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사랑스런 화이트 핑크 침실 '벽지와 페인팅 만으로도 바꿀수 있어요'

사랑스런 화이트 핑크 침실 '벽지와 페인팅 만으로도 바꿀수 있어요'

지난번에 페인트 다 써서 이번에 방문 칠할려고 페인트 구입했는데..삼화페인트 홈스타 파스텔 ok에 플러스가 하나 붙어있네요.용기도 깡통에서 플라스틱으로 바뀌고...아주 좋아졌습니다. 게다가 손잡이까지 달려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페인트말고도 방문을 칠할려면 젯소와 바니쉬가 필요해서 이것도 같이 구입했는데 가격이 1개당 7000원정도이고 페인트는 개당 9000입니다.허나 어디서 사느냐에 따라 또 가격이 3000원정도 차이가 날 수 있기때문에 언제나 가격비교 잊지마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번째 사진이 붙박이장과 방 문이랍니다.색상이 회색이죠.저희집이 15년정도 되어가는데 문제점이 바로 몰딩도 회색이고 방문도 회색이고 집안을 아주 칙칙하게 보이게끔 만드는 우울한 회색이 많다는것입니다.그래서 제가 그것때문에 이번에 페인트칠 하기 시작한것이구요.

방문은 젯소 한번 발라주고 5번정도 페인트칠을 하면 완전 하얗게 된답니다.4번정도 칠해도 좋지만 더 완벽하게 하고 싶을때에는 5번이 가장 적당한것 같아요.

핑크색벽지에 하얀색문 너무나도 화사하며 사랑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기죠. 거실과 주방도 화이트와 옐로우 계열 아니면 핑크로 한번 해보세요.저는 주방은 노란색으로 거실은 화이트로 했는데요. 깔끔하고 넓어보이는 효과도 있더라구요.특히 집에 예쁜 딸들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핑크색과 화이트로 한번 바꿔보세요.여자아이들에게 핑크는 영원한 로망이거든요.칙칙한 딸아이방 간단한 벽지와 칠만으로도 공주님방을 만들수 있답니다.대신 핑크색 벽지를 고를때에는 옅은 파스텔톤이 좋습니다. 너무 진한 핑크는 정신이 없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성된 모습을 보니 무슨 신혼집 같아보이죠..아무래도 화이트와 핑크의 조화가 화사한 느낌이 들어서 그런가봐요.조금 밋밋하다면 포인트 스티커를 붙여서 밋밋함을 살려주는 방법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