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피부┘

수영복 관리법 & 나에게 맞는 수영복 고르기

수영복 관리법 & 나에게 맞는 수영복 고르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에게 맞는 수영복 고르는 방법 (여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무리 예쁜 수영복이라고 하지만 자신의 체형에 맞지 않으면 절대 예쁜 수영복이 될 수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항상 수영복 고를때에는 유행이다. 예쁘다..이런 기준으로 구입하지 마시고 자신의 몸매를 먼저 생각해주세요..

1.엉덩이와 허벅지가 통통해요
-랩스커트와 사각팬티 스타일이 통통한 엉덩이와 허벅지를 가려주는 효과가 있는데요.그렇다고 랩스커트가 무조건 좋은것은 아닙니다.A라인으로 골라주세요.그리고 상의는 옅게 하의는 짙게...하는 공식도 잊지마시구요.또한 무늬는 세로 방향으로 된 스트라이프가 좋습니다.

2.어깨가 넓어요
-매번 방송에서 박지윤 아나운서를 어깨가 넓은 여자라고 놀리는 경우가 많은데요.어깨가 넓으면 얼굴이 작아보이는 장점도 있지만 여자 어깨가 넓으면 옷을 잘못 입었을 경우에 더 넓게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에는 스퀘어 라인이 좋으며 가슴쪽에 시선이 모이게끔 가슴 중앙에 장식이 있는 수영복이 좋습니다. 또한 옆선이 넓은 스포츠형 브라 타입의 수영복도 좋습니다

3.다리가 짧아서 신경이 쓰여요
-일명 숏다리..키가 작은게 아니라 상체가 하체보다 긴 사람들을 말하죠. 이런 스타일은 골반까지 깊게 파인 하이 레그 스타일이 좋은데요.이게 조금 과감한 수영복이죠.그렇기에 이건 도저히 소화를 못하겠다.하는 분들은 A라인 랩스커트나 타이트하게 붙는 팬티 스타일을 입으면 좋습니다.허나 세로 줄무늬는 피해주세요.가뜩이나 하체가 긴데 하의에 세로줄을 넣어서 더 길어보이게 만들면 안되겠죠.


나에게 맞는 수영복 고르는 방법 (남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1.키가 작아서 고민이예요
-예전에는 남자들 키가 175정도만 되어도 크다...그랬는데 요즘은 180정도는 되어야지 저 사람 키 크네..라는 말이 나오죠.그렇기에 키가 작은 남자들은 수영복 선택할때 조금만 신경을 써서 커보이는 효과를 주는게 중요하답니다. 가장 먼저 세로줄무늬를 선택해주세요. 다리가 길어보일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도 커보이는 효과를 주거든요.그러니 키에 자신이 없다면 수영복 고를때 다른것 필요없고 줄무늬..이것만 기억해두면 좋습니다.

2.몸이 너무 말랐어요
-마른 몸매를 가진 남자분들 몸매에 자신이 없으시다고요? 이럴때에는 체크무늬나 가로줄무늬로 된 옷을 골라주세요,그러면 조금은 덜 말라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3.너무 뚱뚱해요
-마른 사람은 마른 사람대로의 고민이 있고 뚱뚱한 사람은 또 뚱뚱한 사람만의 고민이 있죠.배가 나오거나 뚱뚱한 스타일이라면 어두운 색상에 세로 줄...그리고 무늬가 사선으로 되어있는 것이 날씬해보여서 좋습니다.

수영복 입고 난 후 관리는 어떻게 할까?  

비싸게 돈 주고 산 수영복 관리 소홀로 못입게 되면 속상하겠죠.그러니 수영복을 입고 난 후에는 관리하는 방법 잘 기억해두세요.

1.수영복 안쪽과 바깥쪽을 깨끗이 씻은 후 직사광선을 피해 완전히 말려줍니다.그리고 난 후에 수영복에 남아 있는 염분이나 출장의 소독액이 섞여 있는 표백제는 수영복 변색의 원인이 되므로 수영복 안쪽과 바깥쪽을 골고루 씻어주세요.

2,미지근한 물에 중성세제를 풀어 수영복을 담가 비벼 빨고 깨끗한 물로 여러번 헹군 후에 수건으로 두드리거나 가볍게 짜서 물기를 뺀 다음 그늘에서 말려주세요.

3,탈수기,세탁기,건조기 사용은 피하세요.

4.선탠 오일은 수영복 천을 손상시킬수 있으므로 수영복에 닿지 않게 합니다

5.젖은 수영복을 밀폐된 비닐 봉지 안에 넣어서 가지고 오면 내부열로 수영복이 변색될 수 있으므로
타월에 싸서 가지고 오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