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듀라셀울트라 알카라인 건전지 오래갈까?

듀라셀울트라 알카라인 건전지 과연 오래갈까?

건전지를 구입할때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은 아무래도 수명입니다.가끔 마트에서 싸게 팔아서 대량으로 구입하는데 그때마다 꼭 불량인게 한두개씩 있더군요.그리고 수명이 너무 짧아서 제 기능을 발휘하지도 못하고 금방 버리는 경우도 종종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마전 듀라셀울트라 건전지를 쓰게 되었는데요.과연 얼마나 오래가는지 궁금해서 wii 충전기를 빼고 살짝 집어넣어봤습니다.제가 지난번에 포스팅한 wii 전용 충전기가 하루도 못 가더라구요.처음에는 괜찮다 싶었는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배터리가 충전하는 시간은 길어지고 닳는 시간은 왜이리 짧아지는지....그것때문에 열받아서 한동안 잠이 안 오더라구요.그리 비싼 것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돈이 아깝잖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희 가족 모두 wii 팡야에 푹 빠져버려서 리모컨 충전을 자주 하는 편이여서 충전하는 건전지를 써보기도 해봤고 wii 전용 충전기 사다가 써보기도 했지만 하루를 버티지 못했습니다. 주말에는 tv보는 시간보다는 wii 하는 시간이 많았으니 아무래도 금방 닳더라구요.고출력 기기인데다가 리모컨은 자주 사용하지 않지만 게임은 아무래도 장시간 사용하게 되다보니 건전지 교체가 잦더라구요.

그런데 듀라셀울트라 건전지로 교체한 후에는 수명이 길어졌다는 것입니다.지난번에 1000원에 구입했던 건전지는 하루도 못 버티더니만 이번에 교체한 듀라셀울트라 건전지는 며칠이 가도 거뜬하더라구요.wii 충전기를 하루동안 충전해서 하루만에 다 쓰는것과 달리 이틀이 지나도 남아있었으니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듀라셀울트라 건전지추천
-듀라셀울트라 알카라인 건전지는 증가하고 있는 고출력 기기의 파워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높은 파워 효율과 더불어 낮은 온도 및 높은 온도에서도 동일한 효율성을 유지하며, 7년 이상의 우수 저장 수명도 빼놓을 수 없는 강점이 있습니다.

또한 전세계 1위라는 점과 오래된 역사를 빼놓을 수가 없지요.그러니 건전지 구입할때 가격부터 보시지 마시고 브랜드부터 확인해보고 구입하세요.싼 것은 꼭 그 값만큼 하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