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박스─│

글로시박스 4월 컨셉 워밍업 박스 (봄 시즌 뷰티 라이프 스타일 글로시박스)

글로시박스 4월 컨셉 워밍업 박스 (봄 시즌 뷰티 라이프 스타일 글로시박스)

 

지난 3월 글로시박스는 컨셉이 시크였다면 이번 글로시박스 4월에는 봄에 어울리는 뷰티 아이템들이 담겨져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벌써부터 어떤 제품들이 들어있을까? 기대가 되는데요.

 

글로시박스 4월

 

무엇보다도 그동안 조금 무거웠던 느낌의 제품들이 많았었는데 이제 날씨도 좋으니 산뜻하고 가벼운 느낌의 제품들이 들어있으면 좋겠는데 컨셉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싱그러운 봄기운을 불어 넣을 스프링 뷰티아이템을 선정해서 담았다고 하니 글로시박스 매달 받는 분들은 기대해보셔도 좋을꺼 같네요.

 

완전 프레시한 화장품들이 들어있을테니깐요.

 

글로시박스 4월

 

워밍업 박스 이렇게 사진만 봐서는 솔직히 저 섀도우 팔레트가 들어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도 들지만 그건 제 너무 큰 바램이겠죠?~^^개인적으로는 요즘 경기가 안 좋아서 립스틱 인기가 엄청나다고 하는데 봄을 맞이해서 화려한 립스틱이 들어있었으면 좋겠네요.덤으로 섀도우도 들어있으면 좋겠구요.

 

글로시박스 4월

 

실루엣만 살짝 공개가 되었는데요. 첫번째는 크림 타입과 토너 아니면 세럼 같아 보이고 두번째는 커다랗고 네모낳기만해서 도대체 감이 안 잡히네요.세번째는 클렌징폼이나 마스크팩 샘플 같아보이고 네번째는 뭘까요? 이것도 모르겠네요.

 

 

예전에는 미리 공개가 되어서 어떤 제품이 들어있는지 알 수 있었고 선택도 할 수 있었는데 요즘은 통 알수가 없어서리 저를 더 궁금하게 만드네요.

 

4월 글로시박스는 4월 10일 배송예정이라고 하는데요.

4월 싱그러운 뷰티박스를 받고자하는분들은 지금 미리 신청해두세요.

 

글로시박스 4월

 

글로시박스는 매달 16500원에 뷰티 아이템 5가지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지금 모바일 오픈 기념 특별 세일가 이벤트가 진행중이랍니다. 6개월 구독권을 25%할인 된 특별가에 구입을 할 수 있거든요.

 

기간은 3월 26일까지이니 아직 글로시박스 구독 신청하지 않은분들은 이 기간에 구입하셔서 조금 더 저렴하게 매달 글로시박스를 받아보세요.

 

글로시박스 4월 브랜드 공개 전지현 일리

 

전지현 일리 신제품을 글로시박스 4월을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는데요.지난 3월에는 에스쁘아 제품이였다면 이번에는 일리 제품이네요.저도 이 제품을 쓰고 있는데 무엇보다도 신제품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드네요.

 

글로시박스 회원이 되면 매달 16500원에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