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킨로션─│

한방화장품 산심 본원 (본원수.본원액.아이크림.본원크림)

한방화장품 산심 본원 (본원수.본원액.아이크림.본원크림)

피부 본연의 힘을 깨우면 여자의 피부에 봄날이 찾아온다.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온 제품 산심 본원 화장품입니다. 이 제품은 29세~35세의 여성에게 나타나게 되는 피부노화를 근본적으로 개선해주는 한방화장품인데요.산삼 배양근 추출물이 들어있어서 미백과 세포 재생능력이 탁월하답니다.

이제 먹어야 되는 산삼도 피부에 양보해야되나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산심 본원 라인.....


1.산삼 배양근 추출물-미백과 세포 재생능력 탁월
2.고량강,가자,목단피,관중 추출물-피부 자생력 키워 DNA보호 및 피부생명 연장
3.녹차,계피차.감잎차,모과차-독성물질 배출하여 피부를 맑게 해준다
4.천궁.쑥.동충하초 발효-혈행과 면역력 높여 세포 회복 도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자인:색상이 은은한 주황빛과 갈색빛을 띄고 있는데요. 제품마다 살짝 차이가 있어서 그런지 진열해놓으니깐 아주 예쁘더군요. 게다가 샘플 치고는 양이 많아서 꽤 오랫동안 쓸 수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향:같은 라인의 제품이더라도 종류에 따라 살짝 향이 다르기도 하는데요. 이 라인은 거의 같은것 같아요. 어떤 제품은 조금 더 무거운 느낌도 들고는 하지만 첫 향이 상당히 자극적이고 강하며 바르고 난 후 향은 살짝 꾸리꾸리하다고 할까요? 그리 좋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잔향은 첫 향과 비슷하나 향이 날아가버려서 그렇게 강하지 않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원수

향은 살구비누 아주 강한향이라고 할 수 있으며 질감은 완전 물처럼 된것이 아니라 약간 또르륵 흘러내리는듯하답니다. 만졌을때 약간 끈끈한 정도라 할 수 있는데요.그냥 바로 스며드는것은 아니구요.2~3번정도 문지르시면 가볍게 흡수가 됩니다.

유분은 없고 번들거림도 전혀 없어서 아주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구요.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하시면 좋습니다.전체적으로 부드럽게 흡수가 되어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느낌이 아주 좋은데요. 사용하고 난 후에 피부를 만지면 뭔가가 남아있는 듯한 느낌이 전혀 안들며 보드라운 느낌을 경험하실수 있습니다

보습력면에서는 지성피부에게는 하나만 사용해도 무리는 없겠지만 건성피부에게는 약간 부족할꺼 같네요.

본원액

본원수보다 첫 향은 약하지만 기본적으로 향은 비슷한데요.약간 무거운 향입니다. 제가 이런향은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좋다고 얘기는 못하겠는데요. 최근에 향 좋은 화장품들이 많이 나와서 그런지 몰라도 제가 써본 화장품 중에서 향은 가장 안 좋은것 같아요. 나쁜 향은 아닌데 약간 독하고 무겁고 어지러운 향이거든요. 금방 달아나기는 하지만 그래도 처음에 너무 강하게 자극이 와서 그런지 향은 부담스럽네요.하지만 나이 드신분들에게는 또 좋을 수도 있을꺼 같네요.

약간 묽은 요구르트 질감을 갖고 있으며 흡수력은 5~6번정도는 문지르셔야지만 충분히 흡수가 됩니다. 근데도 약간 남아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요.조금만 기다리면 그런것은 사라지고 상당히 보드라워지는걸 느낄 수 있습니다.유분이 처음에만 조금 느껴질뿐이고 충분히 문질러주시면 별로 무겁지도 않고 번들거림도 없습니다

보습력면에서도 본원수와 본원액 이 2가지를 같이 사용해주면 아주 좋은데요.전 향만 조금 은은하고 가벼웠으면 하는 아쉬움이 드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크림

본원액보다는 약간 질척거리는 느낌이 좀 더 들며 살짝 무거운 제품입니다.아이크림은 20대 여성에게는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항상 느끼지만 아이크림은 너무 무거워요.눈주위에 바르는것인데도 불구하고 왜 그렇게 번들거리고 무겁게 느껴지는지...특히 s사의 아이크림은 눈을 축축 쳐지게 만들정도록 무겁게 만드는데요.

이 제품은 로션보다는 살짝 무겁고 크림보다는 가벼운 정도라 할수 있는데요.생각보다 그렇게 부담스럽게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바르고 난 후 약간 찰지면서 쫀득한 느낌은 들지만 흡수력도 나쁘지 않고 유분도 그렇게 심하지 않아서 꽤 괜찮은 아이크림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본원크림

색상은 다른제품들과 달리 살구빛을 띄고 있는데요.전 처음에 이거 비비크림인가? 했답니다. 제가 쓰고 있는 제품과 비슷했거든요.^^ 다만 이거 색상이 아주 옅은 살구빛이구요.향은 여전히 다른제품과 같은 향입니다. 근데 바르고 나면 왜 이렇게 향이 별로인지 그 점이 이해가 안되네요.첫향과 바르고 난 후(중간향) 향을 맡으면 차이가 너무 나요.

다른 제품의 크림처럼 약간은 무거우면서도 유분이 살짝 느껴지는데요.흡수력은 조금 느린편입니다. 요즘은 크림제품도 가끔 흡수력이 빠른 제품이 있는데 저는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아무리 문질러도 잘 흡수가 안되더라구요.시간이 지나면 사라지기는 하지만 문질렀을때 바르고 난 후 손가락에 번들거리는 느낌이 남아있어서 살짝 신경이 쓰입니다.제가 지성이여서 크림 타입을 싫어하기도 하지만 조금은 거슬린다고 할까요?

다만 보습력면에서는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특히 봄에 각질 제거 하고 난 후 밤에 바르고 아침에 일어나서 피부를 만져보면 쫀득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을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