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크업─│

메이블린 마스카라 '뉴 언스탑퍼블 샤이니 블랙'


<제품이야기-
메이블린 마스카라 '뉴 언스탑퍼블 샤이니 블랙'>

예전에 쓰던 마스카라가 딱딱하게 굳어버려서 모처럼만에 마스카라를 하나 구입해답니다.라네즈와 보브, 에뛰드 한번씩 다 써봐서 이번에는 새롭게 선택한것이 바로 뉴 언스탑퍼블 샤이니 블랙이랍니다. 메이블린이라니깐 믿고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마음에 드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품구성은 마스카라 한개와 뷰러 한개 이렇게 되어있구요. 가격은 현재 쥐마켓에서 행사로 10500원에 무료배송으로 팔고 있는데. 전 스탬프를 이용해서 2000원 할인 받아 8500원에 구입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색상은 블랙이구요. 디자인은 여느 마스카라와 마찬가지로 단순한 형태입니다. 다만 끝 부분의 색깔이 은색이여서 덜 밋밋하답니다. 한층 더 고급스럽더라구요.

브러쉬는 타원형으로 되어있구요. 가장 큰 장점은 마스카라 사용하고 난뒤에 무겁지 않다는것이랍니다. 뭉치는것도 덜하고 광고 그대로 속눈썹이 길어보이는 효과는 있더라구요. 밑에서부터 한번 쫘악 올려주면 지속력도 상당힌 길어서 자주 사용하지 않아도 되더군요.거기에 지우는것이 간편하다는것이 마음에 들었구요. 보브의 제품중에서도 물로 지워지는게 있는데 이 제품 또한 가볍게 물로 지울수가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같이 들어있던 뷰러인데요. 전 어째 마스카라보다 얘가 더 마음에 드는지 모르겠어요. 한번 쓰윽 잡아서 올려주면 쏙 올라가는데. 다른것 여러번 할때 이 뷰러는 한번만 해줘도 올라가니깐 편하더라구요.

이래저래 꽤 마음에 드는 마스카라네요.

[제품후기 글과 사진을 이벤트,경품 목적으로 무단으로 도용시 바로 신고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