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호르몬 건강법,남성 회춘샘,여성 회춘샘,회춘 지압과 오금마사지?

누구나 회춘하고 싶을꺼예요.하지만 모든 사람이 회춘할 수 있는것은 아니죠.내몸사용설명서 호르몬편에서는 회춘 비법으로 남성 회춘샘과 여성 회춘샘에 대해 알려줬는데요.이것만 알아도 우리모두 회춘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하나 더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호르몬 건강법 회춘 지압과 오금마사지 그리고 회춘에서 꼭 필요한 허벅지 근력을 강화시켜주는 허벅지 근력 강화 운동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춘의 열쇠 호르몬 건강법 '성장호르몬과 성호르몬'

 

 

성장호르몬은 현대판 불로장생의 꽃으로서 성인이 되어서도 분비가 되는데요.하지만 반면 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게 있습니다.바로 성호르몬인데요.하지만 80세 이후에도 자극만 잘하면 성호르몬이 증가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성장호르몬 역할은 지방 분해 및 근육을 생성해 근력 유지와 근 골격을 유지시켜주며 성호르몬은 근육 생성 및 탄력 있는 피부 유지 및 콜라겐을 생성합니다.

 

호르몬 건강법 '손가락으로 호르몬 상태 확인'

 

 

호르몬 건강법 내 몸의 호르몬 상태를 손가락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검지와 약지의 길이로 확인하는것입니다. 예를 들어 약지가 검지보다 길다면 남자의 경우 남성호르몬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자의 경우에는 검지가 약지보다 길수록 여성호르몬이 많은데요.혹시 비슷한분이 계시나요? 그렇다면 여성호르몬과 남성호르몬이 비슷하게 분비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하지만 검지가 긴 여성인 경우 여성호르몬이 많아 유방암 확률이 높으며 약지가 짧은 남성은 남성호르몬이 많아 심장병 발병 확률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호르몬 건강법 '나의 호르몬 상태는 괜찮을까?'

 

 

호르몬 건강법 혹시 이에 해당되는지 살펴보세요.손은 따뜻한데 발이 차거나 반복적으로 허리를 접질리는 편이거나 또는 발목을 자주 접질리거나 모발 상태가 푸석해졌다면 호르몬 분비에 이상이 있기때문이라고 하는데요.특히 누웠을때 배꼽아래 부위가 움푹 꺼졌다면 호르몬이 저하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호르몬 건강법 상태 체크 배꼽 아래가 볼록 올라오면 호르몬이 왕성하다는것이고 배꼽아래가 오목하게 들어가 있으면 몸속 호르몬이 부족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호르몬 건강법 '여성 회춘샘 엄지발가락 마사지 하기'

 

 

여성 회춘샘은 엄지발가락이라고 하는데요.엄지발가락 마사지로 회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성 회춘샘 엄지발가락 마사지는 발바닥쪽으로 엄지발가락을 굽히는 굴곡운동을 하는것이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가만히 앉아있을때 한번씩 엄지발가락 마사지를 해주세요.

 

 

여성 회춘샘 엄지발가락 마사지 방법 첫번째는 엄지발가락의 발톱을 잡고 힘을 주어 3차례 비틀어줍니다.

 

 

여성 회춘샘 엄지발가락 마사지 방법 두번째는 엄지와 검지를 이용해 발가락 양 옆을 꾹꾹 눌러주며 내려가면 되는데요.엄지발가락 시작부터 끝나는곳까지 눌러주면 두가지 경략을 자극 되어 여성회춘샘 분비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성 회춘샘 엄지발가락 마사지 방법 세번째는 태충혈이라고 엄지발가락과 두번째 발가락 사이 오목하게 패인곳이 있는데요.태충혈을 누르면서 발바닥을 검지로 열 번 정도 눌러주면 됩니다.이때 강도를 천천히 올려서 뻐근할 정도까지 누르는게 포인트입니다.

 

 

여성 회춘샘 엄지발가락 마사지 방법 용천혈이라는 곳이 있는데요.발가락 밑 도톰한 부분으로 발바닥을 구부렸을때 오목하게 들어간 곳을 말합니다.태충혈과 용천혈을 함께 자극하면 여성회춘샘 분비에 특효라 할 수 있습니다. 엄지발가락 마사지는 한번 할때 3분 정도 누르면 됩니다.

 

호르몬 건강법 '여성 회춘샘 엄지발가락 마사지가 좋은 이유는?'

 

 

도대체 왜 엄지발가락 마사지가 좋을까요? 바로 경락의 기능 증가로 노폐물이 제거가 되고 간신 기능이 강화 되어 생식기가 강화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는것입니다.

 

호르몬 건강법 '남성 회춘샘 오금마사지 방법은?

 

 

남성 회춘샘은 어디일까요? 바로 오금이라고 하는데요.오금은 무릎을 구부려 봤을때 무릎 뒷부분의 오목한 곳의 가로금을 말합니다.오금은 신경 혈관,림프관이 모이는 장소라고 하는데요.이 부분을 마사지해주면 남성 회춘샘 분비 된다는것이죠.

 

 

남성 회춘샘 오금마사지 방법 첫번째 두 힘줄 사이의 움푹한 곳인 음곡혈을 지긋이 3초간 3번 눌러주세요.

 

 

남성 회춘샘 오금마사지 방법 두번째 오금의 정 가운데 있는 위중혈을 3초간 지그시 눌러주는데요.앉아서 누르면 세게 누를 수 있습니다.

 

 

남성 회춘샘 오금마사지 방법 세번째 오금을 가볍게 쓸어준 뒤 다시 음곡혈을 누르며 위 과정을 3분간 반복해주시면 됩니다.

 

 

호르몬 건강법 '허벅지 근력 강화 운동

 

 

남성과 여성 회춘의 비법 허벅지에 있다고 하는데요.허벅지 근력 강화 운동 방법이 소개가 되었는데 하루 10분만 투자하시면 됩니다.이건 책만 있으면 집에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거든요.

 

 

허벅지 근력 강화 운동 방법 첫번째 편한 자세로 엎드려서 양바로 책 한권을 잡아 다리를 올려주면 됩니다.

 

 

허벅지 근력 강화 운동 방법 두번째 다리를 내릴때나 천천히 올릴때는 괄약근에 힘을 주어서 올리셔야합니다. 근데 책은 왜 끼우는것일까요? 바로 책을 끼우면 괄약근과 회음혈에 자극을 주게 되는데요.허벅지 근력 강화 운동 방법 단력이 되면 책의 무게를 늘려서 하시길 바랍니다.

 

허벅지 근력 강화 운동 방법 하루에 10분정도만 하시면 됩니다.그런데 10분을 내내 하라는것이 아니라 허벅지 근력 강화 운동 방법 1분 정도 하고 쉬었다가 또 하는것입니다.

 

허벅지 근력 강화 운동 방법 두번째 방법 구부렸다가 펴자?

 

 

허벅지 근력 강화 운동 방법 또 다른 방법으로 무릎을 구부렸다가 펴는 동작을 통해 허벅지 근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이때 호흡은 복식호흡이 유지 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내려가는게 좋습니다.하지만 어르신들은 너무 많이 굽히면 관절에 무리를 줄 수 있기에 무릎을 조금만 굽혔다가 올라오시면 됩니다.

 

벅지 근력 강화 운동 방법 세번째 방법은?

 

 

허벅지 근력 강화 운동 방법 1.서 있는 자세에서 어깨너비로 발을 벌려줍니다.

 

 

허벅지 근력 강화 운동 방법 2.팔을 들고 그대로 무릎을 구부려줍니다. 이렇게 10회 정도 하고 쉬었다가 다시 10회를 시작하면 됩니다.

 

 

허벅지 근력 강화 운동 방법 3.다리를 옆으로 빼주는 동작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이 방법은 측면 허벅지 근력 강화 운동 방법입니다.

 

호르몬 건강법 '남성 회춘샘 회춘 지압 위치는?'

 

 

남성 회춘샘 회춘 지압 위치는 귓볼 바로 위에 움푹하게 내려가는 부위인 연골이 모여있는곳을 말하는데요.면봉의 위치가 바로 그 곳입니다.이 부분의 뒤쪽을 자극해주는것인데요.가볍게 눌렀을때 아픈 사람은 생식기쪽 기능이 원활하지 않다고 합니다.

 

 

호르몬 건강법 남성 회춘 지압 방법 면봉으로 저 위치를 3초 지그시 눌러줍니다.

 

 

또는 검지를 귀에 걸면 그 위치가 만져지는데요.그대로 잡아당기기만해도 자극이 된다고 합니다.

 

호르몬 건강법 '남성 회춘샘 회춘 지압 위치는?'

 

 

여성 회춘 지압 위치는 바로 삼각아를 손으로 잡았을때 제일 많이 들어가는 부분을 말하는데요.이 부분을 지압하시면 여성 생식기 질환 치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만약 누르는게 귀찮다면 쌀알이나 좁쌀을 붙여서 자극시키는 방법도 있습니다.

 

 

나이를 먹을수록 성호르몬이 나오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80세도 성호르몬이 나올수 있다고 하니 호르몬 건강법 남성 회춘샘 오금마사지 방법 그리고 여성 회춘샘 엄지발가락 마사지 방법 알아두시고 남녀 모두에게 좋은 허벅지 근력 강화 운동 방법도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캡쳐 및 내용 출처는 TV조선 내몸사용설명서로 목요일밤 11시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