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박스─│

글로시박스 4월 후기 '4월 글로시박스 워밍업박스' (일리 바디 미스트,비비프로그램)

글로시박스 4월 후기 '4월 글로시박스 워밍업박스' (일리 바디 미스트,비비프로그램)

 

지난주 4월 글로시박스가 도착을 했습니다.4월 글로시박스 컨셉은 워밍업박스로 봄 시즌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UP해줄 제품들이 들어있답니다.과연 어떤 뷰티 아이템들이 들어있을까요?

 

글로시박스 4월 후기

 

이번 박스는 그린색일꺼라 생각을 했었는데 다시 박스가 예전으로 돌아왔네요.깔끔한 핑크색에 가운데 로고가 하나 박혀있습니다.

 

글로시박스 4월 후기

 

글로시박스 4월 후기

 

지난 3월은 박스가 그리 가볍더니만 이번달은 되게 묵직하네요.뜯기전에 박스를 들어보면 가벼운것은 되게 가볍고 무거운게 들어있으면 드는 순간 왠지 더 기대감이 생기는거있죠..제가 질도 따지지만 양도 좀 많이 따지거든요^^

 

 

글로시박스 4월 구성 살펴보기

 

글로시박스 4월 후기

 

제가 받은 4월 글로시박스에는 일리 바디미스트,비비프로그램 멀티비타민미네랄,안나가스피 핸드크림,히게이아 더블임펙스에스라인,마리루비오 데이크림과 클렌징 페이스 젤이 들어있었습니다.

 

글로시박스 4월 후기

 

이번에는 가장 눈에 띄는것은 아무래도 먹는 제품이 두개나 들어있다는것인데요. 먹는 방법도 간단하고 맛도 좋더라구요.

 

글로시박스 4월 후기

 

안나가스피 핸드크림 60ml 10000원

 

이 제품은 일년내내 사용이 가능한 핸드크림으로 라이트하고 끈적임 없어서 사용감이 좋더라구요.아무래도 핸드크림은 보습력도 좋아야하겠지만 끈적임이 있으면 절대 안되거든요.조금만 끈적여도 되게 불편하고 불쾌한 느낌이 들어서요.

 

글로시박스 4월 후기

 

향도 괜찮고 용량도 커서 꽤 오래 쓸꺼 같은데요.손이 자주 트거나 거친분들은 이런 핸드크림 꼭 발라주세요.

 

글로시박스 4월 후기

 

일리 토탈 에이징 케어 바디 미스스 200ml 15000원

 

일리 제품은 얼마전 바디로션과 바디워시는 써보았는데 바디 미스트는 이번에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 향이 완전 제 취향이더군요.짙은 향이 아니라 아카시아 향 같다고 해야될까요?  그래서 뿌리는 순간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대신 용량이 조금 적어서 마구 뿌리다가 지금 얼마 남지 않았지만요.

 

글로시박스 4월 후기

 

글로시박스 4월 후기

 

얼굴에 미스트는 자주 뿌리지만 바디 미스트는 생각지도 않았는데 확실히 뿌리기만 하면 되니깐 사용도 편하고 향도 조금 지속력이 더 길었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이정도 수준이면 나쁘지 않은것같아요.글로시박스 4월에는 30ml 짜리가 들어있습니다.

 

글로시박스 4월 후기

 

마리루비오 데이크림 & 클렌징 페이스 젤


데이크림은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알로에 베라와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부드럽게 유지시켜주는 쉐어버터가 만나 하루종일 촉촉하고 산뜻함을 유지시켜주며 클렌징 페이스 젤은 메이크업부터 피부 속 노폐물까지 간편하게 지워주는데다가 피부 진정효과가 높고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수레 국화 꽃 워터가 함유된 젤 타입의 클렌징이랍니다.

 

클렌징 페이스 젤은 자극은 없지만 저는 상쾌한 것을 원하는데 그 부분은 조금 아쉽더라구요.하지만 데이크림은 아주 마음에 듭니다.비록 향이 어디선가 먹어본 캔디 같지만 흡수력도 빠르고 바른후 피부 만졌을때의 바르지 않은것 같은 느낌이 좋더라구요. 보습력은 조금 아쉽지만 지성피부에게 좋을 듯 싶네요.

 

글로시박스 4월 후기

 

비비프로그램 멀티비타민미네랄

 

한국인 맞춤형 영양보충을 위해 10가지 필수비타민과 5가지 미네랄이 조화롭게 구성되었으며 맛까지 좋은 제품인데요.처음에는 다이어트 제품인가? 했는데 영양 보충제더라구요.

 

글로시박스 4월 후기

 

글로시박스 4월 후기

 

복용 방법은 1일 1회 3정을 씹어서 먹으면 되는데요.시지 않아서 먹기도 좋습니다.원래 비타민 제품이 많이 신 편인데 이건 딱 적당해요

 

글로시박스 4월 후기

 

히게이아 덤블임팩에스라인

 

다이어트와 장 건강을 동시에 추구하는 한국인에 적합한 복합기능의 건강기능식품인데요.가르시니아추출물이 체지방 생성을 감소시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답니다.게다가 유산균이 원활한 배변활동과 장건강 유지를 도와 다이어트로 인한 장불편 증상까지도 개선해준답니다.

 

글로시박스 4월 후기

 

글로시박스 4월 후기

 

다이어트에도 효과 있고 장건강에도 좋은데 더 좋은건 귀찮게 뭘 타서 먹을 필요없고 맛까지 좋다는 점입니다.한 때라 다이어트에 가르시니아가 좋다고 해서 물에 타서 마셨는데요.결국 몇번 마시다보니 귀찮아서 안 먹게 되더라구요.

 

근데 이건 뚝 따서 그냥 먹으면 되니깐 좋더라구요.


4월 글로시박스는 먹는 뷰티 아이템이 들어있다는 점이 독특했는데요.5월 글로시박스도 4월 글로시박스만큼 독특하고 좋은 제품들이 많이 들었으면 좋겠네요. 매달 다섯가지의 뷰티 아이템이 들어있는 글로시박스를 받고 싶은분들은 글로시박스 사이트 들어가셔서 신청하시면 매달 정해진 날짜에 발송이 된답니다.