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료와커피│

탄산음료 이야기 '오래보관하는 방법 알아보자'

탄산음료 써니텐 좋아하시나요?

어릴적에는 콜라보다는 써니텐이나 오란씨라는 제품을 자주 마셨는데요.목욕탕에서 목욕이 끝나고 난 후에 시원하게 마시면 그리도 좋을수가 없더라구요..완전 중독이였죠.남들은 바나나우유를 마신다고 하는데 전 오히려 탄산음료가 더 좋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구입했던 써니텐은 오래된 제품인지 디자인이 현재 출시된 제품과는 많이 다른데요.예전에는 즐거울텐데.였고 지난번에는 흔들어주세요..지금은 Try Different, Sunny10이라는 카피로 돌아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태음료 써니텐은 1976년 2월 처음 출시되었으며 종류로는 파인,오렌지,포도,애플이 있습니다. 크기는 250ml캔, 500PET, 1.5PET 이렇게 3가지로 나뉘어지는데요.가격이 환타보다 저렴하다는 강점도 있는데다가 지난번 스펀지에서 색소의 위험에 대해서 얘기한적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천연색소를 사용했다고 쓰여있답니다.

전 4가지의 맛 중에서 포도를 좋아하는데요.오렌지맛은 마시다보면 질리는데다가 끝맛이 깔끔치가 않더라구요.포도같은 경우 오렌지보다 더 진한 맛이 있지만 제가 포도에 관련된 제품은 모두 좋아하다보니 써니텐 제품을 고를때에도 꼭 포도를 선택한답니다

탄산음료 오래 보관하는 방법
-탄산음료 시원하게 마시면 좋지만 김이 쉽게 빠진다는 점과 김이 빠지면 맛이 없다는 단점이 있지요.그럴때에는 거꾸로 놓으면 김이 덜 빠진답니다.그리고 냉장고에 꼭 넣어주세요..차갑게 했을 경우 김이 빠지는 속도를 늦출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