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킨로션─│

화장품추천 이자녹스 알람-셀 하이드라 (스킨,에멀전,세럼,크림,아이크림)

화장품추천 이자녹스 알람-셀 하이드라 (스킨,에멀전,세럼,크림,아이크림)

이자녹스 알람-셀 하이드라 라인 (Alarm-Cell Hydra)은 외부 스트레스와 건조한 환경으로 인해 잠들어 있는 피부 보습을 활성화 시켜 피 속부터 맑고 촉촉함을 되살려주는 살아 숨쉬는 듯한 보습 생기 라인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알람-셀™ 컴플렉스 (Alarm-Cell ™ Complex)

-강력하게 깨어나는 힘을 가진 루피너스 씨앗 추출물과 탁월한 피부 보습 활성 효과를 지닌 와인 효모 추출물의 복합 성분으로 피부 보습을 지속적으로 활성화 시켜줍니다.

2. 하이드라 캡쳐 필름 기술 (Hydra Capture Film Technology)

-피부 표면의 수분 보유력을 극대화시켜 물을 잔뜩 머금은 샤워한 피부처럼 촉촉한 피부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투명렌즈 효과 기술로 놀라운 보습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품은 아니고 정품처럼 나온 미니어처라고 할 수 있는데요.크기는 성인 기준 중지 손가락만하답니다. 그래서 일회용 샘플보다는 사용하기가 편하고 화장대에서 마구 굴러다니지 않는답니다.저는 비닐에 담겨져있는 것은 받을떄에는 좋은데 안 쓰게 되더라구요.게다가 잔뜩 모아뒀다가 기간 한참 지나서 못 쓰고 버리게 되는거 있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1.알람-셀 하이드라 스킨

달콤하지만 약간은 강한 편입니다.물 타입이지만 약간의 점성이 느껴지며 매끄럽게 잘 발리는데요.촉촉하면서 흡수력이 빠르기에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전혀 없습니다.지성피부에는 살짝 무거울 수도 있지만 건성 피부에게는 딱 좋은 스킨이네요.

하지만 스킨 하나만 사용하기에는 보습력에 살짝 무리가 있지요. 아무래도 날씨 탓도 있는것 같은데 하나만 사용해봤는데 가벼워서 좋긴 하지만 그 다음날까지 보습력 유지에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2.알람-셀 하이드라 에멀젼

스킨은 가볍고 달달한 향인데 비해 에멀젼은 비슷하긴 하지만 그것보다 조금은 무거운 향입니다.많이 쓰는 바디로션 향이라고 할까요? 약간 묽으며 끈끈한 편입니다.흡수력은 에멀젼이다보니 바로 스며들지는 않기에 여러번 문질러야 되지만 흡수가 되면 전혀 유분감같은것은 느낄수가 없습니다

3.알람-셀 하이드라 세럼

향-달달한 꽃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향이 세럼치고는 조금 강한 편인데요.저는 이 제품 바르자마자 바디로션 제품이 떠오르더군요.요즘 제가 바르는 제품과 향이 비슷했거든요.좋긴 한데 살짝 강합니다.

질감-저는 이 제품이 세럼이라고 생각을 못했던 것이 물 타입이 아니라 로션처럼 크림 타입이였습니다.그래서 만지는 순간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가벼워야하는 세럼이 무슨 로션도 아니고 이렇게 질척거려....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유분과 번들거림-세럼은 가볍습니다.저 또한 그렇게 생각하고 있고 세럼을 사용하고 있지만 이 제품은 세럼이라기보다는 로션과 에센스의 중간단계 같더군요.아니 오히려 에센스쪽에 더 가깝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유분감이나 번들거림이 없다는 것입니다.처음 문질렀을때에는 살짜 미끄덩..하지만 세번만 딱 문지르면 피부에 쏙 스면들어서 전혀 무겁지는 않습니다

흡수력과 보습력-물처럼 스며들지는 않지만 흡수력이 중상정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또한 바르고 난 후에 만졌을때 꼭 세럼을 바른게 아니라 로션 바른것과 같습니다.하지만 그래도 이 제품이 좋은것은 모든 과정을 생략해도 될 만큼 보습력이 좋다는 것입니다. 세럼 하나만으로도 로션.에센스 안 써도 될만큼 피부가 촉촉해지더군요.

총평-세럼치고는 약간 무겁지만 건성피부를 갖고 계신분들에게는 이 제품 하나만 사용해도 될 만큼 보습력면에서는 휼륭한 제품입니다.달달한 꽃향과 부드러운 질감 또한 좋기에 피부에 닿는 순간 기분좋은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꺼예요.그러나 지성 피부를 갖고 계신분들에게는 약간은 무거운 제품입니다.

4.알람-셀 하이드라 아이크림
향은 스킨보다 무겁고 에멀젼보다 가벼운데요,향이 거의 비슷비슷하네요..잘 구분이 안 갈정도로요..다만 조금 가벼운게 있고 더 달달한것이 있는것 같습니다. 질감은 떠먹는 요구르트 정도이며 처음에 약간의 유분과 번들거림이 있습니다.아이크림은 워낙 고농축이여서 어떤분들은 아이크림 대신 크림이나 에센스 바르는것이 낫다고 하는데요.그래도 눈가 주름을 위해서는 아이크림은 필수품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5.알람-셀 하이드라 크림

크림 향이 제일 약한것 같네요.다른 것에 비해 은은할정도록 아주 약합니다.대신 질감은 엄청나게 질펀한데요.꼭 머드팩 만졌을때 느낌이라고 할까요?그러다보니 제가 지성이여서 그런지 바를때 살짝 무거운 감이 있습니다.

하지만 보습력 하나는 아주 효과만점이네요.전체적으로 팩 한 느낌도 들고 아침에 일어났을때 확실히 피부가 매끄러우면서도 보드랍습니다.또한 손 잘 트는 분들 살짝 발라주시기만해도 효과를 엄청 보실꺼예요.

예전에 어떤제품은 5개를 다 발랐는데도 불구하고 가벼웠는데 이 제품은 보습력 중심의 제품이여서 그런지 살짝 무겁습니다.무엇보다도 지성 피부를 가진 사람에게는 이걸 얼굴에 다 바르고 나면 약간의 번들거림이 있는데요.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것은 이렇게 한번 다 사용하고 나면 이틀은 화장품 안 사용해도 피부가 매끄럽다는 것입니다.무엇보다도 크림이 팩한것처럼 좋더군요.그걸 잘 견디느냐에 따라 다르지만요. 향은 이자녹스가 좋은데 항상 느끼지만 무거워요.

그러니 지성피부를 갖고 계신다면 꼭 테스터 해보시구요.건성피부나 보습력을 원하는 분들은 이 제품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