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효과적으로 뱃살빼는 방법 6가지 '뱃살아 뱃살아 빠져라'

효과적으로 뱃살빼는 방법 6가지 '뱃살아 뱃살아 빠져라'

 

출렁거리는 뱃살 도대체 어떻게 해야되는걸까요? 뱃살빼는 방법으로 좋다는 운동도 해보고 식단도 조절해봤지만 뱃살은 줄어들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미국의 건강포털 헬스 닷컴이 효과적으로 뱃살 빼는 방법을 소개하였는데요.그동안 뱃살빼기 실패했던분들은 이번에는 꼭 성공하리라...다시 한번 마음을 다잡고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뱃살빼는 방법 1.6시 30분 이후에는 먹지 말아라

 

 

저녁 식사는 되도록 빨리하는것이 좋은데 6시 30분 이후에는 먹지 마세요.특히 고칼로리의 정크푸드는 절대 안됩니다. 헌데 이것만으로 살이 빠질까? 싶지만 항상 늦게 저녁 드시거나 야식 드시는분들은 이렇게 한달만 해보세요.식사만 일찍 먹어도 확실히 뱃살이 줄어듭니다.

 

 

뱃살빼는 방법 2.밤에는 잠시 걷자

 

 

늦은 밤 몸을 움직이기 귀찮다고 방구석에서만 굴러다니지 마시고 잠시 밖으로 나와서 20~30분정도 걸어보세요.이렇게 걷는게 뱃살빼는데도 효과적이지만 밤에 불면증으로 고생하시는분들에게도 아주 좋답니다.

 

뱃살빼는 방법 3.몸을 움직여라

 

 

대부분 비만인분들은 몸을 잘 안 움직이죠.하루에 1시간 정도 앉아있었다면 10분정도는 걷거나 스트레칭을 해주는게 좋습니다.자리에 앉아서도 쉽게 스트레칭할 수 있는 방법들도 있는데요.그런 방법들을 통해 몸을 움직여보세요.

 

뱃살빼는 방법 4.냉장고 안을 바꾸자

 

 

냉장고 안에 있는 음식들 중에서 칼로리가 높은 가공식품이 많다면 이게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하나둘씩 구입했던 가공식품들이 쌓이게 되고 그걸 또 계속 먹게 되니 뱃살이 찔 수 밖에 없는데요.본인도 살찌지만 가족까지 살 찔 수 있게 만드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뱃살빼는 방법 5.외식은 잠시 멀리 하세요.

 

 

집에서 만들어먹기 귀찮다고 밖에서 나가먹거나 시켜먹는 경우가 많다면 큰 문제가 됩니다.음식은 항상 신경쓰셔야하며 뱃살을 빼고자 한다면 외식이나 배달 시켜먹는것보다는 집에서 간편하게 먹는것이 좋습니다.

 

뱃살빼는 방법 6.날씬했을때 입었던 옷을 걸어두자

 

 

예전에 본인이 날씬했을때 입었던 옷을 걸어두면 뭔가를 먹으려고 할때에도 조금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습니다.그런데 신경이 안 쓰인다.하는분들 계시죠.그럴때에는 입어보세요.바지가 꽉 끼면 갑자기 식욕이 떨어질테니깐요.

 

그런데 나는 날씬했던 적이 없어...이런분들도 계실꺼예요.그럴때에는 자신이 원하는 사이즈의 옷을 구입해서 걸어두세요.그러면 그 옷을 입기 위해서라도 열심히 하게 됩니다.이때 옷은 조금 비싼걸 구입하시는게 자극이 더 될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