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크업─│

끌라뮤 루비플뤼르 파운데이션

제품 이야기
      끌라뮤 루비플뤼르 파운데이션

끌라뮤라는 곳을 알게 된것이 예전에 샘플 이벤트 때문인였던것 같아요.3종세트를 준다는 말에 혹해서 신청하고 쓰게 되었는데요.저렴한 가격에 이정도의 기능을 가진 제품을 만난다는것 쉽지가 않더라구요.그때부터 푹 빠져버렸답니다.제가 사용한 것은 루비플뤼르 파운데이션이랍니다.그냥 편하게 루비파운데이션이라고 부르기도 하지요.

-끌라뮤의 가장 큰 장점은 향인것 같습니다.은은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은게 부담스럽지가 않아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더군요. 요즘 향이 너무 강하거나 무향은 싫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색상및 사용-제가 사용한것은 21호인데요.얼굴톤은 보통인편이구요.아주 심하게 어둡지는 않은데요.21호가 적당하더라구요.너무 안맞을까봐 걱정을 했는데 화사해진다고 할까요?자연스럽게 커버되어서 좋더라구요.

장점
1.파운데이션은 얼마만큼 촉촉하게 그리고 빠르게 흡수되느냐가 중요한것 같아요.특히 얇게 발려져서 그런지 무거운 느낌이 없어서 좋았어요.

2.커버력은 완벽하지않지만 하고 난뒤에 한층 깔끔해지더라구요.여드름은 모르겠지만 뾰루지같은 작은부분은 말끔하게 커버가 되더라구요.여드름이 심하신분들은 커버스틱같은거 사용하신뒤에 쓰시면 좋을꺼같네요.

디자인
-끌라뮤는 전체적인 분위기가 레드랍니다.그래서 좋아하기도 하지만요..케이스같은 경우 레드가 자칫 촌스러울수도 있는데 상당히 고급스럽답니다..이 사진에는 보이지 않은데 곳곳에 새겨진 문양같은것도 전 마음에 들더라구요..특히 팩트 같은 경우는 정말 예쁘답니다..

요즘 워낙 비비크림이 대세이구 저도 비비크림을 선호하는데요.진짜 매끄럽게 제대로 연출하실려면 조금 무거운 느낌이 들더라도 파운데이션 사용하는걸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하지만 가볍게 생얼로 연출하고 싶다면 비비크림이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