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정보│

CGV 예매권 할인 'CGV 종달새 예매권' CGV 영화관람권 저렴하게 구입하자

CGV 예매권 할인 'CGV 종달새 예매권' CGV 영화관람권 저렴하게 구입하자

 

지난주 엑스맨도 개봉하였고 이번주에 안젤리나 졸리 나오는 말레피센트 개봉에 다음주에는 톰 크루즈와 장동건 영화도 개봉을 하는데요.하지만 보고 싶은 영화는 많은데 티켓값이 부담이 된다면 CGV 종달새 예매권 이벤트 참여하시고 CGV 영화관람권 저렴하게 구입해보세요.

 

 

cgv 종달새 예매권 이벤트는 영화관람권을 2장을 1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요즘 영화 티켓이 8천원에서 주말에는 1만원까지합니다.조조는 6천원이구요.

 

그런데 12000원에 2매를 구입할 수 있는것은 조조 가격에 본다는것인데요.하지만 조건이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경우에는 뭐든 다 이유가 있잖아요.주중과 주말 모두 사용가능하지만 1시 이전에만 사용이 가능하다는것입니다.

 

즉 영화 상영 시간이 1시를 넘기는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능하지만 1시 이전에 상영되는 영화는 조조가격에 볼 수 있다는 것이죠.그렇다면 직장인은 어쩌라고? 라는 말이 나올 수 있지만 주말에도 가능하답니다.

 

CGV 예매권 할인 'CGV 종달새 예매권' CGV 영화관람권 저렴하게

 

 

구매하러 가기 http://www.cgv.co.kr/event/TicketSale_201405/default.aspx

 

구매방법은 cgv 회원이면 가능한데요.매일 9시 선착순 1만명입니다. 그렇기에 오후되면 물량이 없기에 구매가 불가능하답니다.그러니 9시 땡 하면 그때 구매하셔야해요.

 

구매는 1인당 1일 1인2회만 구매가 가능하구요. 쓸 수 있는 기간은 6월 8일까지입니다.그러니 6월달에 개봉하는 장동건 나오는 우는남자나 톰크루즈 나오는 엣지 오브 투모로우 또한 볼 수 있는 것이죠.두 영화 개봉일이 6월 4일이거든요.

 

 

CGV 영화관람권 구매 전 내용 확인하자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서 예매가 가능한데요. 2D영화만 되고 3D영화나 특별관 사용은 불가능합니다.그리고 구매 후에는 환불 취소도 불가능합니다.내용들 잘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CGV 종달새 예매권' CGV 영화관람권 등록방법은?

 

 

 

모바일과 홈페이지에서 할인수단 선택할때 cgv 할인쿠폰 선택하시면 되는데요.선택하면 결제 금액이 0원으로 되는걸 확인하실 수 있을꺼예요.

 

이번 cgv 예매권 할인은 시간이 한정되어있다는 점이 아쉽지만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영화관람권 구매할 수 있으니 보고 싶은 영화 있다면 9시에 cgv홈페이지 들어가서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시간도 너무 늦으면 그날 수량이 다 나가서 구매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