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능성제품│

캐비어 뉴트리브 크림(BRTC)

캐비어 뉴트리브 크림(BRTC)

최근 화장품 광고 중에서 눈에 띄는것이 스킨푸드이지요.어떻게 화장품에 캐비어가 들어갈 수 있을까? 하는 호기심을 자아내는 광고인데요.성유리씨의 모습이 예쁘기도 하지만 비싼 캐비어라는 말에 솔깃하게 만들죠. 스킨푸드 캐비어 제품은 얼마전 샘플을 받았는데 아직 써보지를 못했기에 나중에 따로 포스팅 할 예정이구요.오늘은 제가 쓰고 있는 제품은 BRTC에서 나온 캐비어 뉴트리브 크림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품 이름  : 캐비어 뉴트리브 크림
용량 : 50ml
가격 : 3만 9천원

: 향은 아주 좋은 것은 아니지만 은은해서 부담이 없습니다.과하지도 않은데다가 지속력도 생각보다 길어서 자기전에 바르니깐 좋네요.

유분 : 크림 타입의 제품들은 대부분 유분이 많아서 번들거림이 심하지요.그래서 전 왠만해서 크림 타입의 제품을 쓰지 않는 답니다. 만약 쓰더라도 묽은 타입의 제품을 선호하는데요. 다른것은 몰라도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 유분이 별로 없다는 것입니다.전혀 없는 것은 아니지만 초반에만 조금 거슬리고 1분 정도 지나면 쏙 스며들기때문에 만졌을때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흡수력 : 최근에는 흡수력이 빠른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었고 저도 그런 제품을 쓰기에 그것과 비교했을때에는 보통에서 조금 더 나은 정도의 수준이랍니다.

보습력 : 자기전에 바르고 자면 그 다음날은 하루종일 촉촉할 정도로 보습력은 만족스러운 편이였습니다. 수분크림 사용했을때만큼 따갑지도 않고 피부가 당기지도 않는데다가 팩트 사용할때 좋더라구요.가을이다보니 날씨가 건조해지고 피부도 건조해지고 자꾸 일어나서 속상했는데 사용하니깐 피부에 마사지를 준다는 느낌이 든다고 할까요? 듬뿍 바르고 자면 아침에 얼굴을 만졌을때 뭔가 다르다는 것을 느끼실꺼예요

주름개선 : 전 화장품 사용시 주름이 개선이 된다는 말은 그다지 믿는 편은 아니기에 효과는 모르겠습니다.게다가 한달정도 사용하고서는 좋아졌다..없어졌다.라고 할 수 없기에 캐비어가 주름에 좋은지 안 좋은지는 뭐라 정의 내릴 수가 없네요.

전체적으로는 크림 타입의 제품 치고는 유분이 없어서 지성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도 좋을 듯 싶고 가격적인 면에서는 스킨푸드보다는 비싸지만 두개의 브랜드 자체를 두고 본다면 BRTC가 조금 더 나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