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가네보 미백화장품 백반증 증상,일본화장품 백반증,가네보 백반증 치료,가네보코리아 백반증이란?

가네보 미백화장품 백반증 증상,일본화장품 백반증,가네보 백반증 치료,가네보코리아 백반증이란?

 

가네보 미백화장품 백반증 증상으로 피해를 입은 국내 피해자들이 일본 법원에 집단소송하기로 결정을 하였다고 하는데요.법무법인 예율은 가네보코리아,일본화장품 백반증,가네보 미백화장품 부작용으로 발생한 백반증 피해자들을 대리해 일본 법원에 집단소송을 제기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가네보 미백화장품 백반증이란 무엇이고 가네보 미백화장품 백반증 증상 및 가네보 백반증,일본화장품 백반증 문제 얼마나 심각한 수준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네보 미백화장품 백반증,가네보코리아,일본화장품 백반증 보상한다더니만...

 

 

일본의 가네보 본사는 일본 뿐만 아니라 한국 등 아시아 시장에 판매한 45만개의 화장품을 전량 회수하면서 피해자들에게 적절한 보상을 하겠다고 약속하기도 하였는데요.가네보 미백화장품 백반증 보송에 관련 된 6월 20일 기사를 참고하면.....

 

회사 측 대변인은 이미 피해자들에게 치료 비용을 지불하고 있으며, 제품 사용을 중단하고도 1년 가까이 치료를 받는 피해자에게 1차 보상을 시작할 것이라고 말하였는데요.

가네보 측 대변인은 애초 피해자가 완전히 회복하고 나서 보상할 계획이었지만 소비자가 원하면 중간 보상을 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이어 가네보 측 대변인은 이달 말까지 규정에 해당하는 피해자에게 편지를 보내고 각 가정을 방문해 액수를 설명하고 약속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는데 보상금액 경우 정확한 액수를 공개한 것은 아니지만  한 사람당 손해에 대해 40만∼50만 엔, 우리 돈 400만∼500만 원을 지불하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데 따른 수입 손실을 보상할 것이라는 내용이 있네요

 

 

가네보 미백화장품 백반증,일본화장품 집단소송 왜?

 

 

한국에서는 일본 피해자들이 받은 수준의 보상조차도 받기 힘든 현실이라는게 한국 피해자들의 주장인데요.게다가가네보코리아는 구체적인 합의금 산정 기준도 밝히지 않고 있을 뿐만 아니라 본사가 제시하는 보상액의 10%정도 금액으로 합의를 종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국 가네보의 불공정한 행태에 불만을 품은 한국 피해자들중 일부가 일본 법원에 직접 피해구제를 요청하는데 의견을 모은것이죠.

 

집단 소송을 준비 중인 허윤 변호사는 “보상에 비협조적인 가네보 코리아에 비해 가네보 본사는 적극적인 보상 의지를 보이고 있고, 보상 액수도 가네보 코리아 보다 훨씬 크다”면서 “일본 소송이 유리한 점이 있다면서. 일본 법원도 자국민 피해자와 한국 피해자를 차별해 배상금을 결정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가네보 백반증,가네보 미백화장품 백반증 증상,백반증이란?

 

 

백반증은 면역세포에 의해 멜라닌 세포가 파괴되며 발생하는 것으로 흔히 알려지고 있으며, 직접적인 고통이 큰 편은 아니지만, 피부가 부분적으로 하얗게 변해 미관상의 문제를 초래할 수 있는데요. 유아기에 발병한다면 분별력이 없는 또래 아이들의 놀림감이 될 수 있어 심리적 문제를 야기시키기도 해, 발병했다면 최대한 빠르게 치료를 실시해야 합니다.

 

 

가네보 미백화장품 백반증 증상 1.한 부위에 여러개의 흰 반점이 생기는 국소형 백반증
가네보 미백화장품 백반증 증상 2. 몸의 한 면을 따라 띠처럼 생기는 분절형 백반증
가네보 미백화장품 백반증 증상 3.몸의 전신에 넓게 퍼져 나타나는 전신형 백반증
가네보 미백화장품 백반증 증상 4.얼굴과 손발의 끝 부위에 주로 생기는 선단 안면형 백반증

 

가네보 미백화장품 백반증 증상,일본화장품 백반증,가네보 백반증 치료는?

 

 

10세 미만의 어린이거나 증상 부위가 좁을 때에는 국소 스테로이드제 연고를 바르거나 증상 부위에 스테로이드 주사로 치료할 수 있는데요.증상 부위가 넓을 때는 전신 광치료를 하며, 최근에는 단파장 자외선 B를 많이 이용합니다.백반증 치료로 근래 엑시머 레이저를 이용하여 불필요한 부위의 자외선 노출을 최대한 줄이면서 증상 부위만을 치료하는 표적 광치료도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장기간 안정된 부위에 한하여 제한적으로 흡입 수포술, 세포 이식술 등 외과적 치료를 시행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백반증은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면 환부가 넓어지고 증상이 악화될 수 있기에 백반증 치료를 위해서는 최대한 자외선 노출을 피하는 것이 좋으며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주는 것도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가네보 미백화장품 백반증 증상,일본화장품 백반증

 

 

얼마 전 국내 모 대학병원에서는 채소 섭취와 균형 잡힌 식습관, 엽산과 비타민 보충을 통한 영양치료를 병행한 결과 백반증 치료에 시너지 효과가 나타난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하여 내과적인 치료 역시 외과적인 치료 못지 않게 중요하다는 사실을 밝혀냈는데요.하지만 가네보 미백화장품은 체질에 의해서 문제가 생긴것이 아니라 로도데놀 성분에 의해 생긴것이기에 이 방법이 효과를 볼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가네보 미백화장품 백반증 증상,가네보 백반증 '로도데놀' 

 

 

가네보 백반증 증상은 가네보가 개발한 미백 화장품의 원료인 로도데놀 성분에서 비롯이 되었는데요. 가네보는 일본 후생노동성의 허가를 받아 미백 효과가 있다는 로도데놀 제품을 판매해왔습니다.

 

피부 전문의들 사이에서는 가네보 미백화장품에 들어간 로도데놀 자체의 문제도 의심해야 하지만, 설령 문제가 없다고 해도 다른 제품과 혼합해서 사용할 경우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다는 지적이 계속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말이죠.

 

헌데 가네보 측이 초기 대응에 늑장을 부린 이유 중의 하나가 바로 "정부에서 임상실험을 통해 허가받은 제품이므로 부작용이 없다"는 잘못된 확신을 가졌기 때문에 문제가 더 커진것이고 피해자는 많아지게 된 것이죠.이로 인해 후생노동성에도 비난을 피할 수는 없었습니다

 

 

 

가네보 미백화장품 백반증이란 무엇이고 일본화장품 백반증,가네보 미백화장품 백반증 증상,가네보 백반증 치료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가네보 미백화장품 보상 얘기는 지난달 나왔지만 가네보코리아는구체적인 국내 피해자 집계 현황을 공개하지 않고 있을 뿐 아니라 합의금 산정 기준도 밝히지 않았죠.그래서 문제가 되겠다 싶었건만 역시나 소송으로 이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