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과과자─┐

영화관 간식거리 나초칩&치즈소스 집에서 즐기기

영화관 간식거리 나초칩&치즈소스 집에서 즐기기

영화관에서 파는 나초.. 양도 적은데 가격은 비싸죠.허나 맛은 있습니다.그래서 팝콘과 나초 둘 중 어느걸 살까? 고민하는 경우가 종종 있지요.

얼마전 나초 먹다가 양이 안차서 마트에서 눈 요기 하던중 나초를 팔길래 이거 사다가 먹으면 되겠구나..하는 생각으로 나초칩과 치즈소스를 구입했습니다..가격이 너무 저렴했거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초칩...영화관에서 먹던 것과 사뭇 다릅니다.짭조름하고 치즈맛이 느껴지기는 하지만 몇개 먹다보면 너무 짜서 못 먹겠더라구요.게다가 이거 생각보다 좋은 맛은 아니였습니다.영화관에서는 그리도 맛있더니만 종류가 달라서 그런지 몰라도 5개정도 먹으면 물을 찾게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치즈소스는 나쁘지 않았지만 냉장고에서 꺼내서 바로 드시면 맛이 없답니다.꼭 전자렌지에 돌려주세요.그래야지만 제대로 된 치즈맛을 느낄수가 있습니다.게다가 맛도 그냥 먹었을때와 따뜻하게 데워서 먹었을때의 차이가 심해서 꼭 따뜻하게 데워서 드세요.전자렌지가 없을 경우에는 중탕에다가 살짝 데우는 방법도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기에는 그럴싸해보이지만 영화관 나초를 생각하고 드시면 신통치 않을꺼예요.싼맛에 많이 먹겠다.라는 생각으로 구입한 것인데 그 생각이 잘못되었나봐요.나초칩은 지퍼백에 담겨져있고 치즈소스는 냉장고에서 아주 깊이 잠수 타버렸습니다.조만간 사람들 놀러올때 내놓아서 해치우는 수밖에 없을꺼같은데요. 짠맛 좋아하는 분들은 상관 없겠지만 이거 몇개 먹다가는 소금물에 양치질 한 것처럼 입안에서 짠 맛이 오랫동안 맴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