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크업─│

에뛰드 사이즈에 메이크업에 반하다 - 빗카라와 점실러


<화장품 이야기-빗카라와 점실러>


속눈썹을 길게 만들어주는 마스카라 하나의 점도 용납할수없는 점실러 이 둘이 만난다면 어떨까요? 더 아름다워질수있을까요?

빗카라

가장 마음에 드는것은 속눈썹이 정말 잘 올라간다.한번 쓰윽 하면 높게 치솟는데 무엇보다도 지속력이 길어서인지 다시 한번 고쳐줄필요가 없다.그리고 다른 제품에 비해 여러번 덧발라도 뭉치지가 않고 특히 문지르거나 비비면 가루때문에 항상 신경쓰이는데 그런게 좀 덜하다...렌즈 끼는 사람들한테는 정말 좋을듯...

내 속눈썹이 상당히 짧은편이여서 잘 올라가지않는데 빗카라는 기존의 마스카라와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느낌이 든다.거기에 아래속눈썹까지 신경써주는 센스....아주 마음에 든다 항상 아래속눈썹은 실패를많이 했는데(맨날 묻어서 지우기 바빴다)아래속눈썹도 같이 해주니깐 눈이 커보이긴한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기존의 제품과 가장 큰 차이점은 다른 마스카라에 비해 빗카라는 뿌리부터 쫘악 올려주기때문에 더 눈썹이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다는것이다 다른것은 눈에 닿을까봐 자칫하다가는 끝에만 살짝 하게 되는경우가 발생하는데 이건 그냥 쓰윽 한번 하면 되니깐 그점이 아마 큰 차이점 아닐까?싶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점실러

점실러는 워낙 안 좋은 평도 있어서 별로 기대하지않았는데 생각보다는 괜찮았다 얼굴에 점이 몇군데 있는데 진한점도 커버가 된다 하지만 티가 난다라는 말이 있어서 조금 걱정했는데 기초화장하고 파운데이션 하고 살짝 하고 팩트까지 하니깐 별로 티가 안난다 다만 그냥 그것 하나만 사용하면 티가 확 나겠지만 파우더나 팩트로 마무리하면 괜찮다 특히 이때 문지르기보다는 살짝 두드려줘서 흡수시키는게 가장 중요한듯...그리고 여러번 사용하는것보다는 한번 콕 찍어서 제대로 찍어 두드리는게 포인트인것 같아 잘못하다가는 너무 티가 나서 팩트로도 가려지지가 않는다..

포인트 스틱자체도 부드럽고 피부에 닿는 느낌이 좋고 포인트 스틱 뽑을때 구멍이 좁아서 적은양만 나올수있다는게 아주 마음에 들었다 한번에 많은 양이 묻어서 나오면 오히려 더 두껍게 되고 안좋을수가 있는데 극소량의 양만 묻어서 나오니깐 고것만 딱 집어서 바르면 되니 오래 쓸수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기존에 내가 쓰던것들은 립스틱용이였는데 오히려 편리함이나 빠르게 사용할수있는것은 점실러인듯싶다 점실러같은경우 두들겨주면 바로 흡수가 되어서 피부에 닿는 편인데 립스틱용은 한참 문질러야지만 가능했으니..ㅜㅜ

점실러 불평도 많은데 제대로 사용만 한다면 아주 좋은 제품이다 메이크업할때 점같은거 정말 신경쓰이는데
이젠 점실러 하나면 해결끝 빗카라와 점실러 요즘 하두 인기 있어서 응모했다가 당첨되어서 써봤는데 전체적으로 만족한다 특히 빗카라같은경우 기존의 마스카라에 만족하지 못했다면 한번쯤 바꿔보는것도 좋을꺼같다
그리고 점실러는 그냥 찍어바르기보다는 꼭 사용하고 팩트나 파우더로 가려줘야지만 제대로 된 효과를 볼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