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크업─│

아이오페 선블록


<화장품 이야기-
아이오페 선블록>

오랫만에 샘플을 받았습니다. 아무래도 새로나온 신제품은 선뜻 구입하기가 겁나더라구요. 괜히 샀다가 낭패보면 큰일이니깐요.그래서 가끔 샘플 신청을 하는데 아이오페 선블록이 당첨이 된 거 있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받은 샘플은 정말 대박입니다.샘플치고는 크기도 괜찮았고. 무엇보다도 3개나 주네요. 처음에는 샘플이라고 해서 그냥 포장용지에 몇개 들어있는걸 생각했는데 미니사이즈라는것만 빼고는 정품과는 별 차이가 없는것 같습니다.아이오페 개인적으로는 자주 애용하는 편은 아닌데 아무래도 날씨가 더워지니깐 자외선 차단때문에 썬크림 찾다가 우연찮게 응모했는데 생각보다 마음에 쏙 드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양은 둥그런 형태이구요. 대부분의 나이트크림이나 영양크림 화장품 케이스와 비슷하네요. 발랐을때의 느낌은 쿨링 효과가 있어서 그런지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또한 선블록에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도 있다고 하는데 그건 너무 기대 안하시는게 좋을 듯 싶네요. 전 별다른 차이를 못 느끼겠더라구요. 종류마다 다르긴 하는데요. 20호같은경우 메이크업베이스 효과가 있구요 21호와 23호는 파운데이션 겸용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선택할때에는 어떤 기능을 원하는지. 또한 내 피부에 맞는게 무엇인지를 알고 골라야될꺼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품의 가장 특이한점은 바로 쿠션이라는 것입니다. 크림 형태도 아니고 액체 상태도 아니고 뭔가해서 꺼내봤는데 쿠션인거 있죠. 그래서 이게 과연 묻어나올까 하는 마음에 꾸욱 눌러봤는데 쭈욱 흘러나오더라구요. 퍼프에도 살짝 묻혀봤는데 묻어나오는게 보이시죠. 정말 기발하긴 하네요. 이제껏 많은 화장품을 써봤지만 저런 경우는 처음 봤거든요. 선블록의 기능은 대부분 자외선 차단이지만 이제품은 미백과 메이크업 베이스 쿨링효과까지 있다고 합니다. 쿨링효과는 확실하게 시원하긴 하지만 메이크업 베이스는 뭔가가 부족한것 같고 미백은 아직 특별하게 잘 못 느끼겠네요. 어쨌든 요즘 같은 날에 썬크림은 꼭 발라줘야하니깐 바르는데 가벼운 느낌이 상당히 좋네요

  [제품후기 글과 사진을 이벤트,경품 목적으로 무단으로 도용시 바로 신고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