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능성제품│

아이오페 브이핏 리프트 라인(브이핏세럼+브이핏크림)

아이오페 브이핏 리프트 라인(브이핏세럼+브이핏크림)

지난번 아이오페 체험단 모집에 신청했다가 받은 샘플이랍니다. 샘플이라고 하기에는 정품과 비교했을때 크기만 다를뿐 별차이가 없답니다.세럼3개와 크림3개가 들어있었고 사용기간은 한달정도입니다.

우선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는 것입니다.빌베리라고 하는 고산지대의 혹독한 환경에서도 싹을 틔우는 이 식물이 브이핏 리프트 라인의 주성분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건강한 피부의 증식을 촉진하여 미세순환을 원활하게하여 피부에 영양과 산소를 공급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피부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며
피부스트레칭 작용으로 피부를 촘촘하게 조여주어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해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브이핏 리프트 세럼

-시원스러우면서도 은은한 향인데요.일반적으로 우리가 쓰는 샴푸에서 많이 맡을 수 있는 향이더군요.

흡수력-세럼은 스킨에 비해서 흡수력이 느리고 로션에 비해서는 흡수력이 빠른 제품인데요.스킨과 비교해도 뒤쳐지지 않을만큼 바르는 순간 잘 스며들더군요.또한 스며든후에 만져보면 이 제품이 얼마나 흡수력이 빠른지를 알 수 있는데요.손으로 만졌을때나 기름종이로 살짝 문질렀을때 묻어나오는게 전혀 없답니다.

제가 지성피부이다보니깐 흡수력 문제에 민감한 편인데요. 지성피부인 분들도 이 제품은 바르고 난 후에도 묻어나오지 않기에 부담스럽지 않답니다.

유분과 번들거림-유분과 번들거림은 찾아볼래야 찾아볼수 없는 제품이 바로 이 제품이랍니다. 가벼운 세럼 제품이기도 하지만 제가 지난번에 썼던 세럼은 유분기가 있어서 제가 다른 사람을 줬던 기억이 있는데요. 유분과 번들거림이 전혀 없고 하루종일 산뜻하답니다.메이크업 하기전에 사용하면 화장이 잘 먹어서 좋습니다.

보습력-보습력면에서는 꽤 만족스러웠습니다.요즘 녹두 세안하고 있는데 그게 조금 당기더라구요.가뜩이나 아무리 지성피부라고해도 겨울이 되면 피부가 당겨서 고생하기 마련인데 이건 세럼하나만으로도 보습이 되고 촉촉하답니다.

브이핏 리프트 크림

-세럼보다 살짝 강한 향인데요.샴푸중에 팬틴있죠..팬틴 샴푸와 비슷한 향인것 같습니다.나쁘지는 않은데 화장품 치고는 강한 듯 싶네요.

흡수력-세럼보다는 살짝 느린편인데요.그런반면에 크림타입치고는 생각보다 너무나도 빨랐습니다.워낙 크림 종류가 흡수력이 느려서 피부에 남는듯한 느낌이 싫어 저는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닦는 편인데 이건 닦지 않아도 불쾌하지않답니다.

유분과 번들거림-흡수력이 빠르다보니 번들거림도 전혀 없는데요.끈적임조차 없어서 얼굴이 너무나도 가벼운 느낌이 듭니다.지성피부를 가진 분들이 대부분 크림 타입을 멀리하는데요.이건 가까이하셔도 좋을 듯 싶네요.

보습력-역시 보습력은 최고입니다. 하얗게 각질 일어난 것도 사라졌고 무엇보다도 피부가 촉촉해지니깐 화장할때 그리도 잘 먹더라구요.저녁에 자기전에 세안하고 세럼하고 크림 이 두가지만 사용했는데도 불구하고 하루종일 피부가 촉촉하답니다.

총평-향이 약간 강한 것 빼고는 흡수력면에서는 별 다섯개를 주고싶을정도로 대단히 마음에 듭니다. 아무리 화장품이 좋아도 흡수력이 느리면 되게 불쾌하거든요.뭔가 자꾸 얼굴에 묻어있는 느낌..남아있는 느낌...그게 진짜 싫은데 촉촉하게 스며들어 하루종일 보드랍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올 겨울에 피부탄력과 보습력 이 두가지를 동시에 느껴보고싶다면 브이핏 리프트 라인이 괜찮을 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