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좋은음식│

청혈쥬스 효능과 청혈쥬스 부작용,청혈쥬스 먹는법,청혈쥬스 만들기,청혈쥬스 만드는법

청혈쥬스 효능과 청혈쥬스 부작용,청혈쥬스 먹는법,청혈쥬스 만들기,청혈쥬스 만드는법

 

최근 해독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죠.특히 해독쥬스의 인기는 놀라운데요.주변에서도 해독쥬스 직접 만들어서 드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이번에 알려드린 해독쥬스는 피해독에 좋은 청혈쥬스인데요.청혈쥬스 효능부터 청혈쥬스 부작용 그리고 올바른 청혈쥬스 먹는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하지만 그 전에 청혈쥬스 만들기,청혈쥬스 만드는법부터 알아봐야겠죠.누구나 쉽게 집에서 재료만 있으면 간편하게 만들수 있는 청혈쥬스 몸에 해독이 필요하다고 느껴지는분들은 이번 기회에 한번 제대로 피해독 해보시길 바랍니다.

 

 

청혈쥬스 효능 '도대체 왜 피해독을 해야 되는것일까?'

 

 

피해독이 필요한분들은 자각증상이 있다고 하는데요.평소 두통,귀울림,가슴 두근거림,어깨 결림 현상이 있다거나 여성분들은 생리불순,생리통,불임현상이 있으시다면 피해독이 필요한 경우입니다.만약 방치를 하게 된다면 고혈압,당뇨,고지혈증,암으로 발전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특히 뇌졸중이나 심근경색으로 돌연사 위험까지 있다고 하니 위의 증상들이 심한분들은 이번 기회에 피해독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청혈쥬스 효능과 청혈쥬스 부작용은?

 

 

아침에는 청혈쥬스를 먹는게 좋다고 하는데요.아침에 먹는 청혈쥬스 효능으로 위와 장의 대사활동을 도와 변비 해결 및 독소제거에 좋습니다.

 

 

청혈쥬스 효능으로 청혈쥬스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좋은 역활을 한다는것인데요.청혈주스의 핵심은 생강과 양파인데 양파는 모세혈관을 확장해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고 생각은 한의학의 약재중 70%차지할만큼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당근과 사과는 에너지 활성화와 독소 제거에 효과적이구요.그렇다면 귤의 역할은 무엇일까요? 바로 약성이 강한 채소와 과일을 중화시키는데 필요하다는것입니다.

 

 

청혈쥬스 효능은 좋은데 이거 먹어도 괜찮을까? 라는 생각이 들죠.무엇보다도 청혈쥬스 부작용 증상도 있기에 신경을 쓰셔야하거든요.

 

 

청혈쥬스 부작용 증상으로는 위장이 약하거나 열이 있는 경우 생강과 양파의 약성때문에 통증이 발생하기도 한답니다. 그러니 위가 약한 경우에는 무턱대고 많이 드시는것보다는 소량으로 섭취하세요.아니면 양파나 생강의 양을 조금 줄이는것도 좋구요.

 

청혈쥬스 먹는법 '청혈쥬스 먹을때 주의할 점은?'

 

 

청혈쥬스 먹는법도 중요하지만 청혈쥬스 먹을때 주의할 점도 있습니다.당근의 베타카로틴 성분은 과다 섭취하면 안된다는것인데요.즉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고구마와 단호박 많이 먹는 사람은 당근 섭취에 주의해야한다는것입니다.

 

 

베타카로틴 성분 과다 섭취시에 암 발병률이 20% 증가한다고 하니 당근양을 줄이거나 아니면 고구마,단호박 양을 줄여야합니다.

 

청혈쥬스 먹는법 '청혈쥬스 만들기,청혈쥬스 만드는법 배워보자'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청혈쥬스 만드는법 배워봐야겠죠.재료만 있다면 청혈쥬스 만들기는 몇분이면 뚝딱 만들 수 있답니다.

 

 

청혈쥬스 만들기,청혈쥬스 만드는법 재료는 당근,사과,귤 그리고 양파 생강이 들어갑니다.

 

 

귤 경우에는 딸기,오렌지,자몽,포도,키위로 대체가 가능한데요.여기서 주의할 점은 자몽과 포도는 고혈압 약과 함께 섭취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고혈압 환자는 딸기,오렌지,키위로 대체하는것이 좋습니다.그리고 나머지 음식 4가지는 꼭 들어가야합니다.귤만 대체 가능합니다.

 

 

청혈쥬스 만들기,청혈쥬스 만드는법은 위의 모든 재료를 넣고 믹서기에 갈아서 마시면 됩니다.청혈쥬스 만드는법 정말 쉽고 간단하죠.문제는 이걸 챙겨먹기가 귀찮고 번거롭다는것입니다.누가 만들어주면 좋은데 직접 재료 다 챙겨서 믹서기에 갈아서 마신다고 생각해보세요.며칠은 열심히 먹겠지마 꾸준히 먹기는 힘들꺼 같아요.

 

피해독 청혈쥬스 말고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1.햇빛을 쬐면 좋다?

 

 

햇빛은 최고의 약이라고 하는데요.비타민D를 충족시키위해서는 햇빛을 쬐야하는데 약으로 먹는 방법도 있지만 햇빛만으로도 충분히 해결이 된다고 하네요. 일반인 경우 30분 정도 햇빛을 쬐면서 걸으시면 되구요.독소가 많은 사람은 2시간 정도 걸으셔야합니다.

 

2.술을 마셔라?

 

 

아니 피해독에 왠 술? 할 수 있지만 술은 먹는 방법에 따라 약이 되거나 독이 될 수 있답니다.인체가 해독할 수 있는 양은 소주잔으로 2잔 정도라고 하는데요.소주에 청양고추를 타서 마시거나 맥주에 위스키 2~3방울 떨어뜨려서 마시면 혈액순환에 좋다고 하네요.

 

3.족욕을 해라

 

 

현대인의 90%가 저체온증이라고 하는데요.저체온증 대사 활동을 억제하여 혈액을 탁하게 만들어준답니다.그래서 하루한번 피해독을 위해 반신욕이나 족욕을 하는것이 좋은데 잠깐 하는것이 아니라 30분간 땀이 날 정도로 해야한다는것입니다.이렇게 족욕과 반신욕을 하게 되면 체온 상승뿐만 아니라 땀으로 독소가 배출이 된답니다

 

4.생강차를 마셔라

 

 

뜨거운물에 얇게 썬 생강과 꿀을 넣으면 끝입니다.아주 간단하죠.생강차는 소고기의 기름을 분해하거나 심장 이완 작용에 효과적인데요.하지만 위에 열이 많은 사람은 취침 2시간 전에 마셔야합니다.

 

피해독에 좋은 청혈쥬스 만들기와 청혈쥬스 만드는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청혈쥬스 효능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누군가는 청혈쥬스 부작용으로 고생할 수 있습니다.그러니 청혈쥬스 먹는법 잘 숙지하시고 드셔보세요.그리고 과하면 절대 안좋은것처럼 만들때 무턱대고 많이 넣는게 절대 좋은것은 아니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