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지혜│

고무장갑재활용 케이블선 정리 할때 활용해보세요

고무장갑재활용 케이블선 정리 할때 활용해보세요

매번 정리를 하는데 정리가 안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전자제품 관련된 케이블 선인데요.무엇보다도 요즘은 전자제품을 많이 이용하다보니 그냥 박스에 마구 집어넣어서 그런지 엉키고 난리도 아니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하고 난 후에 박스에다가 무조건 담다보니 저렇게 선들이 엉켜있는데요. 고무줄로 해결할 수 있을꺼 같아서 해봤는데 1번 감으면 너무 헐겁고 2번 이상 감으면 너무 조이더라구요. 그래서 결국은 예전에 TV에서 어떤 주부님께서 하는 방법이 생각이 나서 활용을 해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로 낡은 고무장갑인데요. 이것만으로 충분히 선을 정리할 수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위를 찾아서 가위로 손가락 부분을 잘라주세요. 이때 윗 부분은 놔두시면 좋아요. 바느질 할때 골무로 사용하면 되거든요. 골무에 비해 단단하지 않고 흐물흐물 거리지만 실험해보니 꽤 괜찮더라구요. 방송 보고는 에이...그걸로 어떻게 골무대신 써...그랬는데 골무 대신으로 써도 좋습니다..

그리고 손 바닥 부분은 물건 미끄러지는 것이 있으면 바닥에 그걸 깔아보세요.미끄럼방지 효과가 있답니다. 저는 동그랗게 잘라서 식탁과 그 위 유리 사이에 넣었는데 아주 좋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복잡했던 선이 정리가 되었죠.제가 사진에는 2개만 달랑 찍어서 보여줬는데요. 저는 10개정도를 저렇게 한 후에 다시 박스에 넣어줬는데요.아주 깔금하게 정리가 되더라구요.무엇보다 고무줄보다 낫더라구요. 고무줄은 풀어야할때 조금 답답하잖아요..

어떤 사람들은 궁상맞게 저게 뭐야? 사면 되는거 아니야? 할 수도 있을테데요. 저도 시중에 좋은 제품들이 나와있는걸 알고 있으나 막상 살려면 돈이 아깝잖아요. 무엇보다도 어차피 버릴 고무장갑이니 이렇게 활용하는것도 괜찮지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