의 살트렘 하우스 호텔 인근에서 발견이 되었습니다.

 

댕구알버섯 효능 남자에게 좋은데 댕구알버섯 가격 비싸겠지?

 

 

 

 

 

 

댕구알버섯 효능이 좋다보니 아무래도 댕구알버섯 가격이 꽤 나가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는데요.현재로서는 댕구알버섯 가격이 얼마나 될 지에 대해서 나온것이 없습니다.아마 희귀종이니 부르는게 값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댕구알버섯 하나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배를 채울 수 있을까요? 댕구알버섯 크기는 정말 대박인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