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료와커피│

기분 따라 맥심 아이스 커피믹스VS아이스 블랙

기분 따라 맥심 아이스 커피믹스VS아이스 블랙

여름에는 아이스 커피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제가 입맛이 다방커피쪽이여서 아이스 블랙은 솔직히 맛이 없겠다.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커피의 맛은 달짝찌근한데서 오는 거잖아요.

허나 기존의 블랙 커피와 달리 깔끔하면서 맛이 있더군요.크림만 빼서 그런지 몰라도 첫 맛은 개운하고 끝맛은 달큰하면서도 시큰한게 점심식사 이후에 한 잔 마시니깐 그렇게 좋을 수가 없더라구요.탄 맛이 살짝 나기도 하지만 제 입맛에는 딱 맞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스 커피믹스는 제가 단걸 좋아하긴 하지만 생각보다 더 달았습니다. 진한 맛이 좋긴 하지만 너무 달다 싶은 분들은 조절해서 드시는게 좋을 듯 싶네요.하지만 나이드신분들은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저희 아부지는 아이스 블랙은 단맛이 별로 없다고 이것만 고집해서 드시거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자인도 파란색이여서 시원해보이는데요.봉지 끝쪽을 보면 절취선이 있으니깐 이쪽으로 뜯어주신후 찬물을 넣고 휘휘 저어주시면 된답니다.어떤분들은 찬물에 녹는다고 광고를 해도 못 믿는 분들이 있던데 냉장고에서 금방 꺼낸 찬물에도 잘 녹으니깐 걱정말고 아무물이나 사용하셔도 좋아요. 전 항상 얼음까지 같이 넣어주는데요. 그래야지만 정말 시원하게 마실수가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스 블랙 색깔은 옅은 갈색빛을 띈다면 아이스 커피믹스는 불투명의 황토색 비슷하지요.색깔도 다르고 맛도 다르고 비슷하지만 다른 두 커피..저같은 경우 둘 중의 하나를 선택하라고 한다면 아이스 블랙을 선택하고 싶은데요.블랙 커피를 싫어하는 분들도 맥심 아이스 블랙만큼은 아마 드실수 있을꺼예요. 제가 그런 케이스거든요. 헌데 이건 그러지 않아도 적당한 단맛이 있어서 아주 맛있답니다.

올 여름 가기전에 몇봉지 더 사다놔야 될꺼같네요. 날씨가 조금만 추워지면 마트에서 구입하기 힘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